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화물종합물류업체 참이사서비스입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참이사는 가정,사무실,공장,기업,물류창고이전등 이사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전국어디서나 참이사의 포장이사 서비스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사무실,공장,기업이사전문업체 참이사 서비스 현장사진모음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참이사의 5톤탑차모습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사무실이사 장면

 

참이사 - 참 좋은 이사서비스 www.charm24.kr

포장이사 전문업체, 가정, 사무실, 기업, 용달, 원룸, 해외 등 견적 및 상담 안내.

 

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 blog.naver.com/charm2400

블로그 포장이사전문 참이사 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 대표번호 : 1670-2400

 

한파속의 이사!

토요일에 이사한 사람입니다. 아침부터 눈와서 걱정했어요. 가구며 짐이며 젖으면 어쩌나 싶어서.. 근데 전용포장재?같은거로 싹 싸서 포장해주시고 자질구레한 짐들도 비닐로 다싸서 옮겨주셨어요. 트럭에 짐싣는거보고도 깜놀! 테트리스 완전 잘하십니다~저희신랑도 깜놀 ㅋㅋ저희 감동받았네요 ^^ 덕분에 이사 잘했네요. 감사해요!

 

완벽한 이사했어요~

이사 처음이라 어리버리 하고 잘 몰랐는데 저의 엉뚱한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시고. 감사했어요~~ 점심이라도 사드릴려고 했는데 이사비에 점심값 포함이라며 알아서 먹을테니 신경쓰지 말고 우리 맛있는거 천천히 먹고 오라며 이사는 알아서 해 놓겠다고 ;; 날씨가 하루하루 점점 추워지는 와중에 이사라 걱정 많았는데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따뜻한 밤 잘 보냈어요.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참이사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