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날선물 추천 중 의미있는 소금선물은?

설날선물뿐만 아니라 결혼식,돌잔치,회갑,칠순잔치등 방문감사의 뜻으로 다양한 선물을 합니다.

그중에서 소금선물이 으뜸입니다. 실용적이고, 지속적으로 오래가고, 이야기꺼리도 되고..기타등등

소금선물은 의외로 받아본 분들이 좋아합니다. 물론 저도 소금선물 좋아합니다. ^^

이번 설날에 아직 설날선물 준비못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소금명인 고서임 프리미엄 천일염 세트

2020년은 참으로 의미있는 한해가 될 것으로 대부분의 역술가들이 예견하고 있습니다.

소금은 잡귀를 쫒는데도 유용(?)하며, 과거에는 소금이 곧 돈이기도 했습니다.

"빛과 소금처럼 꼭 필요한 사람이 되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빛과 동등한 위치에 있는 것이 소금입니다.

심지에 아주 먼 과거에는 소금으로 인해 전쟁까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소금의 의미로는 돌잔치때에는 "소중하게 우리아가를 기억해주세요.", 결혼식때에는 "달콤하고 짭짭하게", 장례식에서는 "잡귀 쫒고, 건강해라"라는 의미가 있기도 합니다. 

설날선물로 올 한해 더욱더 가치있고, 부자되고, 소중한 한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면, 소금선물을 추천합니다.

프리미엄 천일염 세트가 가격도 착하고, 여러종류의 소금을 맛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

 

실제로 보시면 고급스럽습니다. (사진이랑은 좀 다릅니다.)

 

소금한스푼
소금한스푼 프리미엄 허브천일염
소금한스푼 향이 가득 후추 천일염=후추와 신안 천일염을 배합하여 몸에 좋은 후추의 영양과 향,색을 느낄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함초 천일염=함초 좋은건 다들 잘 아시죠?
몸에 좋은 마늘 천일염=마늘과 천일염을 하사랑식품의 노하우로 배합한 소금으로 몸에 좋은 마늘의 향과 색을 느낄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청양고추 천일염=설명안해도 어떤 천일염인지 아시겠죠? ^^

 

총 5개의 병으로 되어 있구요. 선물하기 참 좋은 소금 선물셋트입니다.

하사랑식품의 소금한스푼의 천일염 셋트는 총 5개의 소금병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28,000원입니다. 

설날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소중한 분들에게 전하시기 바랍니다. 

 

^^

하사랑식품 연락처입니다.


 

 

가정,사무실,공장,원룸,물류창고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1588-2462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