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량용 요소수 & 디젤엔진의 필수품!!!~~~★

 

수많은 요소수의 제품중에

가장 좋은요소수는 무었인가??

 

의문을 안할수 가 없습니다.

 

 

내년부터는 일반차량에서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염~~♥

 

도데체 요소수가 무었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현재는 디젤차량에

넣으면 차가 뭔가를 분해해서

차량이 성능 및 질소산화물지를

분해시켜주는 촉매물이라고

하더라구여~

 

 

그러니 다들... 이어려운 제품을

찾는거 아니겠습니까??

 

 

 

 

 

 

 

요소수 가격

 

아래 주소랑 연락처

 

찾았으니 그곳에 물어보심이

 

어떨까요???ㅎㅎ

 

 

 

 

 

 

 

 

 

위에 내용은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주유소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카페인데요..

 

이곳이 설명이 젤로 많이

나왔있는듯 해서

캡쳐해서 올려봅니당.~~

 

 

 

 

 

 

 

 

 

제품은

꼭~~~!!!!!!

 

 

품질이 가장 중요한데요..

독일국제규격제품인

애드블루 인증제품이

가장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한국석유관리원 인증제품인데요..

유로파 요소수랍니당~~~~

 

 

 

 

 

 

 

이곳에 디젤차량에 넣는건가봐요~~

 

제가 왠만하면 추천 같은건

않느디..요...

 

그나마 이곳이 젤로 났네요...

더 필요하신분은 따로 검색해서

찾아보심이 좋을듯...

 

 

 

 

 

 

 

 

 

 

 

 

혹시 못찾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

 

이미지에 주소와 연락처 걸어 놨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요놈이(요소수)가~~???

 

차량용도 있구

선박용도 있구

대형버스용.../

산업용도 있는거 가토요..

 

 

 

 

 

 

 

 

 

▲△▲△▲△▲△▲△▲△▲△

 

 

 

 

 

요딴식으로 주입하는 건가봐~~요 ㅎㅎ

BMW 짚차 주입구에 넣는 거랍니다..

 

 

(파란색 캡이 요소수 주입구~)

 

 

 

 

 

 

 

 

 

 

 

 

 

 

 

어디서 판매를 할까요????

주소 찾아보세효~~~

 

인천쪽에도 판매하는

곳이 있답니당~

 

 

 

 

 

 

 

▲△▲△▲△▲△▲△▲△▲△

위에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가기 될꺼예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