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바루의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사진

 

마젤란 리조트

말레이시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말레이시아 여행 중, 코타키나발루 호텔 수트라하버 마젤란 코타키나발루 여행은  말레이시아를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코타키나발루 호텔 중 대표적인 호텔이 수트라하버 리조트 마젤란입니다. 

 

https://hotels.naver.com/item/rates?hotelFileName=hotel%3AThe_Magellan_Sutera&checkIn=2022-04-13&checkOut=2022-04-14&adultCnt=2&includeTax=false

더 마젤란 수트라는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과 탄중아루 기차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제셀톤 포인트 페리 터미널에서 차로 약 25분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오래된 서양식 건축물인 앳킨슨 시계탑과 아름다운 선셋으로 유명한 시그널 힐 전망대, 코타키나발루 중앙시장이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키즈 풀과 폭포 풀 테마의 야외 수영장과 각종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된 키즈클럽은 물론,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과 편의점 및 기념품샵, 비즈니스 센터,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웰니스센터 '만다라 스파'에서는 품격있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 환전 서비스, 와이파이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층 규모의 리조트는 총 4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클럽,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한국어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와 에어컨, 커피/티 메이커, 다리미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기본 욕실용품과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등 편안한 투숙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다채로운 메뉴의 뷔페가 제공되는 '파이브 세일즈'와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이는 '알프레스코', 정통 이탈리아식 레스토랑 '페르디난드'가 있습니다. 

또한, '머핀즈'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진행되는 '타릭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정보

350rm (100,000₩)
씨뷰 업그레이드
성인 두명 조식 포함
엑스트라베드X
9월 30일까지 예약가능.

Magellen Blissful Escape
Only RM350 per room for two person per room
Up graded to Seaview
Set dinner for two
---------
Magellen family gate away
ROH room Rm290
Extra bed RM125/night
*No extra bed or 3rd person allow.*
For example
family of 2A1C or 2A2C,
Need to take rooms


코타키나바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프로모션

문의전화 

한국폰 010 4643 6779
현지폰 +60 11 2180 6454 

Katalk: msin0515

말레이시아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등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상담이 필요하면 1588-2462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