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견적가정,사무실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할때


싱가폴한인민박, 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는?

싱가폴 여행시 자유여행이나, 장/단기 하숙, 민박이 필요하실 때KOVAN MRT 5분거리에 위치한 싱가폴 친절한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입니다!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는  Kovan MRT 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인장이 여성분이구요. 말그대로 친절한 한인민박입니다. 조식으로 제공되는 한식은 여느식당보다 맛이 있습니다. 

싱가폴게스트하우스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정면 사진

싱가폴한인민박인 친절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맛있는 한식 식사와 조용한 분위기의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의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큰 테이블이 있고 거실과 연결이 되어있어서 넓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의 묘미는 함께 여행을 떠난 친구들이나 가족들 외에 함께 게스트하우스에 숙박을 하는 다른 관광객분들과 친구도 되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데요~ ^^

친절한 게스트하우스에서도 좋은 인연이 생겨나길 바래요.친절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본인의 집처럼 편하게 머물다 가실 수 있습니다.^^

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 전화 & 문자 문의  :+ 6 5 ) 9 1 8 4 - 9 7 4 7 (싱가폴)

▶ 인터넷전화 문의  :  0 7 0 - 4 6 9 6 - 2 7 3 6  (한국에서)

▶ 카카오톡 문의 :  lydiajung0517 (가장빠른 연락망이에요~)

▶ 주소 : 24 valley road (singapore 534480) Upp serangoon road area


체크인,아웃 시간 안내

체크인: 오후 02:00

체크아웃: 12:00 PM

※체크아웃은 12시이지만 밤 비행기로 떠나시거나 불가피한 상황이 생겼을 경우 

​짐은  친절한 게스트하우스에  맡겨두셔도 됩니다 ^^-


예약을 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보세요.

https://www.01sghouse.com/rooms


싱가폴 친절한게스트 하우스 약도입니다.


친절한게스트하우스 찾아오시는길입니다.


사진으로 현장감 있게 오시는길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http://happy2424.tistory.com/533

싱가폴 게스트하우스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찾아가는방법입니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싱가폴의 핵심 볼거리를 볼 수 있는 곳이 마리나베이다. 마리나베이는 싱가폴을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싱가포르의 남쪽 끝, 넓은 바다와 높은 빌딩들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마리나베이의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플러턴 호텔 앞은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 상'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려는 관광객들로 북적이며, 바다 건너편에는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이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싱가폴을 여행하는 사람이면 한번 쯤 가고 싶은 곳입니다.

독특한 건축물로 유명한데 57층 규모의 건물3개가 범선모양의 스카이파크를 떠받치고 있는 외형이 독특합니다.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은 특히 종합리조트시설로 호화로운 부대시설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싱가폴의 야경입니다.



머라이언공원싱가폴에 있는 공원으로 공원안에 있는 싱가폴의 상징인 머라이언상입니다.

머라이언상은 머리는 사자이고 몸은 물고기모양을 한 상입니다.

밤에 하얀색 머라이언상이 조명을 받으려 검은 바다위에 서있는 모습이 낭만적입니다.

싱가(사자)+포르(섬)= 사자섬.





#친절한게스트하우스 #싱가폴한인민박 #싱가폴게스트하우스 #싱가폴자유여행 #싱가폴민박 #싱가폴친절한게스트하우스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 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