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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기업이전부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체계적인 토탈 이사서비스로
회사내의 업무 효율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한정된 시간내 많은 물량을 이전하므로 회사내 업무를 효율화하고, 기업이사의 핵심인 Moving Schedule과 이전순서 Moving Sequence 및 인원배치계획 Manpower Plan을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제출함으로써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류센터 이전과 업무재개를 위한 정확한 스케쥴을 제안해드리며, 이전공간에 맞게 앵글랙, 경량랙을 배치한 후 이전물품을 분류체계에 맞춰 정리해드립니다.
물류를 신속하게 이전하기 위해 물류센터 이전작업에 특화된 전문인력, 보유장비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물류센터는 순서에 맞게 이전되어야 이전 후 빠른 업무 재개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창고 및 물류센터 이전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송파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관공서 및 사무실 이전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현대이사몰에서는 다년간의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강남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체계적인 토탈 이사서비스로
회사내의 업무 효율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한정된 시간내 많은 물량을 이전하므로 회사내 업무를 효율화하고, 기업이사의 핵심인 Moving Schedule과 이전순서 Moving Sequence 및 인원배치계획 Manpower Plan을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제출함으로써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류센터 이전과 업무재개를 위한 정확한 스케쥴을 제안해드리며, 이전공간에 맞게 앵글랙, 경량랙을 배치한 후 이전물품을 분류체계에 맞춰 정리해드립니다.
물류를 신속하게 이전하기 위해 물류센터 이전작업에 특화된 전문인력, 보유장비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물류센터는 순서에 맞게 이전되어야 이전 후 빠른 업무 재개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창고 및 물류센터 이전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일산 덕양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행복한vip처분이사

 

관공서 및 사무실 이전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현대이사몰에서는 다년간의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

사무실이사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 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 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
계획된 시간에 작업을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관리와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 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사] 포장이사상식/이사 결정 후 확인사항/생활상식/이사상식/이사요령

이사서비스의 경우 수많은 영세업체가 난립되어 있어 사후처리가 미흡한 경우가 많습니다.
업체선정은 물론 계약시 유의사항,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A/S에 대한 처리항법 등...
꼭 미리 한번 살펴보시고 이사당일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사를 결정하신 고객분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하셔야 되는 문제가 업체 선정입니다.
어떤 업체을 선택하는야에 따라서 서비스,가격,만족도가 결정되게 되며 이사가 끝난후에도 여러가지 번거로운 일을 피할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업체 선정시에는 신중을 기하여 선택하셔야 됩니다.

이삿짐 업체를 선정시에는 업체의 규모나 공신력, 서비스의 종류 및 추가요금 유무 등을 꼼꼼히 살펴 반드시 관허업체를 택하셔야만 합니다. 만일 무허가 업체을 이용 후 피해가 발생하여도 보상 등의 문제로 많은 어려웁을 격게됩니다. 허가받은 업체의 이용만이 예상치 않은 사고와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삿짐 업체가 선정되면 관인계약서상에 반드시 서면계약하여 이사화물 운송시 발생되는 파손이나 분실, 계약불이행 등에 따른 피해 보상의 근거를 마련해 둬야 합니다. 또한 계약서상의 이면에 기재된 이사화물운송취급약관의기본 내용을 잊지 않고 읽어두면 이사 관련 피해를 입었을 때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이삿짐 업체가 영세함으로 인해 소비자의 피해가 발생했을때에도 이에 대한 지불 능력에 상당한 문제가 생기고, 이로 인해 보상을 약속하고도 이행을 지연하는 등의 사례도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은 가급적 피해 발생에 대해 사업자의 보상 약속을 서면으로 받아두면 사업자의 보상회피시 유리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사전에 사고의 예방이 최우선 입니다.

학교이사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행복한vip처분이사

사무실 이사서비스

이전할 곳의 건물내 규칙이나 금지사항 등을 미리 조사

고가장비는 이사전에 이사업체에 미리 알림

철저한 작업계획과 노련한 기술력으로 시간내 마무리

개인물품과 부서의 중요서류는 직원 스스로 포장 및 정리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행복한vip처분이사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 tel 1533-2524

사무실이사란?
한정된 시간내 많은 물량을 이전하므로 회사내 업무를 효율화하고, 기업이사의 핵심인 “Moving Schedule”과 이전순서 “Moving Sequence” 및 인원배치계획 “Manpower Plan”을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제출함으로써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철자안내
사전조사단계 : 현장조사, 물량산출, 작업조건, 투입장비 및 인원파악 이전계획단계 : 이전계획서작성, 스케줄확인, 인원배치, 진행관리 이전작업단계 : 포장, 운송, 배치, 완료, 확인, 점검


기업이사! 이런 고객분께 추천합니다.
전보통신 & IT업체
 사무집기 및 시설물 이전, 첨단 전산장비, 통신기기, 연구장비, 실험계측기기
기업이전 / 사옥이전
 사무집기 및 시설물 이전, 업무문서 및 캐비닛, 서고, 사무용품 및 전산장비류
병원 및 학원이전
 학원 / 대학교 / 병원이전, 업무시설 및 의료장비이전, 특수시설물 이전설치
쇼핑몰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온라인 사무실, 사무집지 및 물류창고 이전, 안전한 상품패킹 및 운반

 

 


사무실이사, 이사전에 해야 할일들..

 
1.이전물량파악 -해약통보(2∼3개월전)
입주하여 있는 빌딩의 입주계약서를 확인한 후에 건물주에게 이전의사를 통보 합니다.
이전통보는 계약서에 근거하여 일찍하는 것이 좋습니다 

 
2.전화이전수속(2개월전) 
이전접수는 2개월전 부터 받아주며, 현 소재지 관할 전화국에 이전주소를 통보하면
되고, 공사는 신고 후 1∼2일 이면도며 전화 철거는 원하는 날짜에 해주므로
이전 완료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3.이전안내문 발송 
새로 이사한 사무실에서의 기업활동이 원할해지기 위해서는 이전안내, 보고문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안내장에는 필히 새 전화번호와 약도를 삽입 하십시요.
 
4.우체국에 주소변경 연락 
이전 후에도 이전 전의 주소로 편지나 서류등이 발송 되어 오곤 합니다.
이전 전에 관할 우체국에 "주소 이전 신고용엽서"를 이용하여 주소 이전 신고를 해
두시면 됩니다.
 
5.등기소 관련 수속 
이전 전의 관할 등기소에서 담당하며, 이전 케이스나,
장소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하여 준비 하십시요.
 
6.세무서 관련 수속
사전에 창구에 상담하여 두면 역시 편리 합니다.이전 등기를 마치면 서류를 준비하여
 "납세지 변경신고서" 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것은 이전 전과 이전 후의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7.이사 전문업체 선정 
이전 계획이 완료되고 최종 일자가 결정되면 이사 전문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이사를 하기전에,부서장 회의나 기타 방법으로 작업 일정상 부서간의 선,후를 최소화
할 수 있게 합니다. 
 

 
8.사무용품 정리 
편지지, 봉투, 각종 인쇄물 등은 주소지가 변하면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미리 재고
파악을 하고 이전시 까지의 소모량을 예상하고 정리해 두시면 좋습니다.

 
9.배치도 작성 (이사일3∼4일전) 
새주소의 사무실을 사전 답사하여, 배치도를 작성하면 반복되는 위치 변동은 생기지
않을것 입니다
운반시작 전 부서별로 출발지 책임자와 도착지책임자를 선정하여 해당부서의
이전 물량을 재 파악함과 동시에 이전 물량의 작업 순위등을 정하고지정된 제반 여건에
맞춥니다
 
10.각종 주소등록 사항 변경 
- 법인등기변경 (이사회 결정) : 14일 이내 / 사업자 등록변경 : 14일 이내 
- 차량, 중기의 주소변경 
- 10일 이내 부동산 소유자 주소변경
- 증권 감독원 거래소에 이전 통보
- 우체국에 주소변경 통보
 
11.이사일 2일전에 꼭 점검 할 일 
각 부서에 있는 액자, 판넬등은 떼어내어 포장에 유의 할 수 있게 조치해 두시고
폐기할 서류와 비품은 구분하여 운반할 집기와 구분이 되도록 물품 송표을 부착 하시여
이전 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한쪽에 쌓아 두시면됩니다. 

 
12.이사 바로 전날 
이사당일 분실이 우려되는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모아서 포장 박스에 넣고
겉면에 표시를 확실히 하십시요.(특히, 방석, 연필꼿이, 명함통등 작은 물건등에 물품송표를 부착.)
 
이사전에 준비해야 할일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꼼꼼히 살펴보셔야 이전후에 당황하지 않습니다.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

사무실이사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 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 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
계획된 시간에 작업을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관리와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 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사] 포장이사상식/이사 결정 후 확인사항/생활상식/이사상식/이사요령
 

이사서비스의 경우 수많은 영세업체가 난립되어 있어 사후처리가 미흡한 경우가 많습니다.
업체선정은 물론 계약시 유의사항,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A/S에 대한 처리항법 등...
꼭 미리 한번 살펴보시고 이사당일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사를 결정하신 고객분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하셔야 되는 문제가 업체 선정입니다.
어떤 업체을 선택하는야에 따라서 서비스,가격,만족도가 결정되게 되며 이사가 끝난후에도 여러가지 번거로운 일을 피할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업체 선정시에는 신중을 기하여 선택하셔야 됩니다.

이삿짐 업체를 선정시에는 업체의 규모나 공신력, 서비스의 종류 및 추가요금 유무 등을 꼼꼼히 살펴 반드시 관허업체를 택하셔야만 합니다. 만일 무허가 업체을 이용 후 피해가 발생하여도 보상 등의 문제로 많은 어려웁을 격게됩니다. 허가받은 업체의 이용만이 예상치 않은 사고와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삿짐 업체가 선정되면 관인계약서상에 반드시 서면계약하여 이사화물 운송시 발생되는 파손이나 분실, 계약불이행 등에 따른 피해 보상의 근거를 마련해 둬야 합니다. 또한 계약서상의 이면에 기재된 이사화물운송취급약관의기본 내용을 잊지 않고 읽어두면 이사 관련 피해를 입었을 때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이삿짐 업체가 영세함으로 인해 소비자의 피해가 발생했을때에도 이에 대한 지불 능력에 상당한 문제가 생기고, 이로 인해 보상을 약속하고도 이행을 지연하는 등의 사례도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은 가급적 피해 발생에 대해 사업자의 보상 약속을 서면으로 받아두면 사업자의 보상회피시 유리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사전에 사고의 예방이 최우선 입니다.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행복한VIP처분이사

사무실 이사서비스

이전할 곳의 건물내 규칙이나 금지사항 등을 미리 조사

고가장비는 이사전에 이사업체에 미리 알림

철저한 작업계획과 노련한 기술력으로 시간내 마무리

개인물품과 부서의 중요서류는 직원 스스로 포장 및 정리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1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관공서이전 포장이사 전문업체 행복한VIP처분이사

사무실이사란?
한정된 시간내 많은 물량을 이전하므로 회사내 업무를 효율화하고, 기업이사의 핵심인 “Moving Schedule”과 이전순서 “Moving Sequence” 및 인원배치계획 “Manpower Plan”을 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제출함으로써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무실이사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서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철자안내
사전조사단계 : 현장조사, 물량산출, 작업조건, 투입장비 및 인원파악 이전계획단계 : 이전계획서작성, 스케줄확인, 인원배치, 진행관리 이전작업단계 : 포장, 운송, 배치, 완료, 확인, 점검


기업이사! 이런 고객분께 추천합니다.
전보통신 & IT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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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전 / 사옥이전
 사무집기 및 시설물 이전, 업무문서 및 캐비닛, 서고, 사무용품 및 전산장비류
병원 및 학원이전
 학원 / 대학교 / 병원이전, 업무시설 및 의료장비이전, 특수시설물 이전설치
쇼핑몰 & 전자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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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이사, 이사전에 해야 할일들..

 
1.이전물량파악 -해약통보(2∼3개월전)
입주하여 있는 빌딩의 입주계약서를 확인한 후에 건물주에게 이전의사를 통보 합니다.
이전통보는 계약서에 근거하여 일찍하는 것이 좋습니다 

 
2.전화이전수속(2개월전) 
이전접수는 2개월전 부터 받아주며, 현 소재지 관할 전화국에 이전주소를 통보하면
되고, 공사는 신고 후 1∼2일 이면도며 전화 철거는 원하는 날짜에 해주므로
이전 완료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3.이전안내문 발송 
새로 이사한 사무실에서의 기업활동이 원할해지기 위해서는 이전안내, 보고문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안내장에는 필히 새 전화번호와 약도를 삽입 하십시요.
 
4.우체국에 주소변경 연락 
이전 후에도 이전 전의 주소로 편지나 서류등이 발송 되어 오곤 합니다.
이전 전에 관할 우체국에 "주소 이전 신고용엽서"를 이용하여 주소 이전 신고를 해
두시면 됩니다.
 
5.등기소 관련 수속 
이전 전의 관할 등기소에서 담당하며, 이전 케이스나,
장소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하여 준비 하십시요.
 
6.세무서 관련 수속
사전에 창구에 상담하여 두면 역시 편리 합니다.이전 등기를 마치면 서류를 준비하여
 "납세지 변경신고서" 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것은 이전 전과 이전 후의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7.이사 전문업체 선정 
이전 계획이 완료되고 최종 일자가 결정되면 이사 전문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이사를 하기전에,부서장 회의나 기타 방법으로 작업 일정상 부서간의 선,후를 최소화
할 수 있게 합니다. 
 

 
8.사무용품 정리 
편지지, 봉투, 각종 인쇄물 등은 주소지가 변하면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미리 재고
파악을 하고 이전시 까지의 소모량을 예상하고 정리해 두시면 좋습니다.

 
9.배치도 작성 (이사일3∼4일전) 
새주소의 사무실을 사전 답사하여, 배치도를 작성하면 반복되는 위치 변동은 생기지
않을것 입니다
운반시작 전 부서별로 출발지 책임자와 도착지책임자를 선정하여 해당부서의
이전 물량을 재 파악함과 동시에 이전 물량의 작업 순위등을 정하고지정된 제반 여건에
맞춥니다
 
10.각종 주소등록 사항 변경 
- 법인등기변경 (이사회 결정) : 14일 이내 / 사업자 등록변경 : 14일 이내 
- 차량, 중기의 주소변경 
- 10일 이내 부동산 소유자 주소변경
- 증권 감독원 거래소에 이전 통보
- 우체국에 주소변경 통보
 
11.이사일 2일전에 꼭 점검 할 일 
각 부서에 있는 액자, 판넬등은 떼어내어 포장에 유의 할 수 있게 조치해 두시고
폐기할 서류와 비품은 구분하여 운반할 집기와 구분이 되도록 물품 송표을 부착 하시여
이전 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한쪽에 쌓아 두시면됩니다. 

 
12.이사 바로 전날 
이사당일 분실이 우려되는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모아서 포장 박스에 넣고
겉면에 표시를 확실히 하십시요.(특히, 방석, 연필꼿이, 명함통등 작은 물건등에 물품송표를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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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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