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티스바이오텍 주식을 보유할수 있는 방법은?


최근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인해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점점더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소재산업이 정말 대단합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꾸준한 매출이 발생하고, 대기업이나 글로벌기업에게 충격을 줄수 있는 것이 소재/부품산업이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대한민국은 강한나라임이 요즘 국민들이 벌이고 있는 일본불매운동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이 행동으로 알게 된 것들이 있습니다. 부품소재산업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되었고,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인공고관절 및 정형외과의 수술기구등을 생산하는 오티스바이오텍은 부품 또는 소재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대표이사는 이미 병원장이며, 인공관절 수술로 인정을 받고 있는 의사이기도 합니다. 노령화 시대에 접어들어, 보행의 자유를 잃어버리고 이로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오티스바이오텍"입니다.  


인공관절 수술시 필요한 부품등은 대부분 고가로 수입 인공관절제품을 삽입하여야 합니다. 수입제품들은 서양인의 체형과 생활방식을 기본으로 제작 된 것이라 동양인의 생활방식이나 체형에는 맞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고 합니다.  이에 "오티스바이오텍"은 동양인에 생활방식과 체형에 맞고, 심지어 서양인에게도 도움이 되는 "초정밀 고도의 기술력과 최첨단 임상의학과의 만남"을 통해 국산화에 성공하였고, 그동안 전량 미국 및 유럽등으로 부터 수입에 의존해 왔던 것을 국산화에 성공한 것은 사람들의 건강/삶의질향상 뿐만아니라, 국가에 공헌할수 있는 것이도 합니다.



오티스바이오텍은 

"그동안 미국/유럽등에서 수입에 의존한 것을 국산화를 통해 제품의 가격도 낮추었습니다"


오티스바이오텍오티스바이텍 주식을 보유할수 있는 방법은?







오티스바이오텍(otisbiotech)은 바이오벤쳐기업입니다. 오티스바이오텍은 세계적인 인공관절뿐만아니라 정형외과용 수술제품,수술기구등을 자제 기업부설연구소와 대학병원등과 함께 상호보완적 연구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바이오벤쳐기업입니다. 


오티스바이오텍의 투자포인트를 심플하게 정리하면, 

1.2021년 기술특례상장예정

2.아시아기업 최소 미국 FDA인증획득(2011년)

3.국내 17개/미국/유럽/중국에 6개등 총 23개 특허등록완료

4.제품에 대한 가격경쟁력 확보(경쟁사대비 15~30%저렴)

5.국내 인공고관절 치환술 연평균 4%증가

6.세계인공관절시장규모 2019년 이후 연평균 7.7% 성장

7.대표이사가 현직 병원장이며, 인공관절 수술 부문에 명의 선정






#오티스바이오텍 #otisbiotech #오티스바이오텍공모주 #오티스바이오텍주식 #오티스바이오텍비상장주식

#주식 #공모주 #비상장주식 #인공고관절 #김성곤 #김성곤병원장 #재테크 #개인투자 #투자상품 #오티스바이오








오티스바이오텍에서 예정공모주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티스바이오텍의 주식을 보유한다는 것은 우리의 삶과 사회공헌, 국가에 공헌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거창하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한 기업/회사의 주식을 보유한다는 것이 "뭐 이렇게 까지 말해?" 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행복하고 삶의질을 높일수 있는 일을 하는 분들은 그만한 댓가와 응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크던 작던 "오티스바이오텍"과 같은 회사는 발전하고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생을 의료기술을 위해 노력한 김성곤대표는 

병원장이자 개발자로서 자신의 모든것을 바친 곳이 오티스바이오텍 입니다. 


"오티스바이오텍"을 주목해 주세요.  

"오티스바이오텍"의 주식을 보유해 보세요


오티스바이오텍의 주식을 확보하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








포장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학교이전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