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견적 포장이사 견적비용이 필요할때(가정,사무실,원룸,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입니다.[269-288]


이사오더전국대표연합회=포장이사 네트워크 이사오더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멋진 마무리 레드이사

3월 13일 이사하기좋은날 이라 이사비용도 많이주고 이사을 했는데 후해하지안습니다.  정말로 처음처럼 아니 제가 살림 할적보다 이사온집이 더깔끔히 정리 정돈이 되드라고요.  애들방 책은 물론이면 다용도실 장난감이 말도아니로 엉망인데 이번 정리 해주신 분들께서 정말로 멋진 가계처럼 정리해주셔어요. 주방에서 정리하신 아주머니 정말로 잘해주셔고 고생하셔습니다. 저희는 시흥시 정왕동에서 인천신도시로 온애기네에요. 기억나시죠?  힘든일 재미있게 해주었습니다. 가시면서 부자되라고 하셔지요. 정말로 저희 부자 될것에.요  소장님계서도 돈많이 버세요!!



#이사 너무 잘했어요~

강미화 사장님께서 이사 도와주셨어요.처음 견적 받으러 오셨을때 여자분이시라 꼼꼼하시고 편안하시다 했는데.사장님이시더라구요.이사날에도 본인이 오셔야 직원들이 더 잘할거라고 본인이 직접 다니신다더라구요.(그래서 하루에 여러군데 안받으신데요)아침일찍 오셔서 후다닥 짐 싸시고는 이사 빠진집까지 청소 싹 하시더니 이사 와서도 모든 직원분들이 (사장님을 포함한) 딱딱 신속히 끝내시더라구요. 저희 친정엄마와 친구분께서도 이렇게 일찍 이사 끝나는건 처음 봤다시며 놀라시구요.저희 도와주러 오셨던 분들도 강미화 사장님 명함 받아가셨네요. 너무 잘 하신다면서요.전 다음에도 강미화 사장님께 꼭 부탁드릴생각이에요. 정말 이사 잘 했습니다~감사해요~!


#강남점 채실장님 고생많으셨네요

요즘 포장이사 많이 좋아졌다는 얘기 듣긴 했지만, 인터넷 검색해서 평가가 좋아서 선택한 레드박스포장이사 만족합니다.강남점 채실장님 고생많으셨네요..


#주변에 소개 많이 해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방이동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레드박스포장이사업체 덕분에 편하게 포장이사 잘 했습니다. 팀장님 이하 팀원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일해주시고, 짐이 많아서 무거웠을 텐데 ... 새 집에 도착해서는 가구 자리배치며 짐 정리하는 것도 잘 놓아주셔서, 좋았구요.. 뒷마무리며 청소도 깨끗히 해주셨구요. 더욱 사업번창하시고, 우수한 서비스 정신, 변함없으시길 바랍니다. 새집으로 이사하니 기분이 좋긴좋네요..^.^주변에 소개 많이 해드릴께요..예전에 살던 아파트 분들중 이사하는 사람있으면,추천해 드릴께요..^.^



이사오더 전국대표연합회이사를 부탁해=30초 이사견적으로 쉽고 빠르게 견적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장이사 #포장이사잘하는곳 #사무실이사 #사무실포장이사 #공장이사 #물류창고이전 #이사짐센터 #포장이사이용후기


#일처리가 빨라서 좋았네요..

오피스텔에서 오피스텔로 가는거 레드박스익스프레스로 계약 잘했네요.일처리가 빨라서 좋았네요..감사한 마음에 사업에 도움되시라고 후기 남깁니다.일하신 직원분들 수고하셨구요. 너무 잘해주셔서 편안하게 했네요 . 1년정도 후에 이사할예정인데요. 다음에 이사할때 또 연락드릴께요.번창하세요.


#차량진입 힘든상항인데 이사잘해주었습니다

먼저 힘들게 이사해주신 팀원분들께 고맙다는 감사을 드립니다.저는 3월 24일 이사하기좋은날 이라고 해서 그날 비싼 갑을 지불하고 이사을 하는데 저희집이 막다른 골목집이라 이사하는데 너무나 고생을 많이 하셔습니다. 더욱나 3층이라 계단으로 내리고 등짐으로 다나르는데 정말로 죄송했습니다.하지만 짜중한번 안내시고 끝까지 정리 정돈 마무리 피톤 치드 써비스까지 해주시더군요. 너무 고마워서 약간에 수고비는 드렸지만 너무 작아서 죄송했습니다.  저희집 이사한것처럼 다른 고객분들게도 잘해주었으면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 안양에서   신월동으로 이사한 집입니다.


#포장이사업체 강추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4월2일 노량진동  에서  흑석동으로 이사을 아주 잘해주셨서 친창하고싶고 소개해드리고싶어서 후기을 올립니다.저희집이 사다리차가 되지않아서 직원분들 정말로 애먹었습니다 장농은 이리저리 들고다니고 이사가 아니라 피난민 같더군요.저희집 작업 여건상 그렇수밝에 없어구요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철인 처럼 정말로 대단 하시더군요 구수한 사투리로 이야기 하시면서 정리정돈하시는데 정말로 잘하시더군요 팀원 구성이 잘된것같애섰요 서로 이모 삼촌 하면서 처음에는 모드식구인줄 알았는데 그분들 부르는 호칭이래요 정말로 힘든 조건인데 웃으면서 마무리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조금아쉼이 있다면 유니폼이 없더군요.


이사견적30초이사견적=30초면 견적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이사..강추!!! 넘 잘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매교동에서 영화동으로 4월20일 이사한고객입니다.. 넘 잘해주셔서 후기글 남깁니다..저희 집은 짜증날정도로 큰집보다는 자질구한 짐이 넘 많거든여..(항아리..화분이며..등...)이사하면 눈치가 다보일정도로..ㅋㅋ 이번이사는 맘편이 잘했습니다..기사님들이 넘 친절하게 물건손상없이 ... 포장부터 정리까지 넘 잘해주셨거든여..특히 주방기구 정리부터..냉장고청소까지 넘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엄마가도 칭찬을 많이 하셨어요...넘 고맙습니다..항상 번창하시고 ... 담에도 기회가 되면 또 이용하겠습니다..


#이사업체선정 잘했다고 생각한다

안녕하세요 레드박스 (  )강팀장님 팀 원분들 4월 2일날 저희집 이사을 너무너무 잘해주었습니다 처음 전화로 견적을 봐주셨는데 그때는 팀장님이 자세히 상담을  해주시 지안으시고  이삿날이라 할수없이 계약을 하고 이사을 했는데 정말로 마음에들게 해주시고 세세한것까지 챙겨주시더군요 저는 결혼후 두번째 이사을했는데 처음에는 일하시는분들때문에 속이 너무상해섰어요 요번에는 후기을 보고 혹시나하구 계약을하고 이사을 하였는데 친정엄마처럼 살림살리도 셋팅해주시고 커텐및 액자도 위치선정하면서 잘달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세탁실 입구가 좁아서 세탁기 설치하는데 너무 고생하셔구요 이곳 저곳 에 선반도 달아주시고 너무편하게 해주었습니다 다시 이사을 한다면 꼭그팀을 이용하구싶네요 아참 사은품 부탁드립니다 예뿐 그릇으로요 .


#단골이사가된네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레드박스하고 인연이 된것은 2004년 4월달 성수동에서 화곡동으로 이사 하면서 인연을 맻고 지금까지 몇군데 소개도 시키드리고 저희도 이사할적마다 이업체을 이용해서 이사을하고있습니다  또 6월23일 이회사을 통해서 하려고 전화 드려드니 저희집 이사할적에 견적보신분도 그대로 계시고 전화받으신 분도 계셔서 반갑더군요 매번이사한것처럼 잘해주시리라 믿고 타업체 문의도 하지안고 계약했읍니다 정말로 믿고 맞길수 있는 단골업체가 있어서 다행이고 잘해주셔서 고맙고 기분좋은 이사가 될것에요 저희는 이사 하는데 신경안섰요.


포장이사 잘하는곳가정이사,사무실이사,기업이전등 포장이사추천업체 이사비용견적은 무료이며, 유선상으로도 가능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강남점 채실장님!

지방으로 가게되어 아쉬고 서운하고 속상했는데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특히 여자직원께서 냉장고며 방청소 뒷마무리까지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견적부터 서글서글하고 여자부의 모습을 보여주신 강남점 채실장님 격려전화 감사하구요. 번창하세요.


#비오는날이사~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저번주에 이사했습니다.태풍이와서 비가 많이 오는날 이사여서 무지무지 걱정했었습니다이사하는 분들도 많이 긴장하고 열심히 해주셔서다행히 이사가 잘 마무리 됐습니다많은 비를 맞으면서도 우리짐은 비를 안맞게 하려고 노력많이해주셧고물건들이 좀 젖었지만 그건 많은 비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야죠~비도오고 짜증도 많이나셧을텐데 정말 프로답게 잘해주셔서 감사 인사 남겨요~


#폭우가 내리는 날에 이사를 했습니다

폭우가 내리는 날에 이사를 했습니다.비때문에 계약을 변경해도 할말이 없다고 생각될만한 날씨였지만,불평도 안하시고.. 이삿짐을 열심히 옮겨주셨습니다.이사전 후 청소및 유리청소까지 말끔하게 해주신것에 정말 만족했습니다.웃돈을 요구하거나 식대를 달라고 해도 주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구요.힘들일을 하면서 항상 웃을수 있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레드박스 직원분들의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편하고 즐겁게 이사 잘했습니다. 번창하세요.


#늦게 인사드리네요..이사 참 잘 했습니다.

6월 말에 연수동 한양아파트에서 제주도로 이사를 했습니다.경제적인 문제로 제주도로 이사를 가면서 이사비용을 가장 많이 신경쓴 부분이었습니다.7군데 넘는 업체에 이사견적을 보면서까지 비용고려를 마니 했는데 ..타 업체에비해서 적게는 30만원에서 많게는 60만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이사를 했고, 거기에 친절함까지...처음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대신 다른 서비스를 시원치않을거라 생각했는데..그게 아니더라구요...넘 친절하시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미안할정도..이사하느랴 정신이 없어서 고맙다는 인사를 이제서야하게되네요.여하튼 감사합니다..


사무실이전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최신장비를 이용한 안전한 차량운송, 깔끔한 정리정돈, 현장에서 신속한 업무처리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얼떨결에 계약 신청을 하게되었는데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알아보니까 좀 고민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걱정을 많이 하면서 요청해서 그랬는지 좋은 분들이 오셨어요. 친절하고 숙련된 솜씨가 보이기도 했고.. 중간에 소소한 실수들이 있었지만 너무 미안해 하시길래 그냥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집안 살림, 특히 주방 살림은 다른 사람이 정리하면 아무래도 손이 다시 가게 되잖아요. 그건 어쩔수 없는거라 제가 다시 정리했습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려 노력하셔서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견적서가 온 업체들중 가장 저렴해서 좀 걱정했는데 다음에도 또 의뢰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약속하신 시간에 정확히 와주셔서 오히려 잔금 문제 때문에 먼저 대전으로 가셔서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했습니다. 직원분들 호흡이 척척 맞아 보였고 끝까지 밝은 얼굴로 마무리 해주시고 가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부엌살림 맡아 해주신 아주머니의 솜씨는 나중에 제가 따로 손대지 않아도 될만큼 좋으셨구여. 나중에 다시 서울로 가게 되면 또 부탁드리고 싶을만큼 모두들 잘해주셨습니다. 저도 후기를 보고 선택했었는데 잘한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마웠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만족스러웠다

종합적으로 볼 때 만족스러웠다. 평점으로 말하자면 95점이상이다.하지만 3가지 문제점을 얘기하고 싶다. 첫째, 이사전 작은방에 있던 물건들을 이사후 똑같이 작은방으로 옮겼는데 몇가지 물품들이 파손 및 증발되었다.(파손:체중계, 증발:진공청소기용 솔 2개) 이사직후 알 수 없었던 이유는 정리하다가 알았기 때문.둘째, 이사짐 정리시 버려야 할 짐들을 물어보고 버렸어야 하는데 전자제품 보관용 박스들을 얘기없이 모두 버려서가습기 및 기타 전자제품들을 보관하기가 어렵게 됐다.셋째, 에어콘은 전문기사가 분리후 설치해준다고 했는데 이사날설치가 안됐고 2차방문에도 완료가 안됐으며, 에어콘가스를 주입할 수 없어  3차방문을 기다리는중입니다.추후 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지 걱정됩니다.깔끔한 마무리가 필요한 때라고 생각됩니다. 아뭏든 빠른 시일내에 확실하게 마무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이사 견적관공서/기업/병원/중량물이전/연구소/학교이전=편안한운송, 안전운송최우선,무진동차량,특수운반장비를 이용한 전문서비스입니다.



#멀리까지 수고 했습니다

멀리까지 수고 했습니다. 처음 포장이사라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짐정리를 열심히하시는 모습들과 끝까지 성실하신 사장님의 친절이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저희는 당연히 짐속에 있을것으로 생각했던 우리집 꼬마아이의 책이 빠진것이 좀...저희가 대구내려갈때 가져오면 되지만...이것까지 택배로 보내주나요? 쩝..)물론 끝에 짐이 다나가고 난뒤 확인을 다 했지만 경황이 없던터라 자세히 보지 못한것이 좀...그리고 그릇, 가구등에 대한 불만 이 좀있으나 참기로 했습니다. 어쨋든 포장이사 처음한것 치고 뭐 보통이군요...쩝. 


#이사도와주신 레드박스 감사드립니다.

갑작스럽게 집을 비워 줄 일이 생겨서 정신없이 이사하게 됐어요^^그런데 레드박스 직원분들이 도와줘서 쉽게 이사할 수 있었어요..갑자기 이사하게 된거라서 옷도 그렇고 물건도 그렇고 완전 어지럽혀져 있는 상태라서 포장해주시는 아줌마들께 너무 죄송했어요ㅜㅜ그렇게 난장판이었는데도 웃으시면서 일하시구.. 꼼꼼하게 포장해 주시구..또 정리 안돼있는 상태로 포장하셔서 이사하고 정리하는데에도 다른 때보다 두배,세배 손이 갔는데도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정리해 주셔서 청소나 특별한 정리 필요없이 바로생활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저는 이사할 일이 정말 많아서 이사해 주시는 분들이 불친절하거나 대충정히해 주시는것을 많이 당해 봤는데 이번에 레드박스직원분들 도와주셔서 맘에들게 이사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레드박스 찾을게요.


#다음에 이사하더라도 의뢰하고 싶네요..

며칠전 이사한 고재훈이라고 합니다.인사발령에 따른 이사 날짜 미확정상태에서 보관을 했지요...같이 일하시는 분들고 좋으신분들이고 아마도 다음에 이사하더라도 이분들에게 의뢰하고 싶네요.. 이사 잘했구요..레드박스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 무거운짐 들어 날으시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이사 잘 해 주셔서 감사해요~ 

 

#포장이사이용후기 모음

번 호 제 목 작성자 조 회
288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허윤 1577
287  다음에 이사하더라도 의뢰하고 싶네요..  고재훈 1663
286  레드박스에서 이사했구요..  이규성 1465
285  이사 당일 덕분에 빠른 시간에 깔끔히 이사하게 되었  김수희 1652
284  이사를 3번이나 했었는데.........  강영호 1562
283  이사도와주신 레드박스 감사드립니다.  김영희 1531
282  멀리까지 수고 했습니다  남기한 1732
281  종합적으로 볼 때 만족스러웠다  김세종 1806
280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민영 1793
279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이정은 1567
278  늦게 인사드리네요..이사 참 잘 했습니다.  안희수 2043
277  폭우가 내리는 날에 이사를 했습니다  민경희 1890
276  비오는날이사~감사드려요  박지연 1980
275  너무 감사합니다. 강남점 채실장님!  채광숙 1964
274  단골이사가된네요  장여사 2880
273  이사업체선정 잘했다고 생각한다  훈이맘 2214
272  이사..강추!!! 넘 잘해요  박미숙 2184
271  이업체 강추하고싶습니다  진미선 2204
270  차량진입 힘든상항인데 이사잘해주었습니다  신민아 2203
269  일처리가 빨라서 좋았네요..  오승민 2236

 










역세권토지부동산의 근간이 되는 땅! 돈되는 토지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투자하실분을 연락주세요.

역세권토지시세변화노선별 전철역 완공전,후역세권토지 시세변화

역세권토지전국 역세권토지 전문,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한 역세권토지를 전문으로 합니다.












이사비용 & 이사견적가정,사무실,원룸,용달,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