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이사잘하는곳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이용후기중에서-작년 초에 처음 사무실이사를 했습니다. 사무실이사 답지않게 가정이사

처럼 잘 해주셔서 그해 11월에 사무실이사를 그옆으로 다시 했는데 참이사

2번 이용했구요. 저희 상무님도 12월에 참이사에서 가정이사를 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요.. 그리고 본사 부장님이 견적오셨었는데

재이용 이사라고 금액도 저렴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써비스는 물론

말할것도 없이 저희가 해달라고하는부분 모두 해주시구요 ^^


매번 똑같이 이사를 하면서 만족을 하기란 힘들다고 생각했으나 ... 모두

다 만족스러웠기에 사무실이사 추천까지 해드립니다.


이번7월에 추천한업체 이사예약이 된걸로 알고있는데 저희처럼 잘 해주실꺼라 믿습니다.

처음 맺은 인연이 이렇게 쭉 ~~ 이어지네요 ..

참이사 번창하세요.



포장이사 전문업체 참이사 이용후기중에서-포장이사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물건들이 사라지는 부분인데 와이프가 실수로 잊어버리고 결혼반지를 거실 장식장 커피잔 옆에 놓았다고 합니다. 정말 사소한 실수로 정리하다가 잊어버릴수도 있는데 다른물건들과 함께 깔끔하게 놓여져 있더군요. 참이사 정말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인것 같읍니다. 이사도 깔끔하게 정리정돈 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포장을 잘하고 빨리 끝나는 것보다도 처음본 분들이지만 내 식구처럼 믿고 맡길수 있었다는게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참이사 마인드가 너무 맘에 드네요~!! 번창하세요~~!!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창고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