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동산토지 지번이 정말 중요해?
토지의 지번은 개발이익을  볼것인지, 시세차익을 볼것인지에 때라 다릅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1.개발이익을 볼경우는지번이 중요합니다.
2.시세차익을 볼경우는 지번이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발이익을 볼 경우는
1.도로가 있는지.
2.용도가 무엇인지.
3.지목이 무엇인지
4.제한사항이 있는지.
위사항을 확인 하려면 지번이 필요합니다.
토지이용확인원을 인터넷을 통해 쉽게 볼수 있습니다. 개발이익을 본다는것은 무언가를 짓는다는것입니다. 예를 든다면 빌라, 주택,아파트,상가,전원주택등을 짓는다면 지번이 중요합니다.


시세차익을 볼경우는?
1.주변개발예정사항
2.개발현황
3.용도가 변경되는지



시세차익은 용도변경으로 인한 차익을 보는 방법입니다. 밭,논,산 (전,답,임야)등이 대지로 변경되고, 생산녹지가 주거지나 상업지 공업지등으로 변경될때 시세차익을 볼수 있습니다. 
용도를 변경한다는것은 해당지역을 개발한다는것이며, 토지용도를 변경할수있는 곳은 국가입니다. 국가에서 용도를 변경한다는것은 해당지역을 광범위하게 개발한다는 것입니다. 
개발을 하게되면 새로운 도로와 새로운 구역을 만들고, 새로운 전철을 만들기도합니다. 
이런이유로 시세차익을 볼경우는 지번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변에 ic가 있는지,전철이 들어오는지, 새로운 도로가 들어오는지에 대한 정보가 중요합니다.


또한 개발이익을 볼경우는 단필지가 중요하지만 시세차익은 단필지든, 지분이든 상관없습니다.시세차익의 경우 직접개발하는 것이 아니기에 지분으로 등기가 된다하여도 염려할 이유가 없습니다.




역세권토지전문:역세권토지를 전문으로 합니다. 현재 역세권에 있는 좋은 물건들을 보유중입니다.역세권은 앞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토지이며,다른 역세권보다 지금 시작하면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토지입니다.

또한 역세권이라고 해서 모두 다 같은 역세권토지는 절대로 아닙니다.모든 역세권토지가격이 다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역세권토지는 오르는 곳만 오르며, 크게 오르는 곳은 한정적이고, 오르는 땅 중에서도 제대로 된 곳을 볼 수 있는 안목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개발 정보를 사업 구상 초기단계부터 수집하고, 확실하고 정확히 분석하여서 이를 단계별로 추적하며 한발 앞서 역세권투자를 할 수 있도록 좋은 투자를 할 수 있어야만 좋은 성공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무료상담을 통해서 여러분께 매력적인 투자 자산이자 안전 자산인 토지투자를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역세권토지역세권토지투자의 가치를 알려드립니다.


#역세권토지 #시세차익 #토지투자 #역세권투자 #지분등기 #분할등기 #개발이익 











이사견적가정,사무실,용달,원룸,물류창고이전,공장이전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재테크정보 > 토지세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 쇼랜드의 토지세미나입니다.  (0) 2018.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