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정공등학교 석면공사로 인한 학교의 집기류등을 보관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업무 및 효율적인 공사와 마무리를 위해 참이사 특수사업부의 노하우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몹시 춥은 날씨에 버겁기도 했지만, 학생들의 건강과 학교관계자들이 편리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진 올려봅니다.  



이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교내 큰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석면공사를 위한 보관이사를 준비합니다.

우선 작업을 위해 운동장에 컨테이너와 천막설치를 합니다.

맛지기도 하지만 안정성을 고려한 작업입니다.



참이사 기업물류,학교이전,관공서이전,물류창고이전등에 상담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이사 특수사업부 고객상담전화

1855-0024

참이사서비스는 학교이전,관공서이전,물류창고이전 뿐만아니라, 가정,사무실,원룸,보관등 이사에 관련되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이사화물 물류업체입니다. 서울,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을 네트워크로 구성하여 전국 네트워크로 전국어디서나 튜브의 참이사, 참이사 이사서비스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참이사 이사서비스의 이용후기중에서....

1.어제 효성동으로 이사한사람입니다 잠깐컴퓨터킨김에 들리네요 이사 마친후에 살균소독해주시면서 짐정리해주시는거보고 요즘이사참좋아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또 그게 아니라네요 좋은곳 만난거라고 누가일일이 그런거 다해주냐는말듣고 그제서야 아~! 했습니다 바보같이 당연하다 생각했었네요 덥고 힘드셨을텐데 고생많으셨습니다 명함 잘 끼워놨다가 주위에서 이사한다는말있으면 슬쩍 참이사 명함 찔러줘야겠네요.

2.참이사 견적당시 실장님게서 베란다 화장실 청소를 해주신다기에 설마해 는데 당일 빠지고 바로 들어가는 관계로 시간도 없고 큰걱정했는데 씽크대며 냉장고 거실 방은물론 화장실 베란다 물청소까지 너무너무 감사 드리며 주위에 이사 계획있는분들 참이사 마니마니 적극 추천 해드리겄습니다ㅅ

3.어제 효성동으로 이사한사람입니다 잠깐컴퓨터킨김에 들리네요 이사 마친후에 살균소독해주시면서 짐정리해주시는거보고 요즘이사참좋아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또 그게 아니라네요 좋은곳 만난거라고 누가일일이 그런거 다해주냐는말듣고 그제서야 아~! 했습니다 바보같이 당연하다 생각했었네요 덥고 힘드셨을텐데 고생많으셨습니다 명함 잘 끼워놨다가 주위에서 이사한다는말있으면 슬쩍 참이사 명함 찔러줘야겠네요.





참이사참이사서비스



참이사포장이사의 고객맞춤 특별이사서비스

참이사참이사-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사 #사무실포장이사 #사무실이전 #보관창고이사 #물류창고이사 #기업이전

#학교이전 #학교이사 #학교보관이사 #이삿짐 #이사견적 #이사비용 #포장이사잘하는곳 #사무실이사잘하는곳

#공장이사잘하는곳 #우리집을부탁해 #포장이사를부탁해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보관창고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