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가 일반화된 서비스로 자리잡은 지도 어언 10여년이 지나갔습니다. 과거 포장이사서비스는 고급서비스였으나, 지금은 보편화된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포장이사할때, 이용후기를 많이 보고 결정하는 분들이 계셔서 포장이사 이용후기를 모아 봤습니다.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입니다.


이사서비스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어제 안양점에서 이사했구요.마무리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놀랬네요. 날씨가 추워서 걱정했는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고생많으셨네요. 사다리차가 올수 없는곳이라고 해서 3층까지 짐을 직접올리느라,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늦은시간까지 열심히 일하시는 레드박스 안양점 추천합니다.


손없는날 이사길일에 즐거운 맘으로 이사했습니다

손없는날에 즐거운 맘으로 이사했습니다.직원분들 어찌 이리 친절하신지 제요구사항 다들어주시려면 힘드셨을텐데항상웃으면서 다해주셔서 저또한 기분좋게 이사했네요~큰업체를 선호하는게 이런 이유이기도 할것 같았습니다.못도 박고 더 할게없냐며 물으시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레드박스 직원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사잘했네요, 우리이사서비스추천합니다.

이사잘했네요, 우리이사서비스추천합니다.그저께이사한 강서구 예슬맘입니다. 아이들짐이 많아서 고생많으셨네요.책이 많아서 잔일이 많았는데, 덕분에 편하게 이사했구요, 주방아주머니도 꼼꼼이 잘해주셨네요.번창하시고요, 설연휴잘보시고 건강하세요.


이사오더이사오더 전국대표연합회



일산 주엽동에서 이사한 사람입니다

일산 주엽동에서 이사한 사람입니다 정말로 미안합니다. 그때는 다른사람들 말만들어서 경솔했습니다.그렇게 신속하고 깔끔히 처리해주실줄몰았네요.그날 신속하고 저렴한 이사을했는데 너무 많은걸 바래네요.아무튼 고맙고 감사합니다. 2년뒤에 이사할때는 꼭 레드박스을 이용할께요 본사 직원 친절한 대응에 감사합니다.


추천하고싶네요

안녕하십니까~!1월23일 눈이가장많이싸인 일요일 날에 이사을 하겠되었습니다.그날 아침 이사을 못할줄알았는데 역시 프로시던군요.정말로 아슬아슬한데 짐을 계단으로 올리는데 미끄러워서 소금을 뿌려가면서, 이사을 한집은 우리 뿐이라시면서 열심히 잘해주셨습니다 그런데 미그러지면서 그만 돌식탁을 깨고말았네요 정리끝나고 식탁갑을 제외하고 잔금을 달라고 하시는데 제가 미안해서 그냥 놔두시라고 말씀드려드니 고맙다고 하시면서 근처에서 부자되라고 하시면서,화장지을 사다놓고 가시던군요.인심도많고 직원끼리 너무 재미있게 일하시는 모습이 아름다워보였습니다.레드이사 번창하시길 기도할께요 그리고 소개해드릴겠요.


광명시 소하동 에서 화성시 능동 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안녕하세요.저는 1월23일 광명시 소하동 에서 화성시 능동 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정말로 고생많앗습니다.작업조건이 너무너무 안좋았는데도 불구하시고 아무말없이 넣었다 뻬다 하시면서, 최종까지 마무리을 잘해주셔읍니다.식탁 유리가 깨져지만 개이치안았습니다 너무 잘해주셨서 저희가 너무 고맙워습니다.항상 레드박스이사 안양점 팀 건강하시고 다른 고객집에서도 처음처럼 잘해주시리라 믿습니다.참 저희 동우회 회원인데요 추천 해드릴께요 .


이사후기 이제서야 올리네요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다시한번 감사합니다~~정말 최고였어요....다른친구들 이사한다고 하면 꼭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이사를 안해봤으면 몰랐을텐데 해봤기에 더욱더 맘에들어요..칭찬에 인색한 저희신랑도 이사해놓은것보고 정말 선택잘했다고하네요.....더더욱 번창하길....이 정도면 금방 번창하실것 같아요...그래도 더 번창하길~~다시한번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저는1월21일 지인 소개로 목동 에서 목동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소개을 받아서 그런지 하여튼 이사날인데두 가격도 저렴했구요. 써비스또한 매우 만족햇답니다. 일하시는데 서비스가 정말로 굿이더군요. 첫째 옷은 전부 비닐 포장해주구요, 침대는 비닐을씨우고 다시 커버로 마무리을 하더군요.주방아주머니 싱크대가 엉망이었는데 수세미로 깨끗이 닭아주시고 마무리후 식탁 커버까지 씨워주시고 스팀청소로 마무리완벽 정말로 최고였던것 같읍니다.정말로 고맙습니다. 저도 소개할께요. 수고하시고 부자 되셧으면 합니다.


추천하고 십습니다

충남 논산에서 강원도 철원으로 이사을 햇습니다. 그때 레드박스 대전점이 아니라 2년전에 양주에서 논산으로 이사올때 이용한 지점으로 연락을 드렸더니 대전에서 견적을 보시로 연락달라고하셨서 그렇게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더드려지만 정말로 이사을 잘해주실뿐더러 사후 고객관리가 너무 잘되어 있더군요 <참.> 강소장님  저번 장농 손잡이 잘받았습니다. 사업번창하시고 건강하세요  레드박스이사도 파이팅!!


청소기 충전기

안녕하세요 1월2일 강서구 가양동-발산동 으로 이사을 햇습니다 아는분 소개로 이사대금도 저렴하구 정리정돈도 잘해주시 그래는데 청소기 충전기 분실로 마음이 상해있어서요 아무리 찾아보아지만 없어서 할수 없이 전화드려든니 바로 입금을 해주시더군요 이사한지 꾀되었지만 고맙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사업 번창하십시요.레드박스 임직원분들 마음 자세가 되었더군요  제 생각이지만//


수고하셧습니다

안녕하세요 구정 전날 이사하드라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감사의말씀올립니다. 그날 안방에서 포장하신 팀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장농믿에서 기념 반지을 찾아주셨거든요. 이사을 몆번을 해보았지만 요번 하신 팀처럼 웃으면서 가족적인 분이기속에서 일하시는 모습이 너무아름다워습니다. 이사에대한 무서운 선입견 확날려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고 현제의모습 대로 다른고객집도 이사을 했음해요 거듭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매서운 날씨에 이사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계약 할적에는 8시30분까지 오신다고 하시더니 그날따라 눈이많이와서그랜는지 너무 느께 도착했더군요. 하루 종일 힘든일 하실것이라 말한마디못하고 있어는데 직원 분께서 눈때문에 늦었다고 미안하다고 말씀하시는 바람에 화가 눈녹드 녹았버리더군요. 각자 주어진 곳에서 말없이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보고 좀 미안 감이들었습니다.처음 부터 끝까지 작업 조건이 안좋은데두 최선을 다해주셔고 이리 저리 구조 변경을 해달라고 하는데도 불평없이 잘해주어서 이사짐 선택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집이아니라 2년후 다시 이사해야함.고맙고 감사합니다 수색동  벽제동 으로 이사한  고객입니다  번창 하십시요!!


너무너무 잘하셧습니다

안년하십니까 저는 2월11일 수원에서 광명으로이사한 웅이맘입니다. 그날도 기일이라 팀이없어서 전화로 견적을 주셨는데 실제로 견적받은데와 꼭같았습니다. 그래서 레드이사로 결정했습니다. 이제와  생각하니 너무 업체 선택을 잘한것에요. 정리 정돈은 물론이며 커튼 홈셔터 빨래 걸리 모두 완벽 그자채 더군요. 처음으로 마음에 드는이사을 한것같아요. 우리 아이 친구 네도 이사한다고 하는데 레드이사로 추천했음 넘 감사 하고 고생 했습니다.  레드이사 부자되세요..


이사오더가정,사무실,공장,창고,원룸이사할때 참고



굿이사

안녕하세요. 이사하고 집안 대소사 챙길야 이제서야 감사 글 올리네요. 우선 이삿짐 견적내주신 실장님이신가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 잘 해주셔서  레드박스로 결정을 하고  이삿날 정확한 약속 시간에 현장 팀이 도착 질서있게 일을 하시는데 제가좀 까다롭게 구러는데도 끝까지 잘챙겨주시고 마무리며 ptp까지 정말로 잠만자도 될수있게 했더군요. 너무 감사하고 감동받았습니다.  아참 언제 이곳에오시면 저희집에 잠깐 들여주세요.  실장님네 해피가 필요한 용품이 있어요. 실장님 어디서 이사한 사람인지 알겠지요 ..


이사 했습니다.

회사때문에 이래저래 해서 신정동쪽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아는 지인을 통해 이사 할까 하다가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이렇게 우리이사비스에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기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그래서 무사히 이사를 마쳤습니다.앞으로 사업 많이 번창하시고,, 다음에 이사할 일이 생기면 또 문의하겠습니다..


이사 정말 만족 스러웠어요^^

안녕하세요, 10일전에 이사한 김미연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너무 만족스러운 이사에 이렇게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처음하는 포장이사라 솔직히 안심이 안되었어요.그런데 마무리까지 너무나 잘 해 주셔서 별로 힘드리지 않아서 좋았어요.~^^청소도 해주시고 책도 책꽂이에 꽂아주시니 저는 그냥 옷정리나 하고 나니까 할일이 없더군요^^  고생하셨는데,제대로 대접 못해드린거 같아 죄송합니다..감사하구 사업 앞으로 많이 번창하세용^^


감동받은이사

작년 12월23일 안산시 단원구 에서 평촌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감사글 올려 달라고 하셧는데 차일 피일 미루다가 오늘 시간 내어서 잇던그대로 올려 드립니다. 정말로 견적보시때 말씀 대로 환상적으로 이사을 마무리 잘했습니다. 옷은 비닐포장하고 박스처리 PTP는 싸이즈 맞는 박스에다가 안전하게 알아서 깔끔히 마무리 해 주시더군요. 그리고 사은 품 잘받아서 설치해서 잘사용합니다. 모든 직원분들 가족적인 분위기속에서 작업을 해서그런지 힘든이사을 웃으시면서 끝냈습니다. 정말로 짱 이에요.  레드이사 참 잘했습니다.


이사 참 잘하셨습니다

저는 2월2일 파주시 운정지구에서 은평 뉴타운으로 이사을 왔습니다. 잘 할줄 모르는 인테넷이지만 감사하고 고맙다는 인사을 하려고 몆자 적습니다. 이곳에서 파주 갈적에도 이곳을 이용 하였는데, 다시 레드 박스을 이용 하겠되었네요. 전에도 이사을 잘해주시기는 했지만, 이번 팀원를 처럼 신속하고 체계적으로는 못하였습니다. 2일날 저희집 이사 해주신 분들 정말로 수고 하셨고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 잘되시길 빕니다. 지윤 할머니


이사오더포장이사서비스는?



사무실이사 소감입니다.

안녕하세요 레드박스 은평점 팀장님...갑자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땀흘려 일해주신 레드박스 은평점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짐이 까다로워서 힘드셧을텐데. 노련하게 일처리 잘해주시고..선정리며 부품정리까지.정말 완벽하게 해주셨습니다..가격면에서도 적당했고 직원분들 마인드도 정말 좋았습니다..남일이아닌 내일처럼 내물건처럼 아껴주시고..밤늦도록 고생많이하셧는데..수고하셧습니다라는 말도 못전해 드렸습니다.. 늦게나마 이렇게 글남기며 감사한말씀 드리겠습니다,,앞으로 레드박스 은평점 직원분들 번창하십이오..


친절하신직원분들

직원분들 어찌 이리 친절하신지 제요구사항 다들어주시려면 힘드셨을텐데항상웃으면서 다해주셔서 저또한 기분좋게 이사했네요~우리이사서비스 감사하구 추천 꾸욱 눌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