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두 가지 투자 원칙

제1 원칙 – 절대 손실을 보지 않는다. 

제2 원칙 – 제1 원칙을 잊지 않는다.


-워렌버핏



외환마진거래는 간단하게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적은 자본으로도 얼마든지 할 수 있고 세계 각국의 경제,정치 상황에 따른 환율차이로 수익을 올리는 금융거래법입니다.주식은 회사에 투자를 하는 것이고 외환거래는 각 나라의 화폐에 투자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외환마진거래는 최고의 투자 효율성을 가지고 있지만 단점과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FX마진거래는 주식, 코인과는 달리 상승장이든 하락장이든 상관 없이 쌍방향으로 수익을 낼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FX마진거래는 주식,코인과는 달리 상승장이든 하락장이든 상관없이 쌍방향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장입니다.


외환마진거래를 통해 경제적으로 좀 더 나은 삶...돈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하고 싶은 일, 꿈을 이룰 수 있다면 어떨까요? 

아이마켓스라이브의 외환마진거래를 통해 적은 자본으로도 얼마든지 외환마진거래를 할 수 있고 아이마켓스라이브에서 제공하는 "하모니스캐너"를 통해 매일? 수익을 얻을수 있다면 어떨까요?


요즘 아이마켓스라이브(iml)를 접하며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로인해 FX라는 것을 공부하기 시작했죠. ㅋㅋ


fx아이마켓스라이브아이마켓스라이브 IML



아래는 현재 제가 나름..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용어부터 시작하고 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내 자신이 자랑스럽기까지 합니다. 제가 찾고 있던 아이템중에 하나를 발견해서인가 봅니다. 


외환마진거래는 하모니스캐너, FX는 IML


외환마진거래가 신기하고 흥미롭습니다.
캔들, LOT,손절,비교통화쌍등 용어마저도 흥미진지합니다.아마도 나에게 맞는 종목?인가 봅니다. 재미있는 세상, 즐겁게 보낼수 있는 또하나의 도구를 발견해서 좋습니다.

"진입기준을 잡아라."

"빵짱?"


FX의 원칙
1.손절
2.고점매도 저점매수(볼륜져밴드)
3.비교통화상



손절의 원칙 일부
1.진입 10~13pip
0.5~1 lot
2.전체자금에서 10%손해
3.부분청산

손절해야 하는 이유는 진입이 잘못된거임
손절하고 다시시작!!!


뉴스의 중요성

1.금리결정-분기마다1회,년4회
2.국제정세

기축통화
USD
EUR
JPY
GBP(파운드)

안전자산-금

JPY는 USD다음으로 많이 풀림

FX는 기관.은행 80% 개인20%

Investing.com는 매도.매수.뉴스외 중요정보를 알수 있다.

ironfx.com.bm/ko





26개의 통화쌍


비교통화상


USD/JPY, USD/CHF
EUR/USD, GBP/USD, AUD/USD

EUR/USD 유동성이 많음 70~80%

GBP/USD, AUD/USD,USD/JPY, USD/CHF
유동성적음

영국 오후 4시30분
미국 오후 8시30분

기준통화/상대통화

MT4 매타트래이드
이동평균선
캔들
데모거래
실거래

뉴스+차트 를 볼줄 알아야 한다.
뉴스만 보고 하는분도 있다.
차트만 보고 하는분도 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며 자기만의 노하우가 생긴다. 많은 연습이 필요.

하모니스캐너를 가장 잘 활용하려면 기본은 알고 있어야한다.
기본을 모르더라도 하모니스캐너를 활용하면 수익을 낼수 있다.

기본을 공부하면 하모니스캐너 활용을 효과적으로 할수 있다.





#마진거래 #하모니스캐너 #fx #외환마진거래 #기축통화 #아이마켓스라이브 #iml #imarketslive


FX에서 아무리 지나치게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것이 "손절"이라고 합니다. 






수익 내는 것만큼 손실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한 이유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수익 실현하면 심리적 여유를 잃을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의미는 간단합니다. 거래에서 수익 실현하면 절대로 심리적으로나 계좌 잔고 상 타격을 받을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큰 손실이 발생하면(충분히 피할 수 있었던 경우에는 더욱) 심리적 타격을 받게 됩니다.

투자는 영화의 주인공이 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계속 전투하려면 때로는 후퇴해야 합니다. 특정 생각이나 편견에 너무 집착하면 판단이 흐려져 다른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결국 그 다음 날 다시 시장에 돌아와 거래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잠재 보상 대비 큰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은 리스크 항이 커져 잠재 수익을 제한하게 됩니다. 하나의 아이디어에 기초해 모든 리스크를 감수하면 한 번의 잘못된 결정으로 투자 원금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 관련 리스크를 확인할 때는 신중하게 손실 한도를 설정하고, 한가지 아이디어에 대한 투자 한도를 원금의 10% 이하로 한다는 등의 원칙을 고수하고, 손실로 인한 결과를 감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 수익을 위해 얼마나 손실을 감수할 것인지 정하는 것은 거래 관련 리스크/보상 조건을 정의하는 근간이 됩니다.


전문 투자자는 얼마나 자주 수익을 내는가?

전문 투자자는 거래할 때 얼마나 자주 수익을 낸다고 생각하나요? 90%? 70%? 50%? 실제 수익 거래 빈도를 알면 깜짝 놀랄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문 투자자는 전체 거래 중 약 30%만 수익을 내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면 이들은 어떻게 수익권을 유지할까요? 간단히 말하자면, 이들은 항상 잠재 보상이 리스크보다 큰 계산된 리스크만 감수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1.00 손실 리스크가 있고 $3.00 수익 가능성이 있는 포지션을 개시한다면, 리스크/보상 비율은 1:3이 될 것입니다. 동일한 투자금으로 동일한 상승/하락 가능성이 있는 거래를 10회 수행한다고 가정합시다. 3회 수익이 나면, 총 수익은 $9.00일 것으로 예상됩니다($3.00 x 3회 수익). 나머지 7회 거래에서는 총 $7의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1.00 x 7회 손실). 따라서 동일한 리스크/보상 비율을 가진 거래를 10회 수행할 경우 예상 수익은 $2.00가 됩니다.

리스크/보상 비율을 1:2로 변경하면, 10회 거래 시 예상 수익은 마이너스인 -$1.00 ($2.00 x 3 - $1.00 x 7)가 됩니다. 리스크/보상 비율에 대한 이 예에서 알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감수할 리스크보다 보상이 항상 커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계획은 실패에 대한 준비로 시작

매매 기회가 있을 때 처음 시작할 것은 전략을 세우고 전략 수행 방법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이는 포지션 진입 이유가 있고, 리스크를 이해하고, 전략에 따른 잠재 보상을 결정하고, 포지션 진입 및 청산(수익 또는 손실 상황에서) 가격 또는 가격대를 확인하는 일로 요약됩니다.

FXTM Cent 계좌를 개설하여 플랫폼 매매신호에 접속해 보면 이 과정을 시각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FXTM 트레이딩 시그널은 이용자에게 포지션 진입 시점, 이익실현 및 손절 목표가가 설명된 여러 시나리오를 제공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시나리오별 중요 포인트 및 전략 외에도 원하는 방향 또는 반대 방향으로 가격이 움직일 때의 대응 방법과 매매를 설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특히 도움이 됩니다.

장기간 수익권을 유지하려면 재빨리 손절하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않고 합리적으로 수익을 취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포지션 진입 리스크를 계산하고 감수할 리스크 대비 보상이 적절한지 확인하면 언제든 최상 및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ㅋ --


열심히 공부하는거 티나나요?







FX외환시장은 본래 국제적으로 은행 간 거래가 주를 이루는 제한된 시장이었으나 지금은 각국의 중앙은행, 상업 및 투자은행, 헤지펀트, 일반기업, 개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2005년 선물거래법 시행령 개정을 기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도 FX시장 참여를 허용하였으며, 통신사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말미암아 온라인 거래가 가능해 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은 HTS(Home Trading System)을 통해 24시간 동안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환시장은 전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금융시장입니다. 하루 평균거래양은 무려 5.5조달러 즉 6,000조원에 육박하는 시장입니다. 

이는 전세계 증권시장의 일일 평균거래량의 10배 이상,NTSE(뉴욕증권거래소)의 일일 평균거래량의 35배 이상, 남녀노소 막론 전세계 인구가 하루평균 $500 가까이 거래하는 엄청난 규모입니다.


거래시장이 워낙 커서 작전세력이 없는 안전한 시장이며, 100~1,000배의 높은 레버리지를 지렛대로 소액으로도 큰 수일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FX시장에서의 주요 시장으로는 런던, 미국, 도쿄가 있으며, 이 중 미국과 영국이 전체 거래량의 50%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활발한 거래는 미국과 영국 시장이 겹치는 오후 10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거래가 가장 활발합니다. 직장인들도 부업으로 안성맞춤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FX외환마진거래는 그동안 개인이 직접 참여하기 쉽지 않았고 배우고자 해도 검증 되거나 높은 수업료로 인해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이마켓스라이브(imarketslive: IML)는 10만원대 수업료로 기초부터 배워서 혼자서 FX트레이딩이 가능하도록 매일매일 시그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미국 회사입니다.


회사이름은 아이 마켓스 라이브 (imarketslive) IML 입니다.


아이마켓스라이브의 회원은 86%는 매월 회비를 내는 순수회원이며, 이는 상품이 우수하다는 걸 증명해 줍니다. 86%의 회원들은 수당을 받는 사업자가 아니라 수당없이 매월 사용료를 내는 순수 소비자 회원들이지만 회사안내(하모니스캐너)에 따라 외환거래를 하여 수익을 낼수 있기에 매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있는 외환마진거래 전용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마켓스라이브(IML)는 이미 6년간 수익이 검증되어 작년 하반기에 전세계 네트웍 마케팅 "소득순위 TOP10"에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게다가 주목할만한 것은 지난 2년간의 북남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8만명으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으며, 아시아는 한국을 중심으로 이제 시작하고 있어 사업적으로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마켓스라이브의 사업은 FX마진거래 교육사업입니다. 네트웍마케팅의 구조로 인세소득부분이 존재하지만 가장 큰 매력은 "회사가 제공하는 노하우로 나홀로 실전 FX마진거래로 수익을 낼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아이마켓스라이브(IML)회원의 80% 이상은 FX마진거래의 노하우가 쌓이면서 점점 더 큰 소득을 내고 있습니다.


FX마진거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왕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 "아이마켓스라이브"에 대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아이마켓스라이브 가입 상담전화는 010.3897.7193 입니다.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