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피치퍼펙트에서 나오는 음악 CUPS When I'm Gone 이라는 음악이 너무 좋습니다.

컵으로 박자를 맞추는 것이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것을 컵타라고도 하더라구요. ^^



영화 피치퍼펙트 (Pitch Perfect),Anna Kendrick - Cups (Pitch Perfect’s “When I’m Gone”)




영화 피치퍼펙트 (Pitch Perfect)

애나 캔드릭 (Anna Kendrick)


Anna Kendrick - Cups (Pitch Perfect’s “When I’m Gone”)

안나 캔드릭 (Anna Kendrick) 

1985년 미국 출생,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가수겸 배우로 활동중이다. 

2012년 Pitch Perfect 라는 영화에 나온 곡입니다. 

제목이 컵들(Cups) 인 것처럼 실제 컵으로 박자를 맞추는 곡이며 

지긋지긋한 삶에서 친구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I've got my ticket for the long way round

Two bottles of whiskey for the way

And I sure would like some sweet company

I'm leaving tomorrow what do you say


멀리 여행좀 다녀오려고 왕복 차표를 끊었어.

가는 동안 마시려고 위스키 두 병도 준비했어.

친한 친구(너)와 함께라면 정말 좋겠지만.

누가 뭐래도 난 내일 떠날거야...


When I'm gon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by my hair

You're gonna miss me everywhere, oh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When I'm gon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by my walk

You're gonna miss me by my talk, oh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내가 떠나면,

내가 떠나면 말이야.

나를 보고싶어 할걸.

나의 멋진 헤어스타일도 그리울테고

어디에 있어도 내가 떠오를 거야.

내가 떠나면 내가 보고싶을 거야.


내가 떠나면

내가 떠나면 말이야,

나를 보고싶어할 거야.

나의 멋진 걸음걸이도 그리울 것이고

나와 나누던 이야기도 그리워할 거야. 오~

내가 떠나면 내가 보고싶게 될거야


I've got my ticket for the long way 'round

The one with the prettiest of views

It's got mountains, it's got rivers, it's got sights to give you shivers

But it sure would be prettier with you


멀리 여행좀 다녀오려고 왕복 차표를 끊었어.

거기서 멋진 장면 하나씩 찍을 거야.

멋진 산에서 한 컷, 멋진 강에서 한 컷,

다 너한테 보여주려고 했어.

너와 함께 찍으면 더 멋질텐데 말이야.


When I'm gon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by my walk

You're gonna miss me by my talk, oh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When I'm gon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by my hair

You're gonna miss me everywhere, oh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내가 떠나면,

내가 떠나면 말이야.

나를 그리워하게 될거야.

나의 멋진 걸음걸이도 보고싶어할 것이고

나와 나누던 이야기도 그리워할 거야. 오~

내가 떠나면 내가 보고싶어질거야.


내가 떠나면

내가 떠나면 말이야,

나를 보고싶어 할거야.

나의 멋진 헤어스타일도 그리울테고

어디에 있어도 내가 떠오를 거야.

내가 떠나면 나를 보고싶어 할거야.


When I'm gon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You're gonna miss me by my walk

You're gonna miss me by my talk, oh

You're gonna miss me when I'm gone


(반복)



자막이 있는 버전인데, 감상해 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포장이사를 준비해야 할 때 .... 

짐이 많든 적든 평수가 크든 작든 관계없이 이사는 우리 삶의 중요한   인륜지대사   입니다 .  

 

이삿짐과 이사비용, 이사업체, 기타 서류이전 신고 등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는데요.

갑자기 이사준비를 하시거나 이사업체를 급하게 결정하실 경우에는 이사 당일 불미스러운 일 등

행복하지 않은 이사 경험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다 꼼꼼하게 기간별로 나누어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 그럼 이사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1.먼저 이사준비를 일정에 맞춰 이사 계획을 세웁니다 .

 

1개월전 : 이사 방문견적 받기 및 업체 선정  ( 불필요한 책과 옷, 가구등을 줄이 신다면 견적비용이 줄어 들겠죠^^)

2주전  : 이사 갈 집 점검 / 입주 전 확인

1주전  : 카드청구서 등 우편물 사전 주소변경/ 신청과 배달(우유,신문)업체에 배달 중지요청

정수기, 인터넷등 이전설치를 예약요청 또는 2~4일전에 예약신청

2~4 일전  : 가구배치를 위한 새집 도면을 받아 위치를 확인 콘센트위치확인 / 새집 청소

이사 전날 : 냉장고 정리 /세탁기(물빼기)/ 귀중품 보관 / 가스시설 철거

이사 당일 : 이사 요금정산 (관리비 )/ 전기, 가스, 수도 점검 / 귀중품 확인 /전화, 인터넷 개통

이사 후  : 이삿짐정리 / 전입수속 / 지역의료보험 / 전학(학교) / 자동차주소지변경(사업자) 

 

 

2.이사 체크리스트에 따라 이사를 준비하신다면 보다 편하고 꼼꼼하게 체크를 할 수 있겠죠 .

이사 체크리스트는 인터넷에서 찾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1) 30 초 무료견적

2) 이사관련 정보 :

(1) 후회없는 이사를 위한 5대노하우

(2) 완벽 체크리스트 5종세트

(3) 이사비용 줄이는 필살기 

(4) 포장이사견적 잘 받는 노하우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사견적 신청하는 방법은?           

이사오더 http://www.24order.kr  에 접속하셔서 견적신청하시면 됩니다.


3. 이사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허가업체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1) 주선업 허가증 확인 (불법업체 여부)  

(2) 적재물배상책임보험과 이사화물배상책임보험등 운송, 포장, 운반, 정리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문제를 보상해주는 보상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보험의 종류와 보상한도 등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1 톤 차량은 이사에 대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화물운송주선업 허가증을 보유해야만 가능한데요,

                 

* 무허가 업체는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4. 계약은 반드시 대면계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1) 구두계약 시에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피해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2) 서면계약 및 계약사항 준수 여부 확인합니다.

(3) 식대나 수고비 등 견적 이외의 추가비용에 대한 유무를 특약사항에 명기하여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사전 방지가 필요합니다.

 

5.이사 후 A/S, 파손 , 분실 등 ( 보험가입여부 ) 에 대한 사후관리에 대한 계약내용에 포함이 있는지를 꼼꼼하 게 살펴야 합니다 .   

물건이 파손되거나 분실 시에 업체와 시시비가 발생하여 보험적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중품은 직접 소지하시고 고가의 가전제품과 가구는 촬영하여 보관 하시여 상호문제 발생 소지를 사전에 방지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등 포장이사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