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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코인 STREAM COIN 과연 진실한가?
스트림코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트림코인의 백서를 있는 그대로를 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의 사용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영상매체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2019년 중국 iiMedia Research에 따르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의 사용자 수는 14.6%가
증가하여 5억 400만 사용자에 도달하였습니다. 2018년에 78%의 페이스북 사용자들 중 78%가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및 방송들을 시청하였습니다. 이 수치는 라이브 스트리밍의 컨셉이 처음 등장한 이후로
매년 두 배로 증가하였습니다.
전문가들은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의 가치가 2027년에는 1874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방송 매체로서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완전히 새로운
개념은 아닙니다. 허나, 기술의 발전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이 플랫폼이 상업적인 모델로서의 발전과 대중 매체 분야에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브랜드와 그들의 서포터/팬들 사이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시청자에게 이벤트가 있는 그대로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청자가 요청 및 피드백 하는 동안 컨텐츠 개발자들과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실질적인 대면 대화와 거의 유사한 접근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2021년에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이 70억 달러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많은 전문가는
기술적으로 더 성장함은 물론 코드 커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른 비용 절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드 커팅이란 케이블 연결을 없애고 인터넷을 통한 저렴한 TV 방송을 구독하는 것으로의 전환을
말합니다.
중요한 이점은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입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실시간, 혹은 미래에 컨텐츠를 수신하고 혜택을 누리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많은 사업들은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용자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컨텐츠 공유의 상업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장하며 LiveView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으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하고자 하는 스트리머와 사용자들을 연결시켜줍니다.
LiveView에서는 전세계 곳곳의 플랫폼들에서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고, 어떤 플랫폼에서 어떤 비디오를
시청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veView 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플랫폼에서 현재의 모든 라이브 스트림 비디오를 검색 및 시청 가능
• 하나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검색하고 어떤 비디오를 시청할지 선택 가능
• 라이브 스트리머에게 선물하기 위해 STRM을 구매 가능
• 플랫폼에서 광고를 시청함으로써 STRM 을 획득 가능
• 다른 플랫폼에서도 LiveView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 가능
다른 한편으로, 스트리머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LiveView 플랫폼을 통한 스트리밍
•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가능
• 시청자들과의 교류
• 시청자들로 부터 STRM 수신
• LiveView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고 다른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
• 다른 플랫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여 LiveView에서 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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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View는 현대적인 디지털 방식으로 강화된 형태를 통해 온라인 사용자와 스트리머를 연결하기 위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고자 합니다. 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최초 올인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제공에
초점을 둘 것입니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많은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볼 수 있는 것의 장점은 여러 강력한 기능의 조합이
있다는 것입니다. 시청자는 그들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선택할 수 있고 만약 첫 번째 옵션의 해상도가 좋지
않을 경우, 검색을 통해 가능한 다른 관련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와 동시에
LiveView 플랫폼을 통하여 누구든지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LiveView 내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다른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할 수도 있습니다.
2) 경쟁사
라이브 스트리밍은 호황 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천천히 진입하였음에도 이미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는 트위치가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트위치는 게임이나 게임과 관련된 스트리밍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유튜브가 사용자가 시청할 수 있는 자체 라이브 스트림을 도입했으나, 이는 꽤 최근의 일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도 각각 페이스북 라이브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자 수의 증가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 시장에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시청자가 온라인 공급을 통한 실시간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옵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옵션은 시청 시간, 시청 대상, 그리고 그들이 선호하는 컨텐츠를 시청하는 방법을 더 잘 컨트롤 할 수 있는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스트리머와 시청자 사이에 상업적으로 중점을 둔 양방향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시장에는 틈새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을 한곳에서 모두 시청할수 있는 동시에 역으로 하나의 플랫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여 다음 여러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부족합니다.
스트림코인 관련 문의전화 010.3897.7193
해외에서 진행되는 프리세일 일정도 같습니다.(일본, 중국, 한국, 인도, 터키, 독일, 영국, 스폐인 등등) 11개국
프리세일 및 ICO 진행 일정
2차 프리세일 12월 31일 까지
3차 프리세일 01월 31일 까지
2022년 2월01일 퍼블릭세일(ICO) 진행
퍼블릭세일인 ICO는 전 세계 0.90달러에 전 세계 공개판매 진행됩니다.
판매에 대한 락업 물량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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