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기표 부천시을 국회의윈선거 여론조사  압도적지지

김기표 부천시을 국회의원선거 여론조사결과


4.10 총선 부천시을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기표 여론조사결과  입도적지지를 얻고 있다. 2위는 국민의힘 박성중 3위는 새로운 미래 설훈이다. 경인일보, 뉴데일리,파이낸스,더퍼블릭,OBS경인TV, JTBC등에서 조사한 결과다.


아래는 김기표 더불어민주당후보의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게시된 글이다.
https://m.blog.naver.com/bucheon_lawyer/223405183183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치솟는 물가, 역대급...

blog.naver.com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치솟는 물가, 역대급 세수 펑크, 무너지는 한반도 평화, 추락하는 국격, 외면당한 국민 안전, 헌법 파괴, 대통령 권력 사유화까지.
정권심판론이 더 짙어지고 있습니다. 역시 국민은 옳고, 민심은 무섭습니다.

여론조사가 6차례 진행되는 동안, 부천시민은 모든 여론조사에 저를 압도적인 1위로 선택해주셨습니다. 어떤 열망이 담긴 지지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더 실력 있는 정권 심판, 더 유능한 개혁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히고 국민께 보답하겠습니다.



아래는 부천시의원  장해원의  페이스북에 게시된 내용이다.

https://www.facebook.com/share/p/bWBumcEAJeMSCWdX/?mibextid=oFDknk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부천시민 여러분, 정치는 남의 일이 아닙니다. 우리 삶과, 우리 자녀들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운명은 “기표”소에서 “기표”하는 우리 부천 시민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주권자로서 주인된 마음으로,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김기표에게 기표해 주십시오. 4/5(금), 4/6(토) 사전투표를 하면 바쁜 일상에도 편리하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정권심판 #국민승리 #기표는김기표에게
#더불어민주당_기호1_김기표


사전투표는 4월5일부터 6일까지


사전투표 안내

부천을 위한 젊고 유능한 선택 김기표
더불어민주당후보 김기표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을 후보 김기표
시민과 함께 하는 김기표
김기표 부천시을 국회의원후보
김기표
김기표
함께하는 김기표
압도적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김기표
부천이키운 젊은일꾼 김기표

부천을 위한 김기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