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입니다.[186-205]


-우리이사서비스 대구지점 화이팅

대구 학정동에서 이사한 사람입니다. 저희집이 높은 지대라 너무나 힘들게 일을 햇네요 현장 작업조건이 너무악조건이었죠.돌계단에 날씨가 추워서 매우 미끄러웠습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참 보기좋았읍니다. 직원분들도 끝까지 화도내지안으시고 마지막 뒷정리까지 잘해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건강하이소. 그리고 부자되세요..


-꼼꼼한 이사 감사합니다

 2월 13일 부산에서 서울로 이사한 최나영입니다.지인의 소개로 견적받고 계약해서 이사했는데요~ 견적부터 넘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셨고,짐량은 많지 않았지만 제가 책이랑 작은 액작가 많았는데~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번창하시고요~


-이사,정말고마웠어요.

얼마전 마산에서 안성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저희집이 골목이라 30미터정도 나와야 되고 계단20개 정도 있는집이어서 어느이사업체는 힘들어서 못한다 하고 어느 업체는 작업하기 힘드니 추가요금을 내야된다며 너무 비싸게 견적 내시고 그래서 걱정 많이하던중 친구 소개로 우리이사서비스에서 오셔서 제사정보시고는 제게 걱정 말라시며 더힘든이사도 많이 했다고 저렴한 가격으로 견적 내주셔서 이사하기로 했죠.다른업체 보다 싸서 조금 걱정했는데 마무리까지 신경써서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사실 돈이 없으니 이사하기 힘든곳에 사는게 당연하지 않겠어요? 타업체들이 거절한 이사를 우리이사서스에서 깔금하게 정리까지 해주셔서 정말감사하고요,번창하세요.



-이사 잘했습니다.

얼마전 의정부에서 송파구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아침일찍 오셔서 짐싸고 저녁늦게까지 정리 잘 해주셔서 감사해 글 올립니다.상담 ,견적, 이사 모두 친절하게 해주셔서 낯선 서울에서의 생활이 그리 힘들지는않겠다 생각드네요.의정부이사팀, 감사했습니다.


-이사 감사합니다.

얼마전 안산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제가 몸이아파 이사하는게 걱정이었어요.그런데 같이오신 아주머님께서 씽크대는 물론 몇달간 청소못한 냉장고도 깨끗하게 해주시고 전문가라 그러나 너무도 잘 정리하고 청소까지 완벽하게~ 정말 고마웠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이렇게 잘해주시니 다음에도 부탁할께요.안산점 이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가족같은이사,감사합니다.

얼마전 강남구에서 원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2월이사가 많아 다른 이사업체는 예약이 끝났다고 하고 이사비용도 비싸더라고요 .원룸에 살고있어 짐도 별로없는데 이사가 안된다고 하니 용달불러 직접 옴길수도 없어 걱정이되더라고요. 그런데 친구소개로 알게되어 오후면 이사할수 있다고해서 견적보러오셨는데 아주머님견적사님이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셔서 계약하고 이사했읍니다. 딸같다며 짐도 꼼꼼하게 싸주시고 세세하게 신경 써주셨죠.가족같은 이사 정말 감사했습니다.


-반갑습니다.우리이사서비스

며칠전 이사한 사람입니다.또 고맙게도 이사 잘 해주셔서 감사차 글 올립니다.2년전에도 이사했을때 만족해서 이번 이사도 부탁드린건데 역시 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전셋값이 올라 이사하는거라 마음이 울적했는데 비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이삿날에도 기분 좋게 웃으며 이사해주셔서 기분이 한결 가벼웠습니다. 다음엔 집사서 이사부탁드릴게요.


-우리이사서비스 끝내줘요

17일 자양동으로 이사했습니다.한 마디로 짱 입니다요~ 추운데 수고 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이사후기~

1월30일 오후에 짐 싸고 25일 오전8시에 이사가는 집(은평뉴타운)짐 풀었습니다.후기는이제야올리네욬ㅋㅋ날씨도 추운데 정말 고생 많이하셨습니다.은평점 인것 같은데....이름을 안물어 봤네요. 암틈 넘 넘 수고하셨습니다.




-손 없는날 이사!!

이사를 하다보니 손 없는날 이사더라고요.그런거 믿지 않아서~그냥 정했는데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손 없는날 이사를 많이 하더라고요.가격도 다른날 보다 많이 비싼데도 불구하고이사가 큰 일이기에 날을 보고 하는것같습니다.믿지 않은 저도 이런 사실을 알고 보니~손 없는날 이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별탈없이 잘 지내겠구나. 하는 안도감!!!암튼 이사를 잘 했습니다.이사하러 오신 아저씨들 정말 열심히 잘 해 주시더라고요.아주머니도 냉장고며 씽크대 정리를 넘 잘해 주셔서다시 정리할 필요가 없었답니다.감사합니다. 담에 또 이용하겠습니다~우리이사서비스 파이팅!!!


-고맙습니다~

며칠전에 이사한 사람입니다...이사하실때 고생하신 아저씨 아줌마 네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웃음와 친절로써 대해주셨고, 이사 이틀후에 물건이 안보여서 문의하였을때도 집에 오시구 자기 물건인양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고맙더군요....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군요...

 

-감사합니다

2월17일 이사한 사람입니다 .남편이 지방에 있어 혼자 이사하기가 조금 겁이났었는데 친절하게 이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벽에 가족사진도 걸어주시고,커튼이랑,전등까지 손댈곳 없이 해주셔서 정말감사해요. 그래서다음에도 남편없이 혼자이사해도 될것같아 안심입니다. 서초점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다음 이사도 부탁합니다.

얼마전 잠실로 이사한 사람입니다.아내가 출산직후라 많이 예민해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이사 잘 해주셔서 감사차 글을올립니다. 특히 냉장고 정리와 씽크대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힘든아내가 다시 손댈곳없어 좋아하더군요. 마무리 바닥스팀청소 까지 정말 감사합니다.다음이사는 물론이고 봄에 있을 형님댁 이사도 잘 부탁드립니다.



-강력 추천하고싶네요^^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날 이사한 사람입니다.집에 아이들이 많은 관계로 장난감이며 책이 많아서 조금은 걱정했지만 이사짐 직원 여러분 도움으로 잘 이사를 할수있었습니다.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싶네요^^주위에서는 이사를할때 이사짐 센터의 불친절과 부당한 요금 청구로 많이들 힘들어 한다고 하던데 저희는 전혀 그런부분이 없었구요.. 오셨던 아저씨 아주머니 모두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어디 깨지거나 없어진 물건도 전혀없구요.특히 무엇보다도 아주 저렴한 금액이 편안하게 이사를 한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이사를 하시는분들께 강력 추천하고싶네요^


-추천합니다~

정말 고민고민 끝에 업체 선정했지만... 이사가 잘 마무리 되지 않으면 어쩔까 싶어 이사하기 전까지 밤에 잠이 다 안올 정도 였어요.저희 신랑이 계속 걱정하는 저를 보며 기분좋게 시작해야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도 잘 될거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군요..이사 당일날 직원 분들이 들어오시는데 표정이 너무 밝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거예요. 이제 맘 좀 놓아도 되겠다 싶었죠..이사짐 포장하는 중간중간에 살짝 들어가보니 얼마나 시원시원하게 움직여주시는지 시작한지 얼마 안된듯 했는데 금방 끝나더라구요. 역시 전문가들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알아서들 배치를 해주시더라구요.아무리 포장이사라 해도 남의 살림이라 이것저것 치울까 했는데 그곳에서 제가 할 일은 정말 없더라구요. 감동감동..^^정말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이사 할때 우리이사서비스스에서만 할거예요..다른곳도 다 이렇게 새심하게 해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맘에 들어요..적극 추천하고 싶네요..수고하셨어요... 


-저희 이사 잘해주어서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월23일 성남에서 인천으로이사한사람입니다. 견적받을 시간없어서 전화상으로 계약을했고 도배 때문에 늦게시작해서 일을 늦게끝낫습니다. 일을 너무 마음에 들게해주어는데 사다리 사고로  냉장고가  파손되고  말았네요. 하지만 바로 써비스 신청해주시고 신속히 처리해주시는데 놀랏습니다. 늦게까지 고생하셨구. 냉장고 처리잘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이사할 팀이없어서 성북구 쪽에있는 레드박스 업체라고 하시더군요. 정말로 모든것 마무리 잘해주었습니다.


-정말로 소개 할만한 업체 레드이사네요

저는 부평에서 2월25일 이사한 사람입니다. 여기저기 알아보고있는도중 이사후기을 보고 반신반이하면서도 레드박스 포장이사에 견적 신청을 해서 견적을 보고 견적사원 역시 약속 시간에 정확히 오셔던군요. 그래서 이사계약을하고 25일날 역시 약속시간에 정확히 오셔서 각자 자기  집 일을 하듯이 정말로 신경써서 깨끗이 마무리을 해주시던군요.정말로 감동 받았고 이사 후기가 믿음이갔습니다. 그래서 3월22일 인천에서 김포로 가는친구 소개을 해주어지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레드박스 포장이사 장부장님 팀 파이팅 하세요 ..


-예뿐 그릇 보내주신데요

강남에서 청담동으로 어제 이사을 아주 잘 해주었습니다.  견적보신 최실장님 고맙습니다. 짐이 조금 추가 되엇는데도 다음 이사할적에 다시 이용해달라고 하시면서 써비스로 해주시고 게단이 좁아서 장농 내리는데 애을 많이 먹더군요.신발장 책장 손색없이 정리해주시고 베란다는 좀 어수선  했지만 제가 할수있으니까, 제가 했구요 화장실 비테도 부착해주셔서요 그림 장식품도 제마음에 들게끔 완벽하게 햇답니다. 여자혼자라 못질을 못해서 불편해는데 필요한것 모두 달아주고 깨끗한 마무리 청소까지 잘해주어서 감사합니다.  레드박스 이사 추천 합니다.


-두번 이사지만 역시 우리이사서비스입니다

우리이사서비스에서 두번째 이사를 어제 했습니다.처음이사에 직원모두 친절하고 마음에들어서 이번에도 부탁을 드렸죠.아마도 다음 이사때도 다시 찾을거 같네요 감사했어요 





#포장이사견적 #이사오더 #포장이사오더 #사무실이사 #기업이전 #보관창고 #이사짐센터 #이사비용 #이사견적 #공장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