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 년 7월 부산출발 5성급 크루즈,코스타 네오로만티카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승선해서, 일본 후쿠오카, 마이즈루,가나자와등을 여행하는 크루즈여행입니다. 

코스타크루즈는 이탈리아의 자부심인 선사입니다. 유럽 서지중해,동지중해크루즈 여행시 코스타크루즈를 경험해 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코스타크루즈의 시설과 인테리어는 참 멋집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음식의 경우 유럽인들의 입맛에 맞춘거라, 한국인들에게는 부담이 되는것이 아쉬은 부분이었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코스타네오로맨티카호는 부산에서 출발하다보니,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고, 코스타선박사의 크루즈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현재, 케빈은 10개가 준비되어 있고, 발코니/오션뷰/내측객실 등이 각각 3개캐빈이 남아 있습니다. 6월23일까지 신청받습니다. 회원님들은 엘레나누님에게 연락주세요. 


카톡아이디는 howhow2462 


tip= 캐빈->크루즈에서는 "객실"을 "캐빈","케빈"이라고 합니다.

객실=캐빈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 또는 천재지변에 의해 변경될수 있습니다.


코스타네오로맨티카호코스타네오로맨티카호





코스타로맨티카호는 이탈리아 선사 코스타 크루즈가 자랑하는 5만 7천톤급의 럭셔리급 선박입니다 선내 곳곳에 이탈리아의 숨결이 짙게 베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2017년 1월까지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로맨티카호에서 neo(새로운)를 붙여 새로운 이미지로 부산에 입항했습니다. 한글 선상신문은 물론 , 한국 승객 입맛에 맟춘 다양한 음식과 공연들로 한국인이 즐겁고 편하게 즐길수 있는 크루즈여행입니다.


코스타네오로맨티카코스타네오로맨티카의 선내시설입니다.








#코스타네오로맨티카 동영상






역세권토지수도권 역세권토지를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단순정보문의는 사양합니다.






포장이사 견적가정,사무실,용달,물류창고이전,보관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