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남구 청담동 치과 메타디 치과 정보입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메타디 치과는 임플란트,치아교정,턱관절, 틀니, 수면장치등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 중에서 턱관절과 틀니를 가장 잘한다고 합니다. 턱관절치료나 틀니가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세요.



청담동 청담스퀘어청담동 청담스퀘어에 위치한 메타디치과는 4층에 있습니다.

청담 스퀘어청담스퀘어 4층 메타디 치과는 A동에 있습니다. 제가 B동으로 갔다가 애먹었습니다.

마취마취할때 안아픕니다.ㅋㅋ

메타디치과메타디치과,메타디 클리닉치과







아래내용은 메타디 치과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메타디홈페이지주소는?

http://www.metadclinic.co.kr



메타디치과는 전신통합 치의학 국제인증 1호 치과입니다.

메타디치과는 치아교정,임플란트,얼굴교정,턱관절교정,코골이,이갈이,수면무호흡,안면비대칭,라미네이트,치아미백등에 관한 업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타디치과의 치료는?

메타디치과의 치료는 “온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관점에서 시작됩니다.

이전에는 이를 뽑으면 쉽게 임플란트를 하면 되고 입을 넣기 위해 치아를 뽑고 교정을 하거나 턱을 깎아 양악수술을 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여겨졌습니다. 왜냐면 모두 입 안에서만의 문제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은 치과치료를 서양적 관점에서 바라봅니다. 서양적 관점에서의 의학은 몸을 부분적인 관점에서 봅니다.

하지만 최근 의학에서는 입안의 문제가 전신건강에 다양한 영향을 주지만 입안의 작은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만성적으로 앓던 질환들을 치유할 수 있다는 성공적인 연구 결과들이 많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점점 치과영역은 입 안이라는 협소한 시각에서 전신통합적인 영역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반복되는 치과치료, 턱관절 통증, 이를 뽑지 않고 턱을 깎지 않고서는 도저히 치료할 수 없다는 교정적 문제, 또한 불치병처럼 느꼈던 전신 건강의 문제까지 입 안의 작은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감히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요?

메타디치과는 기존에 행해졌던 치료의 한계에서 벗어나 입 안이 온 몸의 건강을 다스리는 통로라는 개념에 입각하여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상태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대한민국 전신통합치의학 전문의 1호인 김상환 원장님께서는 아직 한국에서는 낯설기만한 선진치료를 다년간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이미 수많은 성공적인 치료결과를 입증해온 학자들과 협력하여 연구하고 있습니다.

"Meta” 더 좋은 초월한, Dental 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2019년 9월, 다음 세대의 치과치료를 널리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중심의 청담동에서 새롭게 시작합니다.


메타디의 약속

육체적/정신적 건강 회복

우리의 최종 목표는 입안 건강의 회복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회복하는 것입니다.

개인 맞춤형 입안 진단

협소적 치과치료에서 벗어나 “개인 맞춤형 입안 진단”을 통해 전신건강에 영향을 주는 요소까지 파악합니다.​


환자 스스로 치료 참여

코치 제도를 운영하여 권위적이고 일방적이었던 치료에서 벗어나 스스로 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연치유능력 지향

인공재료 사용. 외과적 치료를 지양하며 자연치유능력을 통해 본연의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의료기관명칭 : 메타디치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 빌딩 A동 4층

대표자명 : 김상환 TEL : 1877 - 2884 사업자등록번호 : 445-98-00758

COPYRIGHT © 2018 메타디치과의원 ALL RIGHT RESERVED.


메타디치과는 그리스어 '메타' 와 치과를 뜻하는 '덴티스트리'의 '디'를 합쳐 탄생한 치과의 근본을 함께 하되 치과를 뛰어넘는 치료를 지향하는 병원입니다.

1. 영양을 기반으로 하는 치과

2. 호흡과 수면을 생각하는 치과

3. 치아교합과 자세를 생각하는 치과

4. 턱관절과 전신건강을 생각하는 치과

5. 얼굴과 전신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치과

6. 치과치료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생각하는 치과


메타디클리닉은 전신통합적건강을 치과영역을 통해 접근하는 선진개념의 의료를 지향합니다.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