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24일 베니스 출발, msc-lirica 일정

05/24 Venice, Italy  (Depart 05:00 PM)

베니스. 이탈리아, 출발 5시

05/25 Bari, Italy (02:00 PM - 08:00 PM)

바리,이탈리아.오후2시도착, 오후8시출발

05/26 Day at Sea

05/27 Santorini, Greece (07:00 AM - 07:00 PM)

산토리니.그리스 오전7시도착. 오후 7시출발

05/28 Chania, Greece (07:00 AM - 05:00 PM)

하니아.그리스 오전7시도착, 오후 5시출발

05/29 Cefalonia,Greece (08:00 AM - 03:00 PM)

케팔로니아섬.(아르고스톨리). 오전8시도착, 오후 3시출발

05/30 Split, Croatia (12:00 PM - 07:00 PM)

스플리트,크로아티아, 오후12시도착, 오후7시출발

05/31 Venice, Italy (Arrive 09:00 AM)

베니스.이탈리아, 오전9시도착

1.바리-마테라,알베로베로

2.로마-바티칸시티,콜로세움

바리

오래된 바리의 튀어 나옴 및 풍미

여유로운 반나절 여행에서 아름다운 바리 (Bari)의 건축 적 경이와 맛있는 특선을 발견하십시오. 짧은 셔틀로 이동하면 부두에서 포트 게이트로 이동하며, 도시의 모든 영광을 탐험 할 수있는 매우 편안한 기차를 타면됩니다. 이 바리 가이드 투어는 "바리 베키아 (Bari Vecchia)"의 역사적인 구역과 중세 건축물을 산책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리의 수호 성인을 기념하여 성 니콜라스 대성당을 방문합니다. 11 세기 말 무렵에 설립 된 바실리카는 거의 천년 동안 중요한 종교 순례 지였습니다. 바리 (Bari)의 오래된 노먼 성 (Norman castle)을 한 눈에 볼 수있는 투어 일정표가 추가 될 예정이며 맛있는 현지 산품을 맛보고 와인 한 잔을 마시 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은 가이드 워킹 투어와 당신이 당신의 배로 돌아 오기 전에 원하는대로 보낼 수있는 자유 시간으로 계속 될 것입니다.

참고 :이 투어는 장애인이나 휠체어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보수적 인 복장은 종교적으로 중요한 장소를 방문하는 데 권장됩니다. 손님은 가이드 투어 직후 항구로 돌아가거나 바리의 도심에 머물러 자유 시간을 가지기를 선택하고 나중에 셔틀 버스로 항구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로 배를 발견하십시오.

배에서 내리고 가이드를 만나고 자전거 타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듣고 헬멧을 착용하고 모험을 시작하여 "바리 베키아 (Bari Vecchia)"를 발견하십시오. 이 즐거운 여행은 바리 (Bari)의 역사적인 지역을 돌아 다니며 환상적인 중세 건축물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 니콜라스 대성당 (Basilica of St. Nicholas)으로가는 길에있는 바리 (Bari)의 오래된 노먼 성 (Norman castle)을 지나가십시오. 바리의 수호 성인을 기리고 11 세기 말 무렵에 건립 된 바실리카는 중요한 종교 순례 지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휴식을 취한 후에는 "Strada del Carmine"을 통한 자전거 타기를 계속하고 Svevo Castle로가는 길에 St. Sabino 성당을 지나면 파노라마보기가 가능합니다. 투어가 끝나면 항구로 돌아 오기 전에 원하는대로 보낼 수있는 자유 시간이 주어집니다. 참고 :이 투어는 장애인이나 휠체어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보수적 인 복장은 종교적으로 중요한 장소를 방문하는 데 권장됩니다.

TRANI 및 OLIVE 올리브 농산물 시음

바리 항에서 해안을 따라 1 시간 거리에있는 코치 드라이브는 아름다운 다리 마을 인 트 라니 (Trani)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이 관광지는 관광 명소와 맛있는 현지 산 올리브 오일을 맛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ni의 길고 풍요로운 역사는 9 세기의 기초로 거슬러 올라가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명합니다. 당신이 마을의 역사 흔적을 돌아 다니면서, 첫 번째 정거장은 Svevo Castle이 될 것입니다. Svevo Castle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고도로 직선적 인 구조의 13 세기 요새화입니다. 11 세기 또는 12 세기의 San Nicola Pellegrino 대성당으로 계속 가기 전에 여가 시간을 가지십시오. 산 니콜라 (San Nicola) 순례자에게 경의를 표하여 지어진이 장엄한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물은 멋진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12 세기 모자이크 바닥의 유물 및 언급 할 가치가있는 산 니콜라 전용 횡단 토굴과 함께 진짜 보물입니다. 여행의 관광 다리는 해안가 산책로를 따라 상쾌한 산책로가 끝나면 코치가 유적지 방문과 유익한 현지 산 올리브 오일 등으로 입맛을 자극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uglian 진미. 항구로 돌아 오면 배가 끝납니다. 참고 :이 투어는 장애인이나 휠체어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보수적 인 복장은 종교적으로 중요한 장소를 방문하는 데 권장됩니다.

CASTELLANA & POLIGNANO A MARE의 동굴

항구에서 1 시간 운전하여 Castellana의 동굴로 들어가십시오. 이곳에서 우리 가이드를 만나 동굴 단지를 가로 지르는 환상적인 지하 여행을 즐겨보십시오. 동굴은 1938 년에 처음 발견되었지만 XVIII 세기 이후에 그 존재가 알려졌습니다. 60m 깊이의 동굴과 무수한 석회석 석순과 종유석에 방해석 결정체가 박혀 있습니다. 위로 지상에서 우리는 Polignano a Mare에 여행 할 것이다, 아름다운 도시는 바다 위에 멋진 전망과 함께 바위에 높은 자리 잡았다. 당신은 마을의 가이드 투어를 선택하거나 꽃이 만발한 아치 아래에서 굽이쳐 걷거나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 테라스에서 즐기면서 시끄러운 거리를 직접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밀실 공포증 환자 또는 걷기 장애가있는 손님에게는 소풍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동굴 안의 여정은 고르지 않고 미끄러운 길 위에 있습니다.

MATERA의 "SASSI"

이상하고 멋진 '새시 (Sassi)'의 도시인 마 테라 (Matera)에서 1 시간 만에 드라이브를 타고 동굴과 세계 최초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이 놀라운 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조수가받는 몇 가지 정보를 통해 여행이 향상 될 것입니다. 이 동굴들은 1952 년까지 신석기 시대부터 살았습니다. 독특하고 확실한 역사 때문에 이곳의 분위기는 놀랍지 만 신비로운 공기가 스며 든다. 우리는 가구가 비치 된 새시 (Sassi) 동굴 박물관 건물과 현지 문화의 상징 인 록 키 교회를 방문합니다. 많은 영화 감독들이 마테라에서 영화를 연상시키기를 선택했습니다. 멜 깁슨 (Mel Gibson)의 논란이 많은 영화 "그리스도의 수난"이 이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참고 사항 : 손님께서는 마 테라의 가이드를 만날 것입니다; 버스 운전은 안내되지 않는다. 이 투어는 걷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휠체어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랜 기간의 보행.

알베로 벨로

바리 항구를 떠나 이탈리아 시골을지나 1 시간 동안 이탈리아의 시골을지나 아프 리아 (Apulia) 지역의 마을 인 알베로 벨로 (Alberobello)로 향합니다.이 마을은 이탈리아의 장신구가 된 "발 뒤꿈치"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trulli"로 알려진 원추형 지붕이있는 원형 박격포가 특징 인이 박람회는 1996 년 UNESCO 세계 유산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이 투어는이 독특한 마을의 유쾌한 거리를 따라 안내 산책을합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trullo"교회 인 성 안토니오 방문. 이 "trullo"주택 중 상당수는 소위 "pinnacolo"(흰색 뚜껑 또는 구형)로 장식되어 있으며 지붕에 그려진 호기심 많은 상징물, 행운의 부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당신은 항구와 배로 돌아 가기 전에 코치에 의한 바리 관광 짧은 여행을 계속할 것입니다. 참고 :이 투어는 휠체어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