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이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욤... ㅅ.ㅅ

 

명절당일날 만수동 귀한족발본점

에서 고객에게 더 좋은 환경을

개선하고자 저의 용현타일에서

매장 바닥타일을 공사 하였답니다.

 

지금부터 현장상황의 모든것을

포스팅 해드립니다.

 

상업공간 매장 바닥타일은

타일가게에서 직접 의뢰

하시면 저렴하고 다양하게

공사를 하실수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일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요~

 

많은 타일에서 선택하면

그만큼 좋고 매장과 어울리는

제품을 고르기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에 낮에 우연히 봤던 족발집이

바로 만수동 맛집이라더군요~

사실 전에 저희 직원이 유명하다고

사와서 먹어보긴 했답니당..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나

낮에 가도 매장이 꽊~~ 차있떠군요..

 

그곳의 매장바닥공사를

저희 인천타일 ☆ 용현타일에서

공사를 하였답니다..

 

뿌듯 했어요~~~♡

 

 

 

 

바닥의 지저분한 바닥타일을 철거

하고 부지런히 명절당일날도

저희 임직원들을 모두 투입하여

빠른 공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답니다..

 

명절 당일날까지 무지 바쁜

매장인터라 공사를 어쩔수없이

명절날 남들 노는데...

 

저희는 부지런히 공사를

하였네요~~

 

그래도 유명한 곳의 공사를 하게

되어서 즐겁고 보람차게

하였답니당....

 

 

 

 

 

깔끔하게 시공을 완료한 모습!!!

안그래도 손님 많은 곳이

앞으로 더욱 북적북적

되겠네요....

 

상상만해도.. 제가 다 기데된답니당...

 

 

귀한족발 본점이 추후 많은 대리점도

낸다고 하니.. 멀리계신 분들도

기다리면 드실수 있을듯 하네요...

동인천에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습니당...

 

후딱~~ 가서 사묵게...

족발에 소주한잔 캬~~

생각나는 밤이네요...

 

 

 

 

생각한것보단 타일도 조금

추가되고..  공사도 조금은

힘들었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편의를 많이

봐주셔서.. 즐겁게 업무에

몰두할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대박나세요~~~

동인천에도  용현동에도

체인점 차려 주세요....~~

 

갑자기 확~~ 먹고싶어지넹..

쩝!!!!!!!!!

 

 

 

 

 

 

 

괸히 사진 찾아봤네염...

무진장 배고파지게....ㅋㅋㅋㅋ

울직원 회식날 꼭 가서 먹으리라~~

그때 배가 터지도록....

먹으리라..~~~~

 

 

 

 

배가 고파서 오늘은 더이상

포스팅을 이어 갈수가 없네요..

 

오늘언능가서 뭐라도 먹어야쥐..

그리고 말일날이 기다려

지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당.......

즐거운 저녁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