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잘하는곳 포장이사네트워크 이사오더는?

가정,사무실,공장,원룸등에서 이사할때 이사견적을 통한 이사비용이 궁금하죠. 그리고 좋은 업체를 선택해야하는것도 중요하고, 가격도 저렴하면 더 좋다는 건 누구나 다 알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그런데, 이삿짐이라는 것은 참 묘합니다. 직접하면 힘들고 어렵고, 업체에 맡기기엔 부담스럽습니다. 소비자에게는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사업체에게는 높은 마진율로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어느한쪽이 손해 아닌 손해를 보는 것이 어쩌면 당연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가 저렴한 금액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면, 이를 제공한 이사업체는 손해일수 밖에 없구요. 이사업체에서 높은마진율로 수익을 창출한다면 이는 서비스를 제공받은 소비자가 손해일수 있습니다. 소비자와 공급자가 서로 이익을 볼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음...아무리 생각해 봐도 모순이 될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지요..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한다면, 서로 양보하는 방법이 있죠.. 소비자는 좀더 지불하고, 공급자는 좀더 적게 받고..ㅋㅋㅋㅋㅋ 웃기죠?

소비자가 좀더 지불한다는 것은 다른업체보다 좀더 지불을 하는것이구요. 공급자가 좀더 적게 받는 다는 것은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좀더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소비자는 좀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리스크이고, 공급자는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좀더 제공하는 것이 리스크입니다.

말이 좀 어렵나요????

우리는 돈을 아끼고 저축하는 방법은 배웠지만, 돈을 쓰는 방법은 배우지 못했습니다.

돈을 사용하는 방법이란 현명한 소비로 효율적이고,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돈의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소비자는 이사업체에게 좀 더 높은 이사비용을 지불함으로서 

얻을수 있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친절한 서비스

2.안전한 서비스

3.A/S보장

4.이사중 가장 문제인 파손과 분실의 최소화

5.이사당일 여유롭게 부동산과 이사 마무리

위 5가지를 저렴한 금액으로도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나, 실제 경험했다고, 아니면 이사업체 입장에서 "우리는 저렴한 금액으로도 위 5가지가 가능하다"라고 하는 업체도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사금액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인건비인데, 저렴한 인건비로 친절하고,안전하고,A/S보장하고, 분실과 파손을 최소화 할수 있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입니다. (만일 가능했다면, 그건 우연이거나 어쩌다 한번인 경우입니다.) 국내의 포장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이삿짐센터들 중에서 해당지역에서 우수하고, 서비스수준이 높고, 이사문의건과 일이 많은 이사업체들은 거의 대부분 이사비용이 주변업체 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이사비용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이사업체에서 5톤에 70만원을 책정한다면, 이들 우수한 업체들은 최소 5톤비용이 90만원으로 20~30%정도 높은 이사비용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이사비용을 책정하는 업체들보다 일을 더 많이 하며, 수익도 높은 것이 현실입니다. 저렴한 비용의 이사비용으로는 제대로 된 직원교육과 자재관리, 장비보강등을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입니다. 저렴한 이사비용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저렴한 인건비가 가능한 초보자, 즉 이사경험이 없는 외국인, 대학생, 무경험자들이어야 가능합니다. 초보자들이 전문적으로 이삿짐을 한 분들과는 차이가 크게 납니다. 결국 저렴한 이사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들은 A/S무시,친절/안전무시, 파손/분실무시를 해야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래야 돈을 벌죠. 그래서 프랜차이즈업체에 가입하거나, 인터넷 포장이사 비교사이트에 가입해서 저가로 이사계약을 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지요. (인터넷포장이사 비교사이트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를 비교사이트들 중에서도 서비스가 좋은 업체들이 존재하며, 비교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우수한 이사업체들은 비교사이트에서도 이사비용이 높습니다)

어느 이사업체와 계약을 하더라도 저렴한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것은 저렴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사짐은 특수하여, 전문가가 해도, 파손과 분실이 나오는 것이 현실입니다. 전문가가 하기에 덜 파손되고, 분실되는 것입니다. 이는 사람이 하는 일이고, 주택의 형태과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이사당일 현장에 나온 이사짐 직원들의 컨디션으로 인해 파손되고, 분실되는 것이지요. (파손은 거의 대부분 아주아주 약간이라도 발생하는 것이 현실이구요. 분실의 경우는 거의 없다(우수한 업체의 경우)고 보시면 됩니다.)

현명한 소비로 내 재산과 삶의 질을 높이시기 바랍니다. ^^



이사견적후회없는 이사업체 선택이 가능해?



포장이사네트워크 이사오더의 포장이사이용후기모음입니다.

늦게 인사드리네요..이사 참 잘 했습니다.5월 말경에 설갈현동에서 대전으로 이사를 했습니다.경제적인 문제로 대전으로 이사를 가면서 이사비용을 가장 많이 신경쓴 부분이었습니다.7군데 넘는 업체에 이사견적을 보면서까지 비용고려를 마니금 했는데 ..타 업체에비해서 적게는 30만원에서 많게는 60만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이사를 했고, 거기에 친절함까지...처음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대신 다른 서비스를 시원치않을거라 생각했는데..그게 아니더라구요...넘 친절하시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미안할정도..이사하느랴 정신이 없어서 고맙다는 인사를 이제서야하게되네요.여하튼 감사합니다.

이제서야 글올립니다.삼선동 뉴서울 아파트로 이사 했었던 사람입니다.기억나시는지요..^^이사 날짜에는 해야겠고 막상 이리저리 전화를 해보니거의 날짜가 찾다고 하구..부랴부랴 날짜잡느라 저녁늦게라도 좋으니 해달라고견적을 봤습니다.인터넷두 보니 평두 좋다구하시구해서 그냥해버렸지요..이삿날이라 하루종일 힘드셨을텐데두 밤늦게끼지 정리 다해주시구다른분들이야 돈주고 하는데 당연하지뭘그렇게 생각하느냐 하겠지만(예전에 형부가 잠깐하신걸 봤었거든요..보통일은아니더라구요..)여하튼 탈없이 이사잘해주시구 고생하셨다고 고마워서 글 남깁니다.사업번창 하시구요...수고 하셨습니다.

견적 잘보았습니다.견적 잘보았습니다.여러군데 견적을보았지만 여기가 제일 친절하시네요.가격도 제일 맞고 이사 제일잘하실것같아요20날 이사하는거 잘좀 부탁드릴게요...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사 #이사짐 #이사업체 #이사견적

#사무실포장이사 #사무실이전 #물류창고이전 #원룸이사 #용달이사 #이사오더 #포장이사견적

#이사잘하는곳 #손없는날 #손없는날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