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세권토지, 김포 양촌역세권토지가 정말 좋을까?

역세권의 가치는 누가뭐라해도, 좋은건 다들 아시죠? 최근 수도권개발이 한창진행중인거, 부동산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다들 잘 알고 계신 내용입니다. 아파트,상가,빌라,경매,토지등 부동산에 투자할수 있는 종목은 참 많습니다. 각각 자기에게 맞는 투자상품이 있죠. 부동산투자중에서 토지투자, 토지투자중에서도 역세권토지에 관심이 많은 터라, 역세권토지 중 김포한강신도시에 있는 역세권토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남과북,그리고 미국,중국,일본등에서 초미의 관심사인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북미 정상회담이 싱가폴에서 6월12일에 열리는 것을 보면 환경과 조건이 매우 빠르게 진행된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파주지역의 토지매물이 없어지고, 북한과 가까운지역의 토지가격이 호재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운이 맞아야 하고, 다 때가 있다는 거 아시죠? 요사이는 부동산투자시 토지투자가 대세라 할수 있습니다. 토지중에서도 역세권 토지투자에 관심을 돌리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재의 현실입니다. 

수도권개발의 위해 택지지구를 개발하고, 그 가치가 확장되는 것은 철도, 전철등입니다. (최근 남북정산회담 이후 철도 관련주식이 상한가를 이루고 있습니다.) 김포한강신도시건설이 한창 진행중인거 다들 아실겁니다. 그중에서 제일 마지막 역인 양촌역이 김포한강신도시의 역세권토지 중 주목해 볼 수 있는 역세권토지입니다. 


양촌역세권 토지는?

하나, 김포도시기본계획에 근거하여 양촌역은 철도와 버스를 연결하는 환승역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1번 출구쪽에 버스터미널,택시정류장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이는 대곶IC방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두울, 양촌역세권은 양촌면 일원을 역세권을 중심으로 한 상업지형성 및 시가지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세엣, 양촌역세권토지의 경쟁력은 2018년 11월 전철이 개통되며, 대곶IC 와 연결되는 것이 양촌역세권의 경쟁력입니다. 









역세권 토지역세권토지=김포 양촌역세권토지,역세권토지투자를 원하신다면..




#김포역세권 #김포역세권토지 #김포역세권땅값 #김포역세권토지매매 #김포양촌역 #김포양촌역세권 #양촌역세권 #김포역세권토지 #한강신도시 #역세권 #역세권토지 #역세권토지매매




















포장이사 견적비용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 무료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