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할때, 포장이사이용후기 많이들 보시죠? 

부산에 있는 로젠이사부산대리점의 이용후기를 올립니다.

로젠이사의 포장이사서비스를 경험후 작성한 BEST이용후기입니다.

 

아래문구는 로젠이사에서 추구하는 포장이사 서비스정신입니다.

하나,로젠이사는 영원한 고객의 동반자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물류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는 각오로 혼연일체된 열정과 노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두울,최상의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말뿐인 포장이사아닌 체계적인 이사시스템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사할수 있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엣,로젠이사는 합리적인 이사비용을 청구합니다

서비스만큼만 이사비용을 받는 이사종류 구성으로 고객의 사정에 맞는 이사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엣,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키고 A/S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로젠이사, 행복을 나르는 이사서비스~~



#포장이사 BEST이용후기 (로젠이사부산대리점)


안녕하세요 고민거리가 많았던 요즘 가장 큰 고민이었던 이사고민을 해결 했어요

포장이사 업체들이 많아서 한 곳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시집 온 후에 처음하는 이사라 이사업체들 알아보고 선택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ㅎㅎ

어딜가나 택배차량이 있어서 택배회사로만 알았던 

로젠브랜드가 로젠 이삿짐센터도 있더라구요~

(사진제공=로젠이사)


처음하는 이사라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했는데 맘카페에서 도움받은 조언 대부분이

방문견적받아서 정확한 금액산출하고 계약서도 꼭 받으라 하시더라구요.

몇 군데 견적 받았는데 금액이 다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한군데는 베테랑이라 말만 들어도 안다면서 전화통화로 견적 내주신 곳이 있었고 계약서도 이사날 준다고 하고;;;;;

로젠이사 견적사원님이 친절하고 가장 꼼꼼하게 보시는 모습에

여기 믿을만 하다 싶어서 로젠이사로 선택했습니다.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저희 집이 좁은데 제가 물건을 잘 버리지 못하는 성격이라,,

아이들 물품들도 옹기종기 모여있고 자잘한 짐이 많더라구요 

이사한다고 많이 버린거 같은데 ;;; 

직원분들이 포장하는데 시간도 꽤 걸리고 고생하셨어요 ㅠㅠ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저희 집과 이사 가는 집 모두 1층이라 사다리차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비용은 저렴해서 좋았는데 잔짐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내색은 안하셨는데 힘드셨을거에요ㅠㅠ

별거 아니긴해도 고생하셨는데 아무것도 안드리기가 굉장히 죄송스럽더라구요

다 마치고 주스세트 사다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감사했어요.


(사진제공=로젠이사)

그닥 신경을 쓰지 않아서 잘 몰랐었거든요. 직원분들이 포장하실때 일일이 물어보셔서 

팀장님께 물어보니 고객님들이 각자 정리를 해 놓는 방식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이 전 집과 동일한 모습으로 옮기려고 많이 물어본다고 하더라구요~

고객 특성에 맞춰서 배려하는 모습에 남편이 전문가에 믿고 맡겨서 다행이라고 해줘서 

이사업체 선정을 잘했다는 생각에 뿌듯했습니다. 



(사진제공=로젠이사)


모든 짐들을 다 실은 모습도 담아봤어요 ㅎㅎㅎ

새 집에 이사를 간 모습은 담지 못했는데… 

부동산도 들르고 제가 챙길게 굉장히 많았엇거든요;;;

사실 포장하는 모습은 사진으로 담아둬야 나중에 파손이 있거나 분실이 생기면 

챙길 것들이 생기는데, 새 집에선 딱히 찍을 이유도 없었구요 ^^;; 

가장 중요한 건 제가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저도 이사를 많이 해 본 건 아니었지만 부산이사를 한 건 처음이라

부산이삿짐센터를 고르는데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이사를 즐겁게 마칠 수 있었던 날이라 행복했답니다 ㅎㅎㅎ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로젠이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산포장이사 #부산이사 #부산로젠이사대리점 #부산이사짐 #부산포장이사추천 #부산포장이사잘하는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