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전문업체 에이플러스평화이사 직원들과 함께 참가한 "천주교 수원교구 수원대리구장배" 축구대회 사진입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에이플러스 평화이사 임/직원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포장이사 전문기업 "에이플러스 평화이사"의 대표인 김병주대표는 "나눔과 봉사활동 뿐만아니라 축구대회를 통해 임직원들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시간이어서 보람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수원포장이사잘하는곳 에이플러스 평화이사가 참가한 수원교구 축구대회 사진

천주교수원교구 축구대회공정한 경기를 위해 선서를 하고 있습니다.

수원교구 축구대회몸풀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리가 많이 올라가죠?



■ 에이플러스 평화이사     

□ 친절한상담 

□ 합리적인가격   

□ 이사후 책임서비스   

□ 에이플러스 평화이사는 사회적기업을 목표로 내가정과 이웃이 함께라는 모토를 가지고 꼼꼼한 이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주소 http://평화이사.kr   

□ 상담전화 1522-1924 

□ 나눔과 봉사 실천


평화이사포장이사전문업체 에이플러스 평화이사






포장이사 전문기업 에이플러스 평화이사의 경영이념은?

포장이사전문기업 에이플러스 평화이사는 신뢰/품질/책임/나눔을 실천합니다. 하느님의 사랑안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가톨릭 사회경제연합 협동조합이 포장이사 전문업체 평화이사와 함께, 천주교신자들을 위한, 포장이사/사회적기업을 통한 나눔을 시작합니다.


1.품질좋은 서비스 최우선

고객님의 수준에 맞지 않는 서비스를 할때 따가운 질책을 해주신 고객님 덕분에 평화이사는 눈부신 발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품질좋은 서비스에 부족함을 느끼고 좀 더 낳은 서비스를 위하여 더욱더 매진하는 포장이사전문업체 에이플러스 평화이사가 되겠습니다.


2.한번고객은 평생고객

한번고객은 평생 고객으로 고객관리정신입니다. 이사를 함에 있어 고객과 연을 맺는 다는 건 커다란 기쁨이자 즐거움입니다. 항상 내집같은 포장이사서비스로 고객님께 오랫동안 같이 할 수 있는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겠습니다.


3.정직하고 진실한 소리를 존중하는 투명경영

지식산업 시대에는 신뢰가 기본 바탕이라 생각합니다. 미래를 환벽하게 준비 할수 있는 정직한 기업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한 경영으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코자 합니다.



#수원이사 #용인이사 #분당이사 #영통이사 #광교이사 #판교이사 


에이플러스 평화이사는?

​1.사회적 기업 지향

가.이사 관련 전문 교육을 통한 일자리 창출 (실직 교우 이사 전문교육)

#남자교우

​-팩커교육 

-에어컨 설치 및 수리 교육

-입주 청소 및 인테리어 교육 

#여자교우

-주방 헬퍼 교육

-입주 청소 및 인테리어 교육

-정리 수납 전문가 교육 


​#장애우교우

-콜센터 상담 교육

나.일자리 창출

-당사의 각종 이사 교육을 통하여 교육을 이수한 교우들에게 일자리 제공


​2.기부와 봉사

​가.각 교구 사회복음화국에 기부

교우들이 무료 방문 견적 신청 전화를 주시면 평화이사가 전화 1통당 5,000원씩을 각 교구 사회복음화국에 기부합니다.


나.아/나/바/다 운동을 통한 나눔 봉사

이사시 버려지는 가전제품/의류/책등을 수집 및 운반하여 필요한 곳에 나누는 봉사를 합니다.


​#포장이사잘하는곳 #포장이사전문업체 #에이플러스평화이사 #평화이사 #이삿짐센터 #사무실이사 #공장이사 #포장이사 #이사견적 #이사추천 


포장이사포장이사 전문업체 에이플러스 평화이사에 이사견적요청을 하시면 전화1통당 각 교구 사회 복지회에 평화이사에서 5,000원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평화이사포장이사 전문업체 평화이사는 사회적협동조합 가톨릭사회경제연합과 연대하며 합리적인 이사비용,친절한 상담서비스,고객만족 등 고품질포장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주소 http://평화이사.kr  □ 상담전화 1522-1924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