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포장이사 잘하는곳]  참이사 대구본부

대규모이전에서 가정이사까지. 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

포장이사를 앞두고 고민하시는 고객 여러분, 대구본부 참이사를 소개합니다.

꼼꼼한 뒷 마무리, 전문가다운 손길,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

참이사 대구지점

포장에서 정리까지.

이사의 모든것을 대행, 포장에서 운반, 정리정돈까지 모두 다 원스톱으로 마무리합니다.

알뜰비용의 이사고객.

실속형 포장이사 서비스는 저렴한 가격의 포장이사서비스로 가격의 거품이 없는 상품입니다.

전문업체 서비스 희망.

다년간의 노하우로 구성된 전문팀의 메뉴얼 포장서비스로 고객만족도가 높습니다.

 

대구포장이사_ 경북에서 최고의 이사짐센터 이미지

대구경북의 이사전문업체 참이사 대구본부는 고객과 소통 잘하는 이사업체로서

다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포장이사다운 전문업체입니다.

대구이사, 대구포장이사는 참이사 대구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구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말도많고 탈도 많은 이삿짐입니다.이사업체선정시 유의사항 11가지를 다시올립니다.
포장이사관허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명브랜드를 선호하는 것도 좋지만, 내지역에 가까운업체를 선택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참이사는? 1855-0024

대구포장이사_ 이사현장사진

이사업체 선정시 유의사항 11가지

1.이사회사는 관허업체를 이용해야 하며, 관허업체여부 확인은 각 시,도별 운송주선업협회를 통해 확인하거나 신뢰성있는 인터넷업체를 이용한다.
소비자보호원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사 경험소비자의 49.5%가 이삿짐의 훼손,파손,분실을 경험하였으나 이중 76%가 피해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한 것으로 나타나, 피해보상이행보증보험 (500만원이상)에 가입한 관허업체의 선정은 필수적이다.

2.계약전에는 방문견적을 받도록 한다. 가옥구조 및 작업환경, 이삿짐 물량등에 따라 투입차량 및 인원, 시간이 차이가 나고 그것은 운임을 변경시키는 요인이 된다.
그러므로 이사전 반드시 견적을 받아야 이삿날 불미스러운 일을 피할 수 있다.

3.계약시에는 반드시 구두나 전화계약이 아닌 관인 계약서를 사용한 서면계약을 해야 하며, 운반차량, 작업인원 및 에어컨 탈부착 등의 부대 서비스 내용을 명확히 기재한다.
또한 식대, 수고비등의 미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미연에 추가 운임시비를 방지하는 것도 방법이다.

4.약관을 요구, 피해보상규정 등을 미리 확인(대부분 관인업체는 계약서 뒷면에 약관이 기재되어 있다) 하여 소비자에게 불리한 조항은 없는지, 법규상의 피해보상규정과 상이하지는 않은지 확인하여야 한다.
특히 회사별로 해약시 손해배상방침이 조금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서 읽어보아야 한다.

5.이사갈 집의 작업환경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추가운임시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대문앞 주차가 가능한지, 골목에 5톤 화물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지, 계단폭이 얼마나 넓은지, 창문. 베란다 앞에 전깃줄 등으로 사다리차를 사용 못하는 것은 아닌지 등을 미리 설명해 주어야 효과적인 작업스케쥴을 작성 할 수 있기 때문이며, 추가인원/차량/시간 투입으로 인한 운임시비를 방지 할 수 있다.

대구포장이사_대구이사


6.귀중품은 미리챙겨 개인적으로 운반하는 것이 좋다.
고가품이나 파손의 우려가 있는 귀중품은 이사화물이 아닌 개별적으로 운송하는 것이 좋다.

7.이사갈 집에서 이사를 제때 하도록 미리 다짐을 받아야 하며, 골목에 주차한 차량으로 인해 화물차가 진입이 불가한 일이 없도록 사전에 조치를 취하는 것이 작업시간을 줄이는 방법이다.
또한 아파트의 경우 이사전 경비실에 사전 이사 관련 사항을 통보하여 차량 주차나 운반 공간을 확보토록 한다.

8.만약 이사 당일 물품의 파손,분실등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현장에서 피해사실에 대한 확인서를 받아두고 필요시 사진촬영을 한 후,즉시 이사회사에 연락하여 피해보상을 요구한다.

9.이삿짐 보관을 할 경우에는 중요 물품에 대해서는 목록을 작성케 하여, 차후 분실 및 이상유무를 확인하며 봉인을 요구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0.성수기일 경우에는 한달 전 예약이 완료되므로 미리 계약을 하여야 저렴하게 이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손 없는 날의 경우 이사 일정이 가깝게 계약 할 수록 이사비용이 높을 수 있다.
(손 없는 날은 이사 하는 고객은 많고 이사 업체가 일손이 부족하여 웃돈을 주고 이사를 할 경우가 많다)

11.할인쿠폰의 사용이나 너무 싼 비용만을 고집하지 말자.
이사서비스는 여행서비스와 같아서 가격만큼 서비스를 받기 마련이다.

대구이사 잘하는곳_ 참이사현장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