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동구이사 [참이사]  에서 포장이사 했어요

날씨가 참 덥죠. 포장이사하기 정말 잘했네요. 포장이사서비스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강동구이사

날씨가 너무도 덥고 강동구에서 사는 저는 참이사 강동구이사를 전담하고 있는 고소장님과

이사견적을 볼때부터 무엇인지 모를 듬직함? 이랄까요? 이사업체 4 군데서 비교견적을 보면서

참이사 에서 강동구 이사 전담하고 계시다는 소장님과 만났을 때

이것저것 상세히 설명해 주시고 본인이 가지고 계신 사진이며 참이사 에 대한 자신감과

브랜드에 확신이 차서 무조건 강동구 이사를 후회 없이 진행하려면 믿고 맡기라고...

그렇다고 가격을 깎아주지도 않으면서 ㅎㅎ 맡기면 후회 없다면서 단호하게 계약을 하자는 의지를

불태우길래 얼마나 잘하시는지 저도 오기가 생겨서 참이사 에 저희 집 이사를 맡겼습니다.

 

참이사
참이사

이삿날 아침 비가 오려고 하는지 습하고 찌는듯한 날씨

가만히 있어도 땀이 쭉쭉 나길래 ㅠㅠ 도망가고 이사하기 싫은 날

약속한 아침 8시 정각 초인종이 눌리고 참이사 강동이사팀들이 남자 3분 여자 1분 이렇게 오셨고요

바로 포장에 돌입~!!

오늘이 이 집의 마지막 날이네요.

"포장이사"하시는 참이사 소장님에게 모두 맡기고 전기세에 수도세 도시가스등.. 전화로 정산 보느라

정신 하나도 없었네요

이사 가서 짐을 어떻게 넣을 건데 그렇게 포장을 알아서 하시냐고 물었더니

방마다 박스에 이름을 적더라고요"

"대박" 몰랐어요  제가 다 일일이 말해줘야 하는지 알았더니

참이사 강동점 에서는 도착지에서 물건을 어디다 둘 것인지

안방 작은방 등.. 위치만 알려주시면 된다네요

엄청 빠른 몸놀림으로 포장은 두 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점심은 도착해서 주차 해 두고 드신다고 저더러 신경 쓰지 말라네요

저 이사하는 거 맞죠?

이사견적을 보러 졌을 때 버릴 물건 체크하셔서

전 버릴 물건에 포스트잇 붙여 놓았더니 일이 더 편하다고 하시네요

왜 전 칭찬에 이리 약할까요? ㅋㅋㅋㅋ

저희 집은 딱 5톤이라고 하셨지만 막상 이사하는 날 5톤 차 넘게 나오긴 했지만 희한하게 꾹꾹 담고 차 추가 없이 말끔하게 한대로 이동했어요 5톤 차 가득 ~~

너무 더워하시길래  시원한 커피 슈퍼에서 사다 드리고 생수도 사서 드렸습니다

너무 고마워하길래 제가 더 민망했어요 빨리 사다 드릴걸....

참이사 강동 이사하시는 분들 대단한 것 같아요. 이 더위에 짜증 한번 안 내시고 웃으면서 농담도 하시면서

여하튼 기분 좋게 포장을 하고 이 집과 이별을 고하고 고고~~ 새집으로 이사 갑니다

이사 계약을 참이사 에서 한것은 참 잘한 선택 같아요.

왜 참이사 강동구 이사 책임지는 소장님이 자신 있어했는지 알 것 같아요.

저번 이사올 때는 얼마나 시간이 오래 걸렸는지 짐이 많다면서 짜증 내던 곳도 있었는데

여기 강동 이사 참이사 는 제가 후기를 쓸 만큼 최고인 것 같아요.

사다리로 짐을 올리는데도 바닥에 플라스틱인지 무언지를 다 깔고 저희 바닥에 흠집이 날까 봐

꼼꼼히  작업을 진행하셨고요 사진으로 밖에 표현이 안돼요.

 

#강동구이삿짐센터 #강동구이사 #강동구포장이사 #강동이사 #강동포장이사 #포장이사추천 #포장이사비용 #포장이사 #이사

참이사 포장

포장 하나하나 꼼꼼하길래 사진 찍어 봤어요

강동구이사
강동구이사

참이사 강동구 이사하시는 분들은 바닥을 깔고 나선 덧신인지 신발 위에 신으시고 일을 하셨고요.

여자분이 테이프 같은 거 다니면서 다 뜯어 내시더라고요.

참이사

이 여자분이 꼼꼼하게 짐을 풀고는 저렇게 하나하나 치우면서 일하시길래 주방만 여자분이 하시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작은 일은  강동구 이사하시는  참이사 강동이사팀이 팀워크로 진행

빠르기도 했지만 꼼꼼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답니다.

 

 

이사 현장 참이사

 

참이사 포장

 

텔레비전은 전용 박스로 포장해서 왔는데,

삼중 포장해서 걱정이 안 되더군요 던져도 끄떡없을 듯... ㅎㅎㅎ

강동구이사 참이사

이분이 참이사 강동구 이사 전담하시는 소장님~!!

저에게 큰소리치시던 바로 그 소장님인데 ㅎㅎ 추천하고 싶어서 사진 안 가리고 후기 올려보아요

마지막까지 이사 진행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많이 하고 다닐게요.

참 이사 강동구이사 소장님 최고입니다.

상담전화  1855-0024  여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