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정보 & 팁

[ 참이사 제공 }

포장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_참이사


포장이사 참이사가 드리는 팁 서류정리 포장이사 후 일주일 안에 끝내세요! 이사는 집안의 큰 행사라고 할 만큼 정신적, 육체적으로 어려운 일이다. 이사 후에는 관공서에서 서류상의 문제까지 끝내야 진정한 의미의 이사가 완료되는 것. 예전에는 전출 및 전입신고를 하고 차량 등록, 보험 이전 등 어렵고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요즘은 모두 전산화가 되어 웬만한 것은 전입신고만으로 끝낼 수 있으니 미리 귀찮아 할 필요는 없다. 서류정리에 더해 가전제품 AS까지 이사 후 1주일의 스케줄을 꼼꼼히 계획할 것. 동사무소의 위치는 전화 1577-1111로 문의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각 지역 동사무소의 홈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전입신고 새로운 거주지에 온 날부터 14일 이내에 해야 한다. 관할 동사무소에 신고하며 동사무소에 비치된 전입신고서를 작성하여 신고인 전원(가족 전원)의 주민등록증과 함께 제출한다. 세대주 도장 및 신청인 인장이 필요하다. 수수료 없음. 확정일자 받기 전입신고를 하면서 확정일자를 함께 받는다. 전입신고시 전세 또는 월세계약서를 가지고 가면 집주인의 동의 없이 관할 구청에서 확정일자를 받을 수 있다. 차량 주소지 이전 전입신고와 함께 자동 변경된다. 단, 번호판의 표시 지역과 다른 곳으로 이사 갔을 경우에는 번호판ㄴ을 교체해야 한다. 인지대 1천3백원과 번호판 교체비로 1만원이 든다. 최근 나오는 전국구 번호판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사업체_참이사


참이사, 사무실이사, 이사전에 해야 할일들.. 참이사 기업이전 준비 1.이전물량파악 해약통보(2∼3개월전) 입주하여 있는 빌딩의 입주계약서를 확인한 후에 건물주에게 이전의사를 통보 합니다. 이전통보는 계약서에 근거하여 일찍하는 것이 좋습니다 2.전화이전수속(2개월전) 이전접수는 2개월전 부터 받아주며, 현 소재지 관할 전화국에 이전주소를 통보하면 되고, 공사는 신고 후 1∼2일 이면도며 전화 철거는 원하는 날짜에 해주므로 이전 완료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3.이전안내문 발송 새로 이사한 사무실에서의 기업활동이 원할해지기 위해서는 이전안내, 보고문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안내장에는 필히 새 전화번호와 약도를 삽입 하십시요 4.우체국에 주소변경 연락 이전 후에도 이전 전의 주소로 편지나 서류등이 발송 되어 오곤 합니다. 이전 전에 관할 우체국에 "주소 이전 신고용엽서"를 이용하여 주소 이전 신고를 해 두면 됩니다. 5.등기소 관련 수속 이전 전의 관할 등기소에서 담당하며, 이전 케이스나, 장소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하여 준비 하십시요. 6.세무서 관련 수속 사전에 창구에 상담하여 두면 역시 편리 합니다.이전 등기를 마치면 서류를 준비하여 "납세지 변경신고서" 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것은 이전 전과 이전 후의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7.이사 전문업체 선정 이전 계획이 완료되고 최종 일자가 결정되면 이사 전문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이사를 하기전에, 부서장 회의나 기타 방법으로 작업 일정상 부서간의 선후 를 최소화 할 수 있게 합니다. 8.사무용품 정리 편지지, 봉투, 각종 인쇄물 등은 주소지가 변하면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미리 재고 파악을 하고 이전시 까지의 소모량을 예상하고 정리해 두시면 좋습니다. 9.배치도 작성 (이사일3∼4일전) 새주소의 사무실을 사전 답사하여, 배치도를 작성하면 반복되는 위치 변동은 생기지 않을것 입니다 운반시작 전 부서별로 출발지 책임자와 도착지책임자를 선정하여 해당부서의 이전 물량을 재 파악함과 동시에 이전 물량의 작업 순위등을 정하고지정된 제반 여건에 맞춥니다 10.각종 주소등록 사항 변경 법인등기변경 (이사회 결정) : 14일 이내 / 사업자 등록변경 : 14일 이내 차량, 중기의 주소변경 : 10일 이내 부동산 소유자 주소변경 , 증권 감독원 거래소에 이전 통보 , 우체국에 주소변경 통보 11.이사일 2일전에 꼭 점검 할 일 각 부서에 있는 액자, 판넬등은 떼어내어 포장에 유의 할 수 있게 조치해 두시고 폐기할 서류와 비품은 구분하여 운반할 집기와 구분이 되도록 물품 송표을 부착 하시여 이전 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한쪽에 쌓아 두시면됩니다. 12.이사 바로 전날 이사당일 분실이 우려되는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모아서 포장 박스에 넣고 겉면에 표시를 확실히 하십시요 (특히, 방석, 연필꼿이, 명함통등 작은 물건등에 물품송표를 부착.)

손없는날_참이사


포장이사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물건들이 사라지는 부분인데 와이프가 실수로 잊어버리고 결혼반지를 거실 장식장 커피잔 옆에 놓았다고 합니다. 정말 사소한 실수로 정리하다가 잊어버릴수도 있는데 다른물건들과 함께 깔끔하게 놓여져 있더군요. 참이사 정말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인것 같읍니다. 이사도 깔끔하게 정리정돈 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포장을 잘하고 빨리 끝나는 것보다도 처음본 분들이지만 내 식구처럼 믿고 맡길수 있었다는게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참이사 마인드가 너무 맘에 드네요~!! 번창하세요~~!!

 

사무실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_참이사

 


친절은 참이사가 정말 최고입니다. 팀장님부터 팀원들까지 정말 편하게 해 주십니다. 불친절이나 짜증등이 걱정되신다면 걱정안하셔도 될겁니다. 나머지는 이사업체들 비슷하고 기본이상입니다. 뒷정리같은거는 부탁드리면 바로바로 해 주시구요. 가는 곳 청소 부탁했는데 참 깨끗하게 해 주시고 마지막에 진공청소기랑 스팀청소를 여러번 해 주셔서 바닥을 다시 닦을 필요 없더군요. 제가 계약이랑 입금이랑 그런것들때문에 제대로 배치도 못봐드리고 늦게 갔는데 전화로 배치이야기 해 드렸더니 그대로 해 놓으시고 책장이나 그런건 다 닦아서 책 꽂아 두셨더군요. 가구는 들어서 옮기시고 사다리차에 옮길때도 밑에 박스하나 더 깔아서 옮기시던데요. 제가 부탁했더니 기스안나게 그렇게 옮겨주셨습니다. 더운데 고맙게 참이사에서 이사 참 잘 했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선 원활한 이사가 될수 있도록 힘써주셔서 참이사에 감사드립니다. 결혼후 처음 이사라 혼수용품이 많은지라 신중히 결정을 했는데 후회없이 잘 했습니다. 아침에 주차문제가 걸릴까봐 저녁에 이사안내해놓고 아침에 주차정리하는데 10분전에 미리 오셨더군요. 좁은 골목길에 힘들게 잘 찾아오셨더군요.. 포장하는것도 숙련도 있게 잘 싸주셨고, 포장박스또한 골판지 새거 가져오셔서 직접제단하시면서 가구에 맞게 잘 싸주셔셨네요. 이사가는집에 세탁기가 입구로 못들어가는 상황임에도 창틀까지 다 뜯어가면서 힘들게 넣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돌침대또한 처음 들어왔을때보다도 잘 맞춰주셨구요. 가구또한 뒤틀림없이 잘 맞춰주셨네요. 큰가구 정리는 다 해주셨고 홈시어터나 컴퓨터연결은 해주신다는거 제가 따로 손보려구 직접하려구 그냥 잘 놔달라고 했습니다. 우연히 주인집이 이사가 늦어져서 이사짐모습을 봤는데 포장도 일반박스같은걸 펴서 포장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어떤 가구는 그냥 나가는 모습도.. 그렇지만 참이사 에서는 골판지말린거 새것을 가져와서 일일이 가구사이즈에 맞게 제단하셔서 꼽꼽히 싸주시던군요. 아직 짐정리를 더해야되지만 무사히 이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운날씨에도 불구 하고 원활히 이사를 하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꼭 이용하겠구요 주변에도 소개해드리져~ 참이사 화이팅 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원름이사_참이사


안녕하세요..9일에 연수동으로 이사했던 집입니다. 그날 출발하는 곳에서나 도착하는 곳에서 인감도장으로 이래저래 정신없어 짐을 하나도 챙기지 못하고 있었는데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능숙하게 포장해 주시고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착해서 오후에 출출하실텐데 간식거리도 못 챙겨 드리고 음료수도 없었을텐데.. 지나고 보니 너무너무 죄송합니다..그래도 끝까지 친절하게 마무리 잘 해 주셔서 참이사 직원분들..팀장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포장이사의 장점은 모두 다 보여주고 가신 감동이사였습니다.^^ 참이사 광고 많이 해 드릴께요~

 

 


저는 30대초반 직장맘입니다 일하랴~살림하랴~ 고향에 계시는 어머님 이사를 신경써 드릴 여유가 없었죠~~ㅠㅠ 어머님이 인천으로 먼거리 이사를 하게 되었죠 어머님 살림은 작으만치 20년은 다 넘은 어머님의 보물들이였습니다 ^^ 견적서를 상담원과 전화로 상의하면서 작성할때 느끼기엔 많은 물건은 아니다 싶었는데 이사당일 이것저것 실다보니 장난이 아니더군요 담당팀장님은 차에 더이상 실을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독이며 자제구질한 물건까지 타고있는 조수석에 실어주셨고 직원분들은 싫은 표정하니없이 불편함을 감수하시면서 그 먼 울진에서 인천으로 이사를 도와 주셨습니다 (완전 감동^^) 포장을 하는 내내 힘든 내색보다 유머 스러운 말투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가격대비 서비스 만족도를 저한테 물어보시면 저는 이백프로라고 대답을 해 드리고 싶습니다 참이사 짱!~~~~ 참이사 대표님 이하 직원분들~~ 앞으로도 성실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장이사_참이사



안녕하세요? 얼마전 이사한 유지영입니다^^ 기상정보에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해뜨고 더웠네요ㅎㅎ 무진장 더웠지요..? 예약 시간에 맞춰 오셔서 바로 짐을 쌌습니다. 역시 전문가 손길은 달라요~ 32평 짐을 2시간도 안되서 후다닥.. 이사갈 집에 바로 짐을 올릴수가 없었는데 기꺼이 기다려주시고^^; 뒷정리는 물론 못도 다 박아주시고 오래된 나무옷장 받침대가 빠져 덜렁거렸는데 고쳐주시고 (저희 남편한테 2년전부터 해달라고 했던건데 말이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이 두번째 이용한건데 앞으로도 쭉 참이사에 부탁 드릴게요^^ 어쩌면 2년뒤에 뵙겠습니다 ㅎㅎ 번창하세요~~~ 더운날씨에 너무 열심히 하시다가 탈나요...쉬엄쉬엄 하세요~~^
안녕하세용 인천에 사는 고객입니당 집을 리모델링으로 보관이사를 하게되었는데 인터넷을 으로 검색하다가 브랜드와 믿고 맡길수 있는 이사기업을 찾다가 참이사가 눈에 띄고 센타에서 친절하게 접수 후 인천지점에서 무료! 방문견적으로 현재 짐을 보관중입니다 한2주에서 한달가량 걸리지만 가격도 맘에들고 무더운 여름 집을 이쁘게 짓고 다시금 이사가는 기분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이사후기는 아니지만 보관중에 남겨봅니다
안녕하세용 인천에 사는 고객입니당 집을 리모델링으로 보관이사를 하게되었는데 인터넷을 으로 검색하다가 브랜드와 믿고 맡길수 있는 이사기업을 찾다가 포장이사 참이사가 눈에 띄고 센타에서 친절하게 접수 후 인천지점에서 무료! 방문견적으로 현재 짐을 보관중입니다 한2주에서 한달가량 걸리지만 가격도 맘에들고 무더운 여름 집을 이쁘게 짓고 다시금 이사가는 기분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이사후기는 아니지만 보관중에 남겨봅니다.

기업이전_참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