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택 역세권토지 진위역토지를 찾고 계시나요?

평택 하북리 진위역세권물건 확보중입니다. 저를 알고 계신분들 중 토지매매자금이 준비되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일일히 연락하지 못하고 글로서 대체함을 이해해 주세요.

진위역세권 개발은?

진위 역세권 개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진위역세권은 국도 1호 통과, 전철역사가 개통돼 좋은 교통여건 바탕으로 개발요구가 나날이 증가

두울,LG전자, 매일유업,흥원제지,한국야쿠르트등 많은 기업체입지

세엣,진위산단 15만평 개발 중으로 앞으로 발전 전망이 매우 큰 지역

네엣,하북리,견산리,봉남리 일원 약 300만평 도시관리계획 승인




평택역세권 중 하나인 진위역과의 거리, 입지등 역세권 범위안에 

투자하면 좋은 토지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택 역세권토지 중 진위역 근처토지 확보

평택 하북리 진위역근처 토지 50평 확보중입니다. 

투자가능한 분은 연락주세요. ( 김종봉 010.3897.7193) 


여기까지 평택토지 중 진위역세권 정보를 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장기적으로 투자할때 토지를 통한 투자는 안정적이고 매력적입니다.

경기도 평택시 진위역세권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역세권으로서 수익성이 매우 높은 투자상품이며, 안정자산이기 때문입니다. 역세권은 개발을 안할래야 안할수 없는 지역임에는 분명하기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대수익이 높고 안정적이라해도 살 땅이 없는게 문제입니다. 


경기도 평택시 토지물건 중 진위역세권토지는? 

평택에서 초역세권에 속하며,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평택토지투자평택역세권 중 초역세권인 진위역




#삼성전자가 들어오는 지제역은?

삼성전자가 들어오는 평택 지제역 부근의 지제역세권 토지, 평택 고덕신도시와 지제역부근의 토지내용입니다. 이 평택의 중심으로 개발이 될 고덕신도시가 1단계, 2단계 , 3단계 개발계획이 2020년도 즈음에 마무리되면 삼성전자와 함께 약 528만평 정도의 분당급신도시가 만들어지고 인구도 약 15만명 정도의 대규모 고덕신도시로 탄생됩니다. 평택 고덕신도시의 아파트 청약 경쟁율이 경기도에서 1, 2, 3 위를 휩쓸었고 중심상업용지가 평당 최고가 약 6300만원에 낙찰이 되었고 근린상업용지도 평당 약 4500만원에 낙찰이 된 지역입니다.이런 정보를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은 토지를 구매한 분들입니다.

토지를 투자할때 제일 중요한게 바로 지역선택,

그 다음은 그 땅의 입지와용도지역,마지막은 토지 가격입니다.

이 세가지를 모두 만족시켜 줄만한 토지가 진위역세권에 있습니다.


#삼성공화국의 고덕국제신도시는 이미 높은 프리미엄으로 고덕지역 투자타이밍이 꺽인상태입니다.

평택토지 투자자가 집중해야 하는 곳은 LG타운이 조성되고 있는 진위역세권입니다.


현재 평택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 진위역세권입니다.

LG전자 디지털파크와 협력업체가 이미 진위역주변에서 사업진행중이며, 진위 2산단 내 공장부지는 100%분양이 완료된 상황입니다. 대기업 산단조성을 통해 인구유입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나, 진위역 주변은 수요인구에 비해 주거공급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이로인해 진위산단 근로자들의 대부분이 오산이나 수원에서 출퇴근을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환지방식으로 진행되는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2021년까지 6,400가구가 들어설 계획이지만, 이마저도 부족한것 또한 현실입니다. 이런이유로 LG전자와 협력업체들이 대부분 입주하는 시점인 2~3년뒤에는 진위역 주변으로 주거,상업시설이 형성돼야 하는 상황입니다.


평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평택시의 도시기본계획을 많이 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도시개발은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고, 장기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저만 믿지마시고 평택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2020년 평택도시기본계획"을 찾아서 자주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