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치가 세계5대 건강식품에 속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섬유질과 비타민 뿐만아니라 유산균까지 풍부하여 소화를 향상시키기도 합니다. 개성의 명산인 "용수산"에서 착안한 개성음식을 선보이는 최고의 한정식 전문점 용수산에서 만든 김치입니다. 용수산에서 만든김치를 현대홈쇼핑에서 홍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고급김치를 경험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한정식 대표 브랜드 용수산

고급 프리미엄 개성김치 론칭

 

한정식 코스 요리의 원조

미쉐린 가이드가 인정한 한국요리

모든 원/ 부자재 국내산 100% 우리 농산물

 

개성 음식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 오감으로 즐기는 음식으로서 자극적이지 않아 그 풍부한 맛을 그대로 음미 할수있는 것이 특징이다개성한정식으로 유명한 용수산은 사랑만한 정성 없고 정성만한 양념 없다 는 요리 철학을 지키며 현대 홈쇼핑에서 업계 최초로 개성김치를 준비하였다용수산 개성김치는 용수산의 대표 요리인 새콤,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보쌈김치를 원형으로 절인 배추에 여러 가지 부재료를 넣고 비법 육수 국물을 넉넉하게 부어 담아 개성 김치만의 시원한 맛을 구현하였다. 또한 100% 국내산 재료와 천연 과즙, 몸에 좋은 인삼등을 사용함으로 화학 첨가물 없이 뒷맛이 개운해 무더운 여름철 잃었던 입맛을 찾기에 제격이다.


용수산은 1980년 창업주의 나이 53세에 청와대 옆 삼청동에 오픈 한정식의 코스 요리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청담동, 비원, 서초, 교대, 잠실, 미국 LA, 중국 등 점포를 확장 수많은 미식가들의 입 맛을 사로 잡으며 한식의 품격을 높여왔고 2017년 미슐렝가이드 빕그루망, 2018년 더플레이트에 선정 되었다.


용수산 개성김치용수산 개성김치


현대 홈쇼핑은 오는 8 23 (목요일) 오후 6 40분부터 용수산 개성김치출시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용수산 개성 김치 10KG(5KG씩 포장 2) 5 4,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용수산 관계자는 현재까지 정성을 다해 개발한 김치류 외에 불고기, 갈비찜 등 양념육 등과 한정식 메뉴 중 한상차림 할 수 있는 요리 메뉴를 엄선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용수산 개성김치

포기 김치 (5kg+5kg) 총10kg

판매가격:54.900원


용수산 개성김치 주문방법은?? 

현대홈쇼핑에서도 가능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현대홈쇼핑에 연결되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69283288&sectId=141253



용수산 개성김치의 안전관리인증HACCAP 인증(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받은 믿을수 있는 용수산 개성김치입니다.


#용수산 #용수산개성김치 #김치 #포기김치 #배추김치 #프리미엄김치 #개성한정식 #현대홈쇼핑김치 #현대홈쇼핑개성김치

#믿을수있는용수산개성김치 #보쌈김치 #개성보쌈김치 #용수산김치




용수산 개성김치36년 전통의 프리미엄 한정식 "용수산" 현대홈쇼핑 그랜드론칭을 하다~!!



관련보도자료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76&aid=0003302830









포장이사 가격비용 견적가정,사무실,원룸,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