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입니다.[26-39] 편리하고 안전한 포장이사서비스



너무 좋네요

제가 해달라는데로 가구 배치며 옷가지 정리까지 해주셨네요^^부엌에 그릇들도 마찬가지구요마무리청소도 잘해주셔서 제가 대충 한번더 마무리 했더니아주 깨끗해 졌어요편하게 포장이사 했씁니다.포장이사 핑계로 오늘하루 쉬는데 너무 좋네요


써비스 굿입니다!

예전에 이사할 때는 짐이 없어서 그런지 가족들 끼리 힘을 합쳐서 하면 끄떡없었는데요즘은 나이도 있어서 그런지 이사를 하려고 보니까 걱정이 되더라구요..이 많은 짐을 어떻게 저기까지 옮기나 하구..그래서 이사센터를 알아보다가 이곳에 와서 문의를 했었습니다.내짐이 아니라고 막 다뤄서 어디 흠집이라도 나지 않을까 조마조마 했는데아주 굿이더군요!그야말로 최고였습니다. 내짐처럼 다루는 기사님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완전 만족입니다.


이사오더포장이사 네트워크 이사오더



이사 굉장히 맘에들었습니다.

원래 이런거 잘 안쓰지만.. 너무 수고하시고 고생하셔서 저절로 쓰게 되네요...다들 얼마나 친절하시던지.. 아무튼 너무 감사해요^^



이제서야 글올립니다.

기억나시는지요..^^
이사 날짜에는 해야겠고 막상 이리저리 전화를 해보니
거의 날짜가 찾다고 하구..부랴부랴 날짜잡느라 저녁늦게라도 좋으니 해달라고
견적을 봤습니다.인터넷두 보니 평두 좋다구하시구해서 그냥해버렸지요..
이삿날이라 하루종일 힘드셨을텐데두 밤늦게끼지 정리 다해주시구
다른분들이야 돈주고 하는데 당연하지뭘그렇게 생각하느냐 하겠지만
(예전에 형부가 잠깐하신걸 봤었거든요..보통일은아니더라구요..)
여하튼 탈없이 이사잘해주시구 고생하셨다고 고마워서 글 남깁니다.
사업번창 하시구요...수고 하셨습니다.



아웅~소개받고 이사했어요.

1월 4일에 수지에서 잠실로 이사한 서효정입니다.친구의 소개로 이수익스프레스 사이트를 소개받고 견적을 받아보았답니다.다른 곳들은 금액면에서도 터무니없이 비싸게 부르더라구요1월달은 무슨 이사하는 사람이 많다면서..금액을 생각한것보다 너무 많이나와서 기분도 않좋고,이사업체에서 할려면하고 말라면 말라는 식으로 성의없게 상담을하더라구요,아무리 그때가 이사하는 사람이 많아도 그렇지 서비스업종에있으면서 그렇게 상담을하는 곳이어디있어요?그런데 이수익스프레스에서는 사람 기분 나뿌지 않게 잘 설명하시면서다른때보다 금액면에서는 차이가있을꺼라고 먼저 말씀을해주시고.양해를 구하더라구요.금액도 제가 생각한것보다는 높게 나왔지만 다른곳에비하면 양반이었지요.ㅎㅎ그래서 견적을 받아보고 바로 계약을했답니다.이사하는 날에도 직원분들께서 정리정돈을 너무 잘해주시고.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이수익스프레스에서 이사하길 정말 잘한거같아요.저도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할께요.친구들이 제 소개로 연락드렸다고하면 조금 저렴하게해주세요..^^이사하신분들 수고하셨구요.감사합니다.


글 올립니다...

별무리없이 이사 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잘따지는 성격이라 고생좀 하셨을 겁니다.
그래도 사장님이 같이 일하셔서 그런지 더 꼼꼼이 잘한것 같습니다.


추운데 고생 많으셨어요..

살던집보다 평수 작은집으로 이사를해서 그런지 이사하시던분들도 낑낑거리며 자리찾는 저도 고생하면서 했던 이사라 고생 많으셨고 고맙다는 말슴드릴려고 글남깁니다.(아주 아파트 이사했어요..) 사다리 기사분도 고생 많으셨죠??혼자 다챙겨서 올리시던데... 별무리없이 추운날씨에 고생많으셨구요. 사람마다 다 틀리겠지만 저는 소개시켜드려도 원망안들을꺼 같네요. 번창하세요..




주방정리 정말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시고 감사하지만 
주방일 해주신 분께 
한번더 감사드려요
어찌나 정리를 잘해주셨는지 ,살림잘하는 법도 알려주시고 
여러가지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 이사때 또 뵐수 있으면 좋겠어요 ...


이사 또 했어여

어제도 이사했네요.

올해들어서 세번째....ㅜ.ㅜ

직업상이라지만 넘 억울하네요.

좋은업체 찾기 어려운데 이번엔 그런데로...

좋은업체 찾아서 기분 좋았어요

저 또 언제 할지 모르지만 ㅜ.ㅜ 한백물류 이사사업부로 또 이용할게요.




이사 잘했습니다.

어제 비가와서 고생 많으셧죠;;
고생들 진짜 많이 하셨을껍니다...
인터넷을 디지다 저도 한번보고 와이프두 견적을 한번보고...
와이프가 먼저보고 좀 비싼것같다고 전화준다고 했었던곳인데
제가 또 견적을보고 그냥 해버렸습니다.(마침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이사 잘했었다고 해서 ...)
쫌 꼼꼼한성격이라 까다로우셨을텐데도 잘챙겨 주시고 정리정돈도 잘해주시더라구요..
비와서 걱정많이했었는데 별탈없이 끝나서 좋았습니다.
견적 뽑아주신분이 같이 현장에서 뛰시더라구요..
다른곳은 견적 따로 일하시는분들 따로던데 ..그래서인지 더 좋았습니다.
사업번창 하시고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이사잘했어영~^^

이번엔 이사 잘했어영~ 

솔직히 여기 전에 다른곳에 이살 신청했어여

근데 정말 가구 망가지구 장난아니었는데...

여긴 정말 정성것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감사^^

이사하는날 수고 많이하셨습니당~


이사 기분좋게 했어요

수고 많으셧구요 한백물류 앞으로 더번창하실거에요
제가 장담드려요 깔금한 이사 감사드립니다.


이사 만족이에요

작년에 싼가격으로 이사했다 낭패를 본것 생각하면 
저렴한곳보다 그래도 잘 해주고 조금 좋은 업체를 택해야한다라는 생각에
한백물류를 선택했습니다.
이사를 끝내놓고 보니 역시 잘 했다 생각이 듭니다.
옷도 책도 가방도 제자리에 꽂아주시고 정리도 잘 해주시고 손댈부분이 없었어요. 
가시기 전까지 뭔가 더 해드릴 부분이 없냐는 팀장님 말씀에 제가 더 죄송해지더라구요.
이렇게 잘 해주셨는데 어디를 더 할게 있겠습니까^^*말씀을 드렸더니 밝은 미소로 답을 주시더라구요.
이사 여러번 했지만 이렇게 마음에 들게 한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좋은일만 가득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