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GB기업이전] 사무실이사 하면서 기분좋아지는건 처음이였어요

사무실이전 하기 전에 어디업체를 할까 고민고민끝에
 
 KGB기업이전점에서 사무실이사를 하기로 결정했지요.

서류 정리할 것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박스에 일일이 분류해서 쓰는 네임텍도 있구요.

종이박스도 구분이 되게 테이프색도 여러가지로 주셨더군요.

정리하려는 곳 바로 앞까지 가져다 주셔서 손쉽게 정리할수 있었습니다..

정리를 하다보니, 책장위치, 응접실 테이블이 어색하게 느껴져서 
 
이리 저리 옮겨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많이 힘드셨을텐데도,
 
옮겨주시면서 배치까지 봐 주시던데요.
 
사무실이사 하면서 기분좋아지는건 처음이였어요

번창하세요.


깔끔한 이사 했어요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혹시라도 비가 오면 어쩌나했는데

소나기가 내리더라구요 짐 젖을까봐 너무 걱정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직원분들께 이래저래 주문하는것도 많고 좀 날카롭게 이야기 한점도 없지 않아 있는데요

짐이 젖은것없이 깨끗하더라구요 괜히 제가 설레발쳤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직원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에 또 이사할일 생기거나 이사하시는 주변분들 계시면 무빙원 추천해야겠어요 

안녕히계세요 ~^^


직원 분들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이사를 했습니다.

대우익스프레스 선택해서 편하게 이사했네요.

팀원들이 잘 되어 있는것 같구요,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손발이 

척척맞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더라구요..이런저런 요구에도 

짜증도 않내시고 일해주셔서 고맙고 인상이남아 고마움의표시로 방문드립니다,,

그날 이사 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번창하세요...





[이사플러스-은평점] 추천 드려요

안녕하세요
이사플러스 은평점에서 이사했어요
이번이 결혼하고 처음하는 이사였지요
신혼살림이라 다 새것들이잖아요 그래서 혹여라도 흠집이나 파손이 생길까 많이 걱정하면서
여기 저기 알아보던중 인터넷에서 이사플러스를 알게 돼서 이사 했어요

이사 당일까지도 많이 걱정했는데......
은평점에서 나온 직원분들 다들 오래하셨는지 손발도 척척 잘맞고 포장에서 정리 정돈까지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이사하기 전 예전 집으로 착각 할 정도예요 ㅎㅎ
너무 감사드리고요 번창하세요


[kgb-부산동래점]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박정현실장님 감사합니다

지난 일요일(11월16일) 이사날이었다. 3번 정도 이사를 해봤지만, 지금까지 KGB 포장 이사가 가장 믿음이 가서  다른 곳에 문의하지도 않고 KGB를 선택했었다. 물론 탁월한 선택이었고, 지난번 KGB로 이사했을때 보다 더욱 더 좋아진  서비스와 친철함은 KGB가 포장이사의 최우수 업체임을 확실히 보여 주었다. 특히, 궂은 날씨와 다른집 보다 많은 이사짐으로 인해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아주 많이 힘들셨을텐데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고 그리고 완벽하게 이사를  해주신 박정현실장님과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몇번 이사를 해봤지만 그래도 이사할 때마다 항상 정신이 없이 혼자서 바쁘게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이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아주 편안히 이사 할 수 있었고 가구 배치와 같이 선택하기 곤란한 부분은 팀장님과 기사님의 경험에서 나오는  조언을 통해 아주 좋은 배치도 가능했다.  어째든 아주 만족스러운 이사였고, 주위에 이사갈 분이 있으면 당연히 KGB를 추천하겠고, 그리고 동래점을... 가장 강추할 부분은 박정현실장님을 ..... 다시 한번 더 발실장님과 기사님들에게 감사드리며... KGB의 무궁한 발전을



[부산이삿짐센터] 여기업체 서비스 최고네요.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그냥 처음 신청 받은곳으로 
하자란 생각에 대가익스프레스를 택했습니다. 
하지만 이사를 마친 후 정말 잘 결정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몇 번 이사를 했던 터라 이사업체는 다 그냥 저냥 똑같지라는
생각을 하며 지내왔던거 같은데, 이번 이사를 계기로 이사도 
서비스만 좋다면 정말이지 완벽한 서비스 업종이 되겠다란 생각을 했습니다.
그동안 이사업체가 서비스업이란 생각은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기에...
정말 좋은 이사를 한 것 같습니다. 날씨도 많이 안좋았는데도 불구하구 
일일이 다 포장 하시는 모습이며 사다리를 못 쓰는 작업조건이라
큰짐들을 뺄때 넣었다 뺐다를 여러번 하시면서도 기스 나지 않게
하시려 하는 모습이며 옮기시다 작은 화병을 깨셨는데도 웃음이 났습니다.
너무 미안해 하시길래 아끼는 물건이었지만 웃고 말았습니다.
열심히 해주려는 모습이 너무 많이 보여서 그랬겠지요.
그제 이사 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하고요.또 감사합니다.
이런 서비스업이라면 우리 나라 최고의 이사업체가 되실겁니다.
성공하십시요!


추운데 고생 많으셨어요

살던집보다 평수 작은집으로 이사를해서 그런지 
 
이사하시던분들도 낑낑거리며 자리찾는 저도 고생하면서
 
했던 이사라 고생 많으셨고 고맙다는 말슴드릴려고 글남깁니다.(아주 아파트 이사했어요..) 
 
사다리 기사분도 고생 많으셨죠??혼자 다챙겨서 올리시던데... 
 
별무리없이 추운날씨에 고생많으셨구요. 
 
사람마다 다 틀리겠지만 저는 소개시켜드려도 원망안들을꺼 같네요. 번창하세요..


이사오더포장이사 네트워크 이사오더






용달이사 칭찬드려요

안녕하세요!!!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저는 1월말 일산 한싱아파트로이사온 강민호 입니다.
처음부터 현지 마무리까지 너무 감동적인 이사를 마쳤습니다

파손이나 분실은 전혀 없었고,직원들도 얼마나 친절한지 다시한번 찬사를 보냅니다
물론 파트너 직원들이었지만..수고비가 아깝지 않더군요.
이사하느라 정신도없고 힘들었지만 이사방 일산점 임직원분들꼐서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이사 잘맞춘거 같습니다.

좀 늦기는 했지만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더더욱 앞으로 사업 번창하기를 기원 합니다.


친절한 서비스에 반했어요.

이사를 한 지 2주 정도가 지나서야, 
 
kGB 직원들께 감사하단 말을 하고자 이렇게 찾아왔어요.늦어서 죄송합니다.

저는 수원으로 이사했던, 한소연 구요.사실, 이사업체를 많이 알아보고 정보를 얻었는데, 

KGB에 하고 나서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이름이 있는 곳이라, 조금 비쌀 수도 있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다른 업체에 비해서 좀 더 나은 서비스로 이사 후에도 기분이 좋았어요.

직원분들께서 참 친절하시더군요. 전화할 때마다 받아주시는 분도 고마웠습니다. 

홈페이지가 참 예쁘네요., 안녕히 계세요.


날씨도 추운데 이사하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이사하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사 하면서 기분좋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에 이것저것 해주신거 귀찮으셨을텐데 감사드리고요 

늦은시간이었는데도 정성들여 마지막까지 신경써주신 모습에 정말 만족한 이사였습니다.

친절함이 완전 몸에 밴 분들 같았어요

이사하시는 분들 힘 쓰시는 일을 하시는 거라

좀 과격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앞으로 다음이사도 대가익스프레스에 맡길꺼에요^^.



포장이사편리하고 안전한 포장이사



이사플러스 강남지사 통해 이사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월10일 논현동에서 이사했습니다.동료가 2월에 이사가 있어서 소개했습니다.그때 고마움이 생각나 다시 찾았습니다.이사로 어수선해서 아이가 갑자기 발작..경기를 일으켰고 이사플러스 직원인 아주머니의 도움으로 위험한 순간을 넘겼습니다.지금 생각만해도 떨립니다 지금은 잘먹고 잘잔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이사플러스 발전하십시요


어제 고생많으셨죠..

어제 고생많으셨죠..물건들 안전하게 하시려고..정말 현대싼타팩익스프레스 직원분들 자기물건처럼 여겨주시고...기분 좋았어요.짐두 거의 제자리 놔주시고... 제가 손이 덜가게 별탈없이 짐정리 다했습니다.나중에라도 또 하게되면 연락드릴께용....그때도 지금처럼 잘해주셔야 해요.사업번창하세요...^^


이사 했습니다.

회사때문에 이래저래 해서 양천구목동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아는 지인을 통해 이사 할까 하다가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이렇게 kgb에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기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그래서 무사히 이사를 마쳤습니다.앞으로 사업 많이 번창하시고,, 다음에 이사할 일이 생기면 또 문의하겠습니다..


친절하신직원분들

직원분들 어찌 이리 친절하신지 제요구사항 다들어주시려면 힘드셨을텐데항상웃으면서 다해주셔서 저또한 기분좋게 이사했네요~


이사참잘했어요

사무실이전했는데 만족하네요 친절하시고 저렴하게 좋은곳 이사맡겨서사업잘 시작했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싱글이사 걱정마세요~

세상이 참 좋아졌다고 새삼 느꼈습니다
동생과 생활하다 먼저 결혼하여 떠나고 ㅠ ㅠ 혼자 3년을 살며 직장관계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도와줄 사람없고 걱정하는 마음만 가득 이삿짐에 의뢰했더니 이렇게 편하게 이사할줄은
돈이 좀 비싸서 그렇지 정말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묵은 먼지도 다 털어내고 정리도 새롭게 하고 이제 새집에서 새마음으로 즐겁게 생활해야겠습니다
이사플러스 칭찬글 하나 올립니다~
오신분들 친절하고 포장도 잘하시고 정리도 잘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사했다는것
한마디로 고맙습니다~
저도 행복하고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어제 이사했습니다.

손없는날 이사길일에 즐거운 맘으로 이사했습니다
전부다 포장하고 정리해주신다지만 남의 손에 전부 맡긴다는게 불편해서 미리 박스를 가져주시길래 조금은 제손으로 담았습니다 포장박스도 담는 물건에따라 다르고 덮개도 종류가있고짐을 싸고 옮기고 정리하는 것들이 체계적으로 잘 하시더군요.큰업체를 선호하는게 이런 이유이기도 할것같았습니다
요즘은 남편없이 혼자 이사하는 가정이 많다며 못도 박고 더 할게없냐며 물으시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 이사플러스 직원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부자되세요.상인동에서 이사했습니다.


이사플러스로 이사했습니다

도곡동에서 이사했습니다.아저씨들 수고 많이하셧습니다.
아주머니 감사합니다(부엌이 집사람보다 더 정리가 잘되었습니다)
고마움을 칭찬글 올립니다.이사플러스 강남지사 번창하십시오.


저도 칭찬합니다

상계동에서 30일 이사했어요.여긴 칭찬글만 올라오나봐요^^ 여기저기 들은 얘기가 있어 이사에 대한 걱정이 많았습니다.혹시 우리집이 우리가구에 흠집이 있을까 어떤 이삿짐을 선택해야 잘 할수있을까? 동네보단 큰업체가 나을거란 생각에 이사플러스와 계약했어요.참 잘 하시던걸요 포장담요 박스도 각각 분류되어 있고 아저씨들도 친절하고 저도 칭찬글을 올릴수 있기를 바랬는데^^칭찬글을 올릴 수 있어 참 기분좋아요.이사플러스 소개 할게요 저희 집에 오셨던 아저씨 아주머니 고생많으셨어요.추운 겨울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