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달에 이사를했습니다.이사를 마치고 몸살이 걸려 지금에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ㅠㅠ이사를 시작할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많이 힘드셨을텐데.. 냉수하나 대접못했네요..액자를가지고 어디다 걸어야지 망설였는데~ 못도 박아주시고! 감사합니다.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송파구에서 이사할때?
가정,사무실,보관등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다면, 송파구이사업체를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이사하고는 나름 만족한 마음에 난생처음 후기라는걸 남겨봅니다.
우리엄마가 꽤 까다로우신데도 아저씨,아주머니가넘일을 잘하신다고 칭찬을 하셔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팀웍도 넘 잘맞으시는것 같고,무슨일을 하시더라도 웃으시며
하시니 서로간에 넘 즐겁게 일하신것 같아요
남편도 그날 와서 마무리도 잘되있고 맘에들게 일한것 같다고
해서 그날 넘 기분이 좋았습니다이사업체 선정한 제가 뿌듯뿌듯~~~ 
엄마하고 남편한데 제가 다 칭찬을 들었다니까요~~
이사하시느라 고생많이 하셨어요..감사합니다^^
@@@@이사 홧팅!!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장거리이사등 무료견적이 필요하시다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