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서비스입니다. 참이사포장이사서비스는 가정,사무실,공장,물류기업이전,보관창고등 이사와 관련된 서비스를 진행중인 토탈생활서비스 전문업체입니다.  


홈페이지는 http://www.charm24.kr  

고객센터전화번호는 1670-2400 


포장이사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참이사탑차사진



#포장이사이용후기 중에서..


#학교도서관이전 ~

학교 도서관이전을 참이사와 함께했습니다. 책이 정말 많아서 어떻게 다 정리하나 깜깜했는데 알아서 척척 잘 정리해주시고 가셔서 감동했습니다. 마무리 청소까지 다해주시고 보통일이 아니었는데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우리아이들 더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독서 할 수 있게 되었네요. 번창하세요!


#즐거운이사 했어요~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이사였습니다. 참이사 직원분들 너무 잘 해 주셔서 1000% 만족했어요~ 뒷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일단은 친절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집 이사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부담되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내집 이사도 내손으로 안해봤는데 회사 사무실 이사를 제가 맡게 되어서 참으로 부담이 되었거든요. 사무실이전 날까지 얼마나 스트레스였는지.... 다행이 사무실이전 전문업체라 그런지 최고시더라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상무님과 대표님께 칭찬 들었네요. 야무지게 일 잘 한다고요. 사무실이사는 참이사가 해주셨는데 칭찬은 제가 들었네요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역세권전국 역세권토지 중 수도권역세권토지를 원하신다면 클릭해 보세요.


노선별 전철역 토지시세변화노선별 전철역 완공 전후 역세권 토지시세변화




포장이사 견적 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등 포장이사견적은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