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칭구, 필리핀골프투어] 프렌즈골프 No5 필리핀 따가이따이

빌라모아 18홀/스플렌디도 27홀/이글릿지 27홀 / 캔루방 27홀

 

빌라모아
이글릿지

 

캔루방
서밋 릿지 호텔 따가이따이
서밋 릿지 호텔 따가이따이 일정 및 비용
프렌즈골프
프랜즈골프 일정
프랜즈골프일정


상담전화 : 010-3897-7193 (Bill 빌)


서밋 리지 호텔은 매력적인 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시간을 더욱 잊지 못하게 해줄 다양한 부대시설로 따가이따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평면 TV, 냉장고, 에어컨(이)가 완벽한 방에서의 시간을 즐기고, 투숙객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서밋 리지 호텔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는 24시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컨시어지(을)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서밋 리지 호텔(은)는 바쁜 하루 중 쉬어갈 수 있는 수영장, 무료 조식도 제공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투숙객들은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Our Lady of Lourdes Parish tagaytay(3.0 km), Paradizoo(3.3 km)(와)과 같은 명소들로 인해 서밋 리지 호텔(은)는 따가이따이 방문시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허기가 질 때면 지역 주민을 포함한 모든 이들에게 인기 있는 스시인 Aozora Japanese Cafe + Bistro에서 반드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비교적 쉽게 가볼 수 있는 인기 미술관들인 Museo Orlina(을)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빌라모아 골프 클럽

나무가 늘어선 페어웨이, 골프 연습장이 있고 클럽 대여가 가능하며 여유로운 레스토랑도 있는 18홀 골프장입니다.
주소: G2FC+X9W, Pan-Philippine Hwy, Pasay, Metro Manila, 필리핀

페어웨이가 각진 다른 골프장이나 컨트리클럽과 달리 빌라모아 골프장은 평면적으로 디자인된 레이아웃과 페어웨이를 갖추고 있다.

18홀 파72 골프장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나라, 마호가니, 유칼립투스, 망고와 같은 몇몇 나무들이다. 

좁은 페어웨이와 해저드의 위험성에 대한 도전과 함께, 빌라모어가 일상적인 골프 코스로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로 알려진 것은 당연하다. 플레이할 가능성 외에도, 빌라모아 골프장은 접근성이 뛰어나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몇 분 떨어진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글 릿지 골프 & 컨트리 클럽 Eagle Ridge Golf & Country Club
이글리지 골프장은 아시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명성 높은 골프장.

전체 면적이 약 200백만평 정도로 필리핀의 골프 코스중 가장 큰 골프 클럽으로서

4개의 코스, 72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정보

이글리지 골프장은 4개의 골프장이 하나로 통합된 독특한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이곳은 미국의 최고의 설계가로 자타가 인정하는 피트다이의 아들 앤디다이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그의 이름을 딴 앤디다이 코스를 비롯해 일본의 골프 황제 아오키 코스, 메이저6승의 스윙머신으로 영국의 자존심인 닉 팔도의 이름을 딴 닉 팔도 코스, 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 코스 등으로 이루어져 세계적인명성을 가진 프로 골퍼와, 코스, 설계가가 참여해 각 코스 별로 독특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페어웨이와 그린이 좁은편이라 '파온' 시키기가 힘들며, 정확성을 요구합니다. 특히, 앤디 다이 코스는 필리핀에서가장 어려운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벙커가 많아 다소 어려울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이글리찌 골프장의 그린은 매우 빠르고, 곳곳에 벙커 해저드등이 있어 공략하기 어려운 코스입니다.
 

시설정보

클럽하우스, 프로샵, 락커룸, 샤워실, 마사지, 수영장, 레스토랑 및 BAR,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추가정보, 참고사항

※ 복장규정
라운드티, 축구 유니폼, 보드셔츠, 청바지계열, 짧은반바지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에서 골프웨어로 나온 차이나 카라티 입장 불가능한 곳이있으므로 되도록 일반 피케티(카라티)를 착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무릎 길이의 반바지는 허용 되고 있습니다.

※ 캐디피 & 보험료, 전동카 비용은 골프장에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 일반적으로 1인 1캐디 정책이지만 경우에 따라 1인 1캐디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이는 골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지는 것으로 이 경우에도 캐디피 & 캐디팁은 동일하게 지불하시게 됩니다.
※ 외부의 음료 및 음식물은 필드로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적발시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입을 자제해주세요.​ 
  
기본정보
디자이너 :Isao Aoki, andy Dye, Nick Faldo And Greg Norman
개장일 :November, 18, 1996
Holes/Par/Yardage :Holes : 18 / Par : 72 / Total Yardage : 6990
편의시설 :Swimming Pool,Tennis Court,Fitness,Pro Shop,Hotel/Resort 

이글 릿지 골프 코스레이아웃


Canlubang Golf & Country Club

Canlubang Golf & Country Club은 루손에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Terelay에서 약 5km 떨어진 Laguna의 Cabuyao, Barangay Casile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스정보

깔루방 골프장은 노우스 코스(6920야드), 사우스 코스(6795야드)로 36홀 챔피언쉽 골프장으로 로버트 트랜트 존 주니어(Robert Trent Jones JR.)가 디자인 했습니다. 협곡을 가로지르는 3파 홀등이 있고 북쪽 코스는 6929야드의 챔피언쉽을 위해 설계되었고 9번홀과 10번홀은 바로 인접해 있습니다.

노우스 코스 업-다운이 덜해서 쉽게 느껴져 골프를 자주 접하지 않는 초보 골퍼들에게 추천할만한 코스입니다. 
사우스 코스 업-다운이 심하여, 비교적 어려운 코스이고 해저드 부분이 깊고 협곡이 있습니다.
  

시설정보

샤워실, 락커룸, 드라이빙레인지, 레스토랑 및 BAR 등이 있습니다.


추가정보, 참고사항

※ 복장규정
라운드티, 축구 유니폼, 보드셔츠, 청바지계열, 짧은반바지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에서 골프웨어로 나온 차이나 카라티 입장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되도록 일반 피케티(카라티)를 착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무릎 길이의 반바지는 허용 되고 있습니다.

※ 캐디피 & 보험료, 전동카 비용은 골프장에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 일반적으로 1인 1캐디 정책이지만 경우에 따라 1인 1캐디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이는 골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지는 것으로 이 경우에도 캐디피 & 캐디팁은 동일하게 지불하시게 됩니다.
※ 외부의 음료 및 음식물은 필드로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적발시 번거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입을 자제해주세요. 

캔루방 골프 코스레이아웃


상담전화 : 010-3897-7193 (Bill 빌)


 

 

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보관등 포장이사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면 1588-2462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