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과 참이사 무료방문견적을 소개합니다.

 

우리집을 부탁해 참이사 서비스

포장이사 참이사 이미지

 

고객의 다양한 조건과 환경을 바로바로 방문하여 최적화된 비용과 내용으로 함께하는 기업 참이사서비스입니다, 무료방문견적을 통해 고객님의 포장이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서비스, 참이사의 서비스!

 

 

포장이사 이용후기 모음

 

지난주에 이사마치고 이제서야 글을 남기네요 이것저것 집들이도하느라 정신이없어서 깜빡하고있었어요 그동안 몇번 이사했던곳중에서는 가장 괜찮았어요 깨진그릇도 없고 냉장고청소도깔끔하게 해주셔서 제 아내가 너무 좋아하네요 하나하나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잘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이사하게되면 다시 또 찾도록할게요 정말 고맙습니다

이사해주신 소장님...고맙습니다 새물건은 없었던지라, 이삿날 방관하듯 지켜보기만 했었는데... 짐 하나하나 소중히 다뤄주셔서 망가짐이나 흠집없이 이사 잘 했습니다. 제가 이사를 몇번 해봤는데... 이번 이사가 제일이네요. 타업체를 통한 이사는 약간의 흠집이 있었거든요... 참이사는 마지막까지 정성스럽게 해주셔 넘 넘 감사드려요.

김해 내외동에서 포장이사 했어요. 소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꼭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포장이사하였고 저희집이 계단이라 이사해주시러 오신 분들이 많이 힘드셨을것 같은데 그래도 열심히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저희 입장에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곳 비교해봐도 저렴하고 친절하셔서 정말 다음에 또 이사를 하게되면 참이사에서 이사를 도움받고 싶습니다. 지금도 감사한 마음으로 잘지내고 있습니다. 김해소장님 및 직원분들 다시 한번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월요일에 이사했었던 젊은 부부에요 이사업체정하는걸 신중해야 한다고 말을 들어서 따지는것도많고 요구하는것도 많았는데 세심하게 다 들어주시고 꼼꼼하게 잘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삿날도 이른 아침부터 시작을 해서 걱정했는데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서 좋았어요 짐정리도 잘해주시고 그동안 이사를 할때에는 주방정리도 잘안되있어서 이사하고나서도 저희가 정리해야 하는게 많았는데 참이사분들이 가시고나서는 저희가 특별히 손댈게 없을정도로 잘되있더라구요 주변에 이사할사람이 생기면 무조건 참이사 추천할게요! 겨울에 날씨도 많이 추우실텐데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약속하신 시간에 정확히 와주셔서 오히려 잔금 문제 때문에 먼저 대전으로 가셔서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했습니다. 직원분들 호흡이 척척 맞아 보였고 끝까지 밝은 얼굴로 마무리 해주시고 가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부엌살림 맡아 해주신 아주머니의 솜씨는 나중에 제가 따로 손대지 않아도 될만큼 좋으셨구여. 나중에 다시 서울로 가게 되면 또 부탁드리고 싶을만큼 모두들 잘해주셨습니다. 저도 후기를 보고 선택했었는데 잘한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마웠습니다.^^

 

 

 

 

 

참이사 무료방문견적

http://www.charm24.kr

 

참이사 - 참 좋은 이사서비스

 

www.charm24.kr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여러분의 이사는 시작됩니다.

대규모이전에서 가정이사까지 참이사 서비스 ? 1855-0024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 #포장이사추천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가정이사 #참이사 #이사준비

 

 

 

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보관이사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다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