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오더]포장이사 잘하는곳은??

안녕하세요
확실한 정보 사이트입니다.

포장이사에 관한 사이트를 한참을 찾다 겨우 알아낸 곳인데요~.


바로 이곳에서 포장이사관련된 검증된 사이트들이 한눈에 보이네요.

내용정돈이 잘되어 있어 충분히 비교하며 검색해볼수 있어 편하며 원하는 정보도 금방 찾을수 있어 좋네요.

포장이사에 관한 [전문가의 추천정보들도 많이 있으니] 한번 들려보세요.
궁금하신부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을꺼에요.

제가 직접 돌아다니다가 알아낸 사이트입니다

알짜 정보 확인하시고 주위 지인분들께도 알려주세요~

포장이사 ☜ 확실한 정보보기


이사오더( http://www.24order.co.kr)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1588-2462 포장이사종류와 포장이사방법,포장이사비용에 대해서 참고....

포장이사업체 선정요령

포장이사시 귀중품은 별도로 취급하여 도난이나 분실을 미연에 방지하셔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훼손 가능성이 높은 물품은 포장시 현장담당과 충분히 상의한 후 주의을 시켜주셔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운송전 이사화물의 품명과 수량을 쌍방이 확인하여 분실위험을 방지하여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가구 등 대형물품의 배치를 사전에 계획하여 별도 운임 요구 시비를 방지하여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계약시 정리, 정돈, 에어컨의 설치 여부 등에 대한 특약 사항은 반드시계약서상에 책임여부를 분명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이삿짐 파손, 분실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현장에서 피해 내용에 대한 확인서를 받아두고,파손이나 훼손된 이삿짐에
대해서는 사진촬영을 해둔 후 즉시 이사업체에 연락하여 피해 보상및 처리절차을 상담하셔야 합니다.



포장이사시 주의 사항

포장이사시 새집을 구입하거나 이사을 가게되는 경우 서류 문제등의로 집주인이나 전주인과 시비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을 사전에 예방하려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포장이사시 이사가려는 집의 등기부등본을 떼어 집주인과 등기부상의 소유주가 같은 지 확인한다.

전세인 경우 가압류나 근저당 설정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가압류 등 군더더기가 붙어있는 집은 말썽의 소지가 많으므로 피해야 한다.

관할 시.군.구에 가서 토지대장과 가옥대장을 열람하는 것도 중요하다.
(토지대장에는 올라있어도 가옥대장에는 없는 무허가건물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토지나 건물이 도로선에 접촉되거나 철거대상은 아닌지를 알아보기 위해 도시계획확인원도 살펴야 한다.

매매계약은 등기부등본상의 주택소유자와 직접 만나 작성해야 한다.

소유주의 가족이나 친척 등 대리인과 계약할 때는 소유주의 인감이 찍힌 위임장을 받아둬야 한다.

잔금을 지급할 때 이중계약이나 저당권이 설정되지 않았는지 등기부등본을 떼어 최종 확인하는 게 좋다.

소유권이전등기 기간은 잔금지금일로부터 60일내에 하면 되지만 잔금지불 즉시 하는게 바람직하며 법무사를 통하여 처리하면 수월하다.

전세 계약때는 전세권을 보호받기 위해 전입신고를 마치는 즉시 전세권등기를 설정해야 한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집주인이 이를 기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법원등기소를 방문,




임대차계약서 원본에다 반드시 확정일자인을 받아둬야 한다.

확정일자인은 입주와 동시에 주민등록을 새집으로 이전한 즉시 받아야 한다.

보증금 반환문제를 보다 확실하게 보장받으려면 주택임대차 신용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 보험은 세입자가 보증금을 되돌려 받지 못하는 경우 일정금액의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이다.

참고로 이삿짐센터의 지역별업체정보는 이사오더(http://www.24order.co.kr)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삿짐센터에서 보편적으로 서비스 중인 이사종류와 이사방법,이사비용에 대해서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삿짐센터,이삿짐,이사,포장이사,포장이사추천,이삿짐센터추천.


이사비용 견적문의 : 1588-2462

Copyright (c) 이사오더 Co., Ltd.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