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에서
엠클라우드에 대한 앞으로의 간단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엠클라우드 회사의 의지를 느낄수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변수 많은 블록체인 시장의 새로움에 도전하는 CTO와 엠클라우드(MCLOUD)로 이해 하고 시작한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엠클라우드는 실제이면 현실이기도 합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엠클라우드로
곧, 더 좋은 소식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엠클라우드 상담 전화는 010.3897.7193

 

 

아래 사진은 제주도에서 모인 엠클라우드 회원들이 보낸 사진입니다.

엠클라우드 제주행사 사진입니다.

CTO가 멋집니다.

엠클라우드 오픈기념 마스터 초청행사입니다.

낯이 익은 분들이 여럿 있네요.

함께 하지 못한게 못내 아쉽습니다. 

 

제주도는 여전히 아름답네요.

내 주머니도 아름답기를 바래봅니다.

 

수박이네요. 오른쪽에 있는 분, 제가 아는 분 같은데, 마스크가 잘어울리네요.

멋진 포즈인데, 누굴까?? 궁금합니다.. CHO JH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이 여름에 제주도 가고 싶네요.

 

 

엠클라우드 상담 전화는 010.3897.71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