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입니다


이사했어요

지방으로 서울로 이사를 했습니다. 무엇보다 깔끔한 청소가 돋보였습니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마음도 
편안했고요. 같이 오셨던 아주머니께서도 쉴 새 없이 일 하시며 냉장고,싱크대,창문 심지어 화장실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분해해서 조립이 필요한 장롱도 딱 맞도록 잘 조립을 해 주셨네요. 
저희도 남편 직업관계로 이사가 잦은 편입니다. 포장이사 중 이번만큼 만족스러운 이사는 없었습니다.
 
믿고 이사 하세요~~

얼마전 이사를 마치고 고마웠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시라고 글 올려 드립니다. 처음 이사날짜를 정하고 이사업체를 정하려 할때 이사 업체들이 횡포와 무성의 함에 대한 기사들을 읽고 어떤 업체를 정해야 하는지 많이 걱정했는데 이번 이사를 마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견적사원의 친절도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이사를철이라 이사 계획잡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보관이사 잘했어요.

이사 날짜가 맞지않아서 보관을했는데 걱정많이했어요. 손상이가거나 없어지면 어쩌나하고 괜한걱정을했습니다 
아무문제없이 그대로가지고 와서 정리며 뒷마무리까지 깔끔했어요.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마무리 잘해주셨어요

신속하게 일을 마무리하고 액자가 보이니까 힘들뗀데도 액자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동먹었어요 이사를 많이해 봤지만 끝나기 무섭게 철수하시던데 마지막까지 세심하게 살펴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다들 힘든 이사하신다고 고생드 많이했습니다. 

출처 :  http://www.kt2484.com  KT이사박사 : 고객이사후기



정말 이사 잘하더군요..

능수능란한분들이 오셨는지 포장을 척척 정말 빨리 끝내시더군요. 특히 같이 오신 여자분 정말 손도 빠르지만 씽크대 청소를 안해도 될 정도로 청소까지 말 끔히 해주셨어요. 이삿짐차도 깨끗하더니 포장하는 박스도 깨끗하고 여러가지가 만족했습니다.


꼼꼼한 일처리 감사합니다...

약속한 제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여 일을 준비하셨는데,우리측의 일지연으로 이사지에 미리도착하여서 1시간 이상이나 기다리면서 추운 날씨에도 짜증 한번내지 않고 꼼꼼히 친절하게 일처리하여 주시고 끝까지 깔끔한 일마무리에 역시나 이사박사에 일을 맡기길 잘 했구나 생각했습니다.지인의 소개로 이용하지만 역시 만족했구요 나역시 자신있게 조변에 추천합니다.어제 이사는 나로서는 기분이 좋은일이 아니었는데 여러분들 덕택에 무추운씨임에도 끝이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첫날밤 우리가족 모두 편안한 잠을 잘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급하게 이사했어요.

주인이 전세값을 자꾸 올려달라고 해서 이사가 갑작스럽게 결정되는 바람에 무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사박사 덕분에 무사히 이사 잘 마쳤습니다. 정말 무어라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너무 급하게 결정한 이사라 잘 해주실까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정말 잘 해주시더군요 인지도가 괜히 있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 ^ ^ 덕분에 시부모님께 잘 알아보고 했다며 제 체면이 섰어요 ^ ^ 그날 고생하신 박소장님이랑 아저씨 아주머니에 감사 드립니다. 늘 번창하세요..^ 


액자랑 사진이랑 이쁘게 달았습니다..

신속하게 일을 마무리하고 액자가 보이니까 힘들뗀데도 액자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동먹었어요 이사를 많이해 봤지만 끝나기 무섭게 철수하시던데 마지막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고요.정리정돈도 잘 되어서 기분좋았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아저씨들....


이사후기 남겨요^^

어제 입주 포장이사한 사람입니다. 

무리한 이사였는데, 우리이사서비스 강동지점에서 너무 잘해주시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조금 풀렸다고 해도, 열심히 일하시는데 땀이 나니 김이 나더라구요.

열심히 하시는데 제가 드린것은 음료수만 드리고 말아서 죄송하더라구요.

한직원분께서 조금 무뚝뚝해서 처음엔 기분 나빴는데,

이사 진행 상황을보니, 그분이 제일 열심히 부지런히 다니시더라구요,

정말 묵묵히 일만 하셨어요, 젊은 분이시던데,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조금은 감동이었습니다. 커텐도 손수 알아서 달아주시니 기분 좋더라구요.

다음번에 이사해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다음에 이사땐 로얄사를 생각중이고요,

어제 이사해주신 4분 모두 수고하셨구요, 감사드립니다. 

우리이사서비스 감사드리고 사업 더욱 번창하세요!






이사 굿이에요..

원래 이런거 잘 안쓰지만.. 너무 수고하시고 고생하셔서 저절로 쓰게 되네요...다들 얼마나 친절하시던지.. 아무튼 너무 감사해요^^


이사후기 올려드려요^^

제가 해달라는데로 가구 배치며 옷가지 정리까지 해주셨네요^^부엌에 그릇들도 마찬가지구요마무리청소도 잘해주셔서 제가 대충 한번더 마무리 했더니아주 깨끗해 졌어요편하게 포장이사 했씁니다.포장이사 핑계로 오늘하루 쉬는데 너무 좋네요


이사깔끔하게 잘했어요

이곳 직원 분들 너무 세심하시고 좋으시네요 조립하기 힘든 어려운 행거 시계 블라인드도 
척척 설치해주시고, 불필요한 못도 다 뽑아 주시고 제가 요구하는 거 다 들어주시고 
마지막에는 더 손 볼 곳 없냐면서 인까지 해주 시는 세심한 모습에 감동받았어요.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랄께요.


이사 마무리가 정말 잘 되었어요

벌써 이사한지 일주일이 넘어가네요.
이사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이라도 남깁니다.
우리이사서비스 이사와의 인연은 이번이 2번째 입니다.
2년 반 전에 이사를 하고 또 이사업체를 선정하면서 망설임없이
이리이사서비스에 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가 올 거라는 뉴스에 걱정이 되었는데 이삿날은 다행히 흐리기만 할 뿐 비는 
오지 않았고 약속 시간보다 10분 일찍 오셔서 이삿짐 포장이 시작되었습니다. 
경험이 많으신 분들만 오셔서 능숙하게 짐을 싸 주셨고 제가 부탁드리는 일에 일일이 
"예, 알겠습니다. 고객님, " 하시면서 대답도 즐겁게 해주셔서 부탁드리기가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 오셔서 짐도 빨리 꾸리고 이사짐이 흠집하나 없이 잘꾸려졌고
이사가는 집으로 간 다음도 꼼꼼하게 정리를 해 주셨습니다.
냉장고 청소, 양념류 넣는 칸에 남은 장판도 깔아 주시고, 싱크대와 서랍장도 닦아 주시고, 
부엌 살림을 잘 정리해 수셨어요. 장농 속 옷도 이사가면 정리하지하고 미루어 두었는데
이삿짐 옮기면서 하나하나 정성껏 다 정리를 해 주셨더라구요.
모두 너무나 자기 집 이사같이 열심히 해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스팀청소기로 깨끗이 닦아 주시고, 에어컨 설치하시는 분께도 잘 부탁드린다는 
전화말씀도 잊지 않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라고 말씀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이사하시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즐거운 모습으로 일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이사하는 동안 내내 마음이 참 편하고 좋았습니다.
건강하시고요, 좋은 일만 항상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늦게 나마 이렇게 .

짐이 많고 이사여건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짐을 옮기는 등 번거로운 점이

많았는데도 미소띤 얼굴로 성심성의껏 일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따로 할일이 없었네요.. 거기다 냉장고며 마루바닥이며 바로 생활할수 

있도록 뒷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힘든 이사가 아닌 즐겁고 편안한 이사를 할수있었다는데 대해서 너무 고맙게 

생각하구요 앞으로 좋은일만 생기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심한 배려까지도 감사드려요^^

정말 즐거운 이사였어요,
아주 세심한 곳까지 신경 써 주셨어요. 운동기구가 많아 조립할것도 있었는데
직접해 주시더라고요. 제가 혼자 했으면 하루종일 했을것을 기사님들이 역시
자주 하시던 분들이라 뚝딱하니까 금새 되더라고요.
필요없는것도 말씀만드리면 딱딱 처리해 주시고, 아무튼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고요 감사했어요^^


완전만족이죠^^

완전 만족스러워요^^
저희가 방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짐과 가구 놓는곳을 어떻게 그렇게 정확히 기억하시는지^^
완전 고수의 손길이 느껴지는 가구배치와 짐정리!!ㅋㅋㅋㅋ
정말 저희엄마가 청소하신 것처럼 깨끗하고 말끔한 방정리에 감탄을 금하지 못하였습니다.
완전 만족스럽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요. 최고였어여..


이사오더포장이사 네트워크 이사오더


이제서야 글 올립니다

기억나시는지요..^^
이사 날짜에는 해야겠고 막상 이리저리 전화를 해보니
거의 날짜가 찾다고 하구..부랴부랴 날짜잡느라 저녁늦게라도 좋으니 해달라고
견적을 봤습니다.인터넷두 보니 평두 좋다구하시구해서 그냥해버렸지요..
이삿날이라 하루종일 힘드셨을텐데두 밤늦게끼지 정리 다해주시구
다른분들이야 돈주고 하는데 당연하지뭘그렇게 생각하느냐 하겠지만
(예전에 형부가 잠깐하신걸 봤었거든요..보통일은아니더라구요..)
여하튼 탈없이 이사잘해주시구 고생하셨다고 고마워서 글 남깁니다.
사업번창 하시구요...수고 하셨습니다.


우리이사서비스 정말 고마워요

우리이사서비스 여기서 포장이사해보신 분 소개로 알았어요.
그분 말 믿고 방문견적 받기로했는데 
이사에 대해서 지식이없고해서 좀 고민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계약했어요.
이사하는 날 직원분들오셔서 열심히 일하시는데
음료수를 챙겨드렸는데 너무 감사해하셔서 제가 다 어쩔줄모르겠더라구요. 
새로운집에 도착해서 가구 배치하고 싱크대 그릇 정리하고 냉장고 정리하고 순식간이더라구요. 
너무 잘해주셔서 저는 기분이 좋구요.
포장이사는 처음이라 걱정많이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좋은 업체만나서 잘했어요 ^^
직원분들 너무 수고하셨구요.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제가 2년마다 이사를 해서 여기저기 안해본 이사업체가 없었습니다.

제가 2년마다 이사를 해서 여기저기 안해본 이사업체가 없었습니다.
할때마다 마음에 쏙드는 이사업체를 만나지 못해서 매번 바꾸게 되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만난 레드박스이사는 저의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는
정말로 서비스가 좋은 업체였습니다.
가구배치도 굉장히 센스있게 잘 해주시고, 액자랑 시계위치도 분위기있고 
적당한 위치에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참 마음에 드는 포장이사업체를 알게되어 행운입니다.
레드박스 이사분들 모두 수고많으셨구요,
번창하는일은 맡아놓으신거같네요, 감사합니다!!


포장이사 추천해 드릴려고합니다

포장이사 추천해 드릴려고합니다. 포장이사 아무데서나 소중한 짐을 맡길수 없잖아요.

인천부평에서 부천 원미동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근처가 시장이라 이삿짐 운반하는 것이 곤란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죠. 레드박스 인천점 팀장님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그냥 지켜봤죠.

길이 많이 좁고 골목에서 원미시장 근처라서, 많이 붐볐는데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서

고생하셨고,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지인들에게도 많은 홍보중이구요. 

번창하시고, 설 잘보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