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돼지꿈 중 종류별 돼지꿈해몽, 검은돼지,멧돼지,새끼돼지등이 나온다면

복권을 사는 분이 정말 많을까요?


돼지꿈을 꾸었다면, 느낌이 좋습니다. 대한민국은 꿈마저 다양한 꿈에 대한 해몽을 볼수 있다.

미신이라 여길수도 있지만 무시할수 없는 것이 꿈이라 할수 있죠.

수많은 꿈 중 중 돼지꿈은 어떤 꿈을 꾸느냐에 따라 기분이 엇갈린다.


돼지 꿈은 돈이 들어오는 길몽이라 여겨지는 것이 대부분이다.

돼지꿈을 꾸면, 꿈의 효력이 떨어질까 봐 가족에게도 말하지 않고 복권을 사러 가는 분들이 종종있다.

돼지는 길몽의 상징이다. 돼지가 한자음이 돈 이라는 것으로 해석하는 사람도 있다.

이로인해 돼지 꿈이 ‘복권을 사라는 계시’가 된 거라 볼수도 있다.

돼지는 4개월 동안 임신을 해 10여마리의 새끼를 낳는 동물로, 다산의 상징이다. 

이런 돼지는 소와 함께 대표적인 ‘가축’으로 키워져 왔다. 

과거, 집에 돼지가 많다는 것은 곧 ‘복이 많다’는 것을 의미했다.


돼지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

1.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역시 집안의 일이 잘 풀리는 횡재 꿈.

2. 돼지의 색이 흰 색이나 검은 색일 경우 더 큰 재물운을 상징.

3. 돼지가 달아나거나 공격하는 꿈은 돈을 잃고 시련을 겪게 되는 흉몽.


돼지 꿈 중 검은돼지, 멧돼지, 새끼돼지등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자.


#검은돼지꿈  #멧돼지꿈 #새끼돼지꿈 #돼지꿈해몽 #돼지꿈 #흰돼지꿈 #죽은돼지꿈

​꿈에서 돼지는 재물,욕심, 돈, 탐욕, 풍요금, 복, 다산등을 상징하는 것은 대부분 알고 있을 거다.

돼지꿈이라도 꿈에 따라서 좋은 의미로 또는 나쁜 의미를 가진다고 한다.

돼지꿈이 길몽일 경우는?


돼지꿈이 길몽 중 재물과 관련될 경우는?

검은돼지꿈은?

검은돼지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아주 좋은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가까운 시일에 본인에게 재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검은돼지꿈이다.​

​흰돼지꿈을 꾸었다면? 

흰돼지꿈은 검은 돼지와 비슷한 의미로 좋은 기운으로 인해 큰돈을 벌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

꿈속에서 새끼돼지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 새끼돼지꿈은 현실에서 내가 약간의 돈을얻게 되어 그 돈으로 큰 재물을 만들어 나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꿈속에서 돼지들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가정에 경사가 일어날 수도 있으며 내가 하고 있는사업이나 일들이 번창하게 되어 축하금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꿈속에서 돼지가 똥싸는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 길몽인 꿈이며 일생일대의 아주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

돼지꿈이 태몽일 경우는?

아기돼지를 품에 끌어안은 꿈을 꾸었다면?

아기돼지꿈은 현실에서 태몽인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재물복을 많이 가진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도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부엌에 수많은 돼지들이 들어오는 돼지떼꿈을 꾸었다면?

태몽인 꿈이며, 높은 직위에 앉을 수도 있고 이름을 떨칠 수도 있는 자식을 임신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멧돼지에게 쫓기는꿈을 꾸었다면? 

이 멧돼지꿈은 태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미래에 커서 이름을 널리 떨 칠 수 있는 아들을 낳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멧돼지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꿈속에서 파란 돼지를 품에 안는 꿈을 꾸었다면?

이 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앞으로 훌륭한 학자가 될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태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돼지꿈이 길몽이나 좀 애매한 경우는?

큰 돼지가 나를 따라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 큰돼지꿈은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좋아질 수도 있는 꿈이지만 마음속에는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돼지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아기돼지를 쓰다듬고 임신한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나에게 장차 부자가 될 자녀를 낳게 될 수도 있지만 그 자녀로 부터 속이 썩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새끼 돼지를 마당에 풀어놓는 꿈을 꾸었다면?

새끼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이지만 내 것이 아니게 될 수도 있다는 꿈으로 돼지꿈해몽 풀이할 수 있다


돼지꿈이 합격,승진,결혼,낙찰일 경우는?

​​꿈속에서 돼지를 껴안고 키스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어떠한 시험에서 아주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승진이나 당선낙찰, 결혼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돼지꿈이 흉몽일 경우는?

​​돼지가 사람으로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나의 라이벌이 점점 강해져 결국에는 내가 좌절하게 될 수도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죽은 돼지를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이 죽은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정에 좋지 않은 기운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각종 우환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꿈속에서 돼지를 파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재산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다. 




지금까지 검은돼지꿈이나 흰돼지꿈, 그리고 멧돼지꿈, 새끼돼지꿈,죽은돼지꿈등과 같은 다양한 돼지꿈에 대해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일뿐 꿈에 대해 영향을 받기 보다, 재미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이사견적가정,사무실,물류창고,공장등 포장이사무료방문견적상담이 필요하면 1588-2462 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