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이사보관창고에 가다.

참이사보관창고 멋지네요.
도색도하고,깔끔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가정,사무실,물류창고이전 전국네트워크 구성=참이사 포장이사네트워크서비스



참이사 포장이사 이용후기 중에서... 

이용후기1

평수줄여가는거라 걱정 많이햤는데 정말 잘해주셨어요. 가구위치지정부터 장롱 고장난거까지 다 고쳐주시고 잘 모르는 부분들 많았는데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기전에 바닥청소도 잘해주시고 정리도 잘해주셨어요. 다음번에 이사할때 또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용후기2

전날부터 비가 많이내려서 잠을제대로 못잔체 7시30분쯤....아침일찍 참이사 직원들께서 오셨습니다. 팀장님이 비가많이와서 포장비닐과 에어캡 새거를 많이 가져오셨다더군요....내리는비를 다맞아가면서도 하나하나 비닐포장을 해주시면서 최대한 비에 젖지않게 운송 해주시는데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에 따뜻한 캔커피만 계속 사드렸습니다..새집에 와서 포장박스를 열어볼때 비에 젖었으면 어떡하나 조마조마한 마음이였는데 비닐포장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하나도 젖지않은체 제자리에 정리정돈이 되가는걸보고 마음 놓았습니다. 궂은 날씨에 저희집 이사를 해주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년뒤에 이사할때도 참이사를 이용할것을 약속합니다.


출처: 참이사서비스 홈페이지 



참이사 서비스

본사 : 경기도 구리시 코스모스길 129-38, 1층 (토평동)    

대표이사 : 김미숙

개인정보책임관리관 : 김미숙   

사업자등록번호 : 132-86-310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경기구리-0259 호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번호 : 제 2014-09 호 







토지시세변화노선별 전철역 완공전후 역세권토지 시세변화

역세권토지역세권토지를 원하신다면 클릭해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포장이사견적가정,사무실,원룸,용달,공장,물류창고이전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