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비용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기업이전등이 필요할때






포장이사전문업체 참이사서비스서부지점 이사현장사진입니다.

프로페셔널한 기업전문팀 참이사서비스


참이사 이용후기중에서..

카페에서 소개받아 했는데 견적볼때도 그렇에 꼼꼼하시더니 이사도 잘하시네요. 2월이사는 비싸고 예약도 힘들다고 같이 입주하는 분들 난리던데 저희는 그런 걱정 없이 잘 해서 너무 편했어요. 청소도 열결해주어서 알아서 시간조율까지 해주니 제가 신경쓸일이 없었어요. 다른 곳도 견적 받았지만 참이사 만한 곳이 없네요. 덕분에 새집입주하고 기분이 아주 좋아요~^^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이사하고 정리하고나서 이제야 후기 남겨요~ 정리라고 해봐야 참이사에서 완벽하게 해주셔서 몇가지만 제스타일로 바꾼게 다네요. 덕분에 몸도 마음도 편히 이사했어요. 추운날씨에도 인상한번 안쓰시고 전에 살던 집이랑 구조가 달라서 가구배치 하는것도 도움주셨어요. 워낙에 추운날씨라 따뜻한 커피랑 호빵만 대접했는데 센스있다며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담달에 제동생도 같은 아파트로 이사오는데 참이사에서 하기로 했어요.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장거리이사등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할때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