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견적포장이사가 필요할때




싱가폴 게스트하우스 오는길은?


창이공항에서 코반역까지 오신후 코반역에서 부터 "친절한게스트하우스" 오시는 길에 대한 정보입니다.


싱가폴 게스트 하우스싱가폴 친절한 게스트 하우스



싱가폴 게스트하우스보라색라인 KOVANDUR EXIT 로 나오시면 버스정류장이 나옵니다.

싱가폴 게스트하우스버스정류장을 지나 화살표를 따라 쭉~ 오시면 신호등이 나옵니다.

싱가폴 게스트하우스화살표를 따라 신호를 건너시면 되구요.

싱가폴 게스트하우스신호를 따라 한번 더 가시면 됩니다.

싱가폴 게스트하우스현재 공사중이구요. 콘도 길목을 지나서 또다시 쭈~욱 오세요. VALLEY ROAD 라고 적힌 푯말이 보일때까지..쭈~~욱..ㅋㅋ

싱가폴 게스트하우스Valley Rd 푯말이 보이면 정면에 교회(성당)이 보입니다. 이때 길따라 오른쪽 골목길로 들어오세요.

싱가폴 게스트하우스골목길로 1분정도 계속해서 들어오시다보면, 공사하는 곳을 지나서 이쁜집들이 보입니다.

싱가폴 게스트하우스골목길을 따라 커브(?)를 돌면 큰건물이 보입니다. 여기서 100m 정도 더 걸으면서, 오른쪽을 보면서 오세요.

싱가폴 게스트하우스100m 정도 걷다보면. 문기둥에 24라는 숫자가 보입니다. 여기가 "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싱가폴게스트하우스 #싱가폴한인민박 #싱가폴한인민박추천 

#친절한게스트하우스 #싱가폴친절한게스트하우스 #싱가폴자유여행


싱가폴 게스트하우스24번을 보셨다면 바로 오른쪽에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가 이쁘게 보입니다. ^^






싱가폴 한인민박, 싱가폴친절한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보세요.

http://happy2424.tistory.com/532


싱가폴 친절한 게스트하우스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전화 & 문자 문의  :+ 6 5 ) 9 1 8 4 - 9 7 4 7 (싱가폴)

▶ 인터넷전화 문의  :  0 7 0 - 4 6 9 6 - 2 7 3 6  (한국에서)

 ▶ 카카오톡 문의 :  lydiajung0517 (가장빠른 연락망이에요~)

▶ 주소 : 24 valley road (singapore 534480)

             Upp serangoon road area



싱가폴 자유여행머라이언상은 싱가폴의 상징입니다.






좋아요좋아요 or 댓글달아주세요.ㅋㅋ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 방문견적이 필요하시거나 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