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객의 안심을 위해 움직이는 업체

고객으로 시작해서 고객으로끝나는 현대 익스프레스

고객의 집을 나의집처럼 가족의 집처럼 이사합니다

고객의 행복을 나르는 단 하나의 업체 현대 익스프레스

 

주소 : 준비중...


 

현대익스프레스 이사 동영상

 

현대익스프레스 이사 갤러리

 

 사다리차를 이용한 이사

#아산,예산포장이사

 현대익스프레스 탑차 내부 넓죠?

 

#아산포장이사

아산지역에서 유명한 현대익스프레스입니다.. ^^ 

 





 

현대익스프레스 이사 후기중...

현대익스프레스 직원분들 너무 대단하세여 이 더운날 어떻게..그렇게까지 서비스를 해주시는지...

너무 감동적이였습니다 ㅎㅎ 날씨가 더워서 너무 걱정했는데 아랑곳하지 않고 끝까지 서비스를 책임지는

그 책임감!! 그리고 뒷마무리 청소까지 너무 깔끔해서 청소하는법을 배우고 싶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이사할때도 와주실꺼죠?!! 현대익스프레스 화이팅!

 

 

http://www.24be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