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ones and I 톤즈 앤 아이의 댄스몽키 Dance Monkey 가사 구글번역

댄스몽키는 참 묘한노래입니다.

몽환적인 음악으로 들리기도 합니다.

반복적임에도 불구하고 다르게 들리기까지 하네요.

 

 

댄스몽키를 구글로 번역한 가사내용입니다

They say, "Oh my god",
I see the way you shine
Take your hand, my dear,
and place them both in mine
You know you stopped me
dead when I was passing by
And now I beg to see you
dance just one more time

그들은 "오 마이 갓"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이 빛나는 방식을 봅니다
손을 잡아, 내 사랑
그리고 내 안에 둘 다 넣어
당신이 날 막았다는 걸 알잖아요
내가 지나갈 때 죽었어
그리고 지금 나는 당신을 만나기를 간청합니다
한 번만 더 춤을 춰


Ooh, I see you, see you,
see you every time
And I, I, I, I like your style
You, you make me, make me,
make me wanna cry
And now I beg to see you
dance just one more time

오, 당신을 보고, 당신을 보고,
매번 보자
그리고 난 난 난 너의 스타일이 좋아
당신은, 당신은 나를 만들고,
날 울고 싶게 만들어
그리고 지금 나는 당신을 만나기를 간청합니다
한 번만 더 춤을 춰


So I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그래서 나는 말한다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oh oh oh
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전에 하던 일을 하다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그들은 말한다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에이 에이
그리고 끝나면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다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I said, "Oh my god",
I see you walking by
Take my hands, my dear,
and look me in my eyes
Just like a monkey,
I've been dancing my whole life
And you just beg to see me
dance just one more time

나는 "맙소사"라고 말했고,
나는 당신이 걸어가는 것을 봅니다
내 손을 잡아, 내 사랑
그리고 내 눈을 바라봐
원숭이처럼,
난 평생 춤을 춰왔어
그리고 당신은 나를 만나달라고 애원합니다.
한 번만 더 춤을 춰


Ooh, I see you, see you,
see you every time
And I, I, I, I like your style
You, you make me, make me,
make me wanna cry
And now I beg to see
you dance just one more time

오, 당신을 보고, 당신을 보고,
매번 보자
그리고 난 난 난 너의 스타일이 좋아
당신은, 당신은 나를 만들고,
날 울고 싶게 만들어
그리고 지금 나는 보고 싶어
당신은 한 번만 더 춤


So I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그래서 나는 말한다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oh oh oh
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전에 하던 일을 하다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그들은 말한다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에이 에이
그리고 끝나면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다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oh-oh, oh-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그들은 말한다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오 오 오 오 오 오 오
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전에 하던 일을 하다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그들은 말한다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에이 에이
그리고 끝나면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다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Ooh, ooh, ooh, ooh, ooh
Oh-oh, oh-oh, oh
Ooh, ooh, ooh, ooh, ooh-ooh
Ooh, ah-ah, ah-ah

우, 우, 우, 우, 우
오-오, 오-오, 오
우, 우, 우, 우, 우-우
오, 아-아, 아-아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그들은 말한다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oh oh oh
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전에 하던 일을 하다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그들은 말한다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에이 에이
그리고 끝나면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다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They say
Dance for me, dance for me,
dance for me, oh oh oh, oh-oh, oh-oh
I've never seen anybody
do the things you do before

그들은 말한다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나를 위해 춤을 춰, 오 오 오 오 오 오 오
나는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전에 하던 일을 하다


They say
Move for me, move for me,
move for me, ay ay ay
And when you're done
I'll make you do it all again
All again 

그들은 말한다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날 위해 움직여, 에이 에이
그리고 끝나면
내가 당신이 모든 것을 다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모두 다시

 

 

 

 

 

 

 

 


#monkey dancemonkey dance #몽키댄스 #톤즈앤아이톤즈앤아이 #Tones and I #댄스몽키

#Dance MonkeyDance Monkey #신나는팝송신나는팝송 


 

 

 

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이사등 포장이사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면 1588-2462 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