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평대림아파트^인천욕실리모델링]

LED T5등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화장실공사하기~~~!!!

 

간접등을 이용해서 한껏 고급스럽게

욕실공사를 하였어요~ ^^*

 

 

부모님 댁을 공사 해드리러

아드님께서 인터넷을 많이 검색해보고

선택한곳이 저희 용현타일

이라고 하시네요~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부모님댁의 화장실(욕실)이

맘에 걸리셨는지..

 

 

부모님께서는 저렴하고

깨끗한욕실만이면 된다고

아드님의 부담을 덜어드리려 하시는

부모님의 마음이 너무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욕실공사를

하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은 공사였어요~

 

 

또한, 며느님께서도 조금이라도

예쁘게 공사해 드리려고

신경을 쓰는 모습에 감동하였답니다~

 

두분 오래행복하세요...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욕실 슬라이딩장 밑에 LED T5 간접등

이용해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해보았 답니다~

 백색(WT)의 T5등도 있지만,

 

 

역시 간접등은 노랑 빛이

분위기 나는 색이네요~~ ^^*

 

 

 

 

 

 

처음 욕실철거공사때부터

간접등의 배선을 신경써야

마무리가 깔끔하게 나오므로..

 

 

이것저것 손도 많이 가고..

신경도 많이 써야 하는 부분이네요~

 

 

그레이 색상의 타일도

자기질이라 일하시는 분들이

다소 힘든 부분은 있었네요 ^^*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LED 수도꼭지(수전) 이예요..

찬물이 나오면 파랑색 LED가 나오고~~

색상이 3색으로 변한 답니다...

 

 

 

 

 

 

코너에 유리선반을 주로 이용하시는데

시간이 지나면, 앵글이 삭기도 하고.

스덴(SUS)가 낡아서 부러지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저희는 원하시는 분은 유리로 해드리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거의 HAN 선반 390

이용해서 욕실의 디자인을 더욱

멋지게 해드리고 있답니다

 

 

 

 

 

HAN 선반 390(사이즈를 말함)은

ABS제질로 매우 튼튼하며,

강도가 엄청 강해서 충격에 강합니다.

 

 

또한, 욕실의 변화를 줄수있는

유일한 제품이기도 하구요~~

 

 

 

 

 

 

그레이욕실에는

HAN 선반 390 블랙 선반이

딱~~~ 어울리는 색상이네요~~

 

 

펄도 약간 들어가 있어요~

 

 

 

 

 

파티션은 줄무늬 파티션과

브론즈 파티션이 있는데..

차이점은 딱보면~~ 아시겠죠??

 

 

물론 브론즈 파티션이 비싸지요~~ ^^*

 

젠다이를 조적으로 쌓아서

해도 좋지만,

이렇게 간접을 넣을때는 조적을

안하는 편이 더욱 간접의

멋을 느낄수 있어서 좋네요~

 

 

 

 

빨간색의 LED 불빛이 나오네요..

뜨거운 물이 나온다는 말이겠죠~~

 

 

이런 제품은 국내에는 판매 하는 곳이

지금은 거의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어린이집에 LED 장치가 설치되면

어린이 안전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초록색 불빛이네요~~

미지근한 물이라는 뜻이죠~~

 

 

색상으로만 물의 온도를 알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

 

 

저희 가 설치해드린 첫작품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찬물 ㅋㅋㅋ

 

 

 

 

치마형 양변기와 항아리형 세면기를

설치 해드렸어요~~

 

부모님게서 청소하실때 조금이나마

힘드신걸 줄이실수 있을듯 합니당~~

 

 

앗~~!!(인천타일ㅋ)

부평 대림아파트 욕실인테리어(리모델링)할때

벽에 콘센트 없으니..

 

 

벽을 파서

매립으로 등을 넣으셔야해요~~

(욕실공사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공사하기 전에 찍은

욕실 사진이랍니당..

원래 공사전에는

어느집이든.. 다이렇답니다..

그러니까 공사를 하시는 것이지요~~

 

 

 

 

 

환풍기도 벽에 있는것을 천정으로

교체해서 넣어드렸구여~~

욕실 라지에이터도

철거해서 연결을 해드렸어요~

 

 

 

 

 

욕실공사 이후에 한가지 느꼈네요..

 

마음씨 좋은 아드님과

며느님이라서 그런지..

부모님께서도 너무 인자하시고

따뜻하신분이라는

것을 새삼 느꼇네요..

 

 

어머님께서 전화가와서 공사하느라고

수고 많았고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자주 듣는 말이긴 하지만,..

그래도 요번 공사는

어머님의 목소리가 너무

저의 마음에 와닿았네요~

 

 

오히려 저희가 고맙습니다..

물론 돈받고 일하는 입장이긴 하지만,

갑과 을의 관계를 떠나서

이런모습이 있기에

 

아직 대한민국은 좋은 사람이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 국민이여서 행복하네요~~~~

12월 따뜻한 마음으로...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