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프랜차이즈 로젠이사 대구대리점의 Best이용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즐거운 이사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문구는 로젠이사에서 추구하는 포장이사 서비스정신입니다.

하나,로젠이사는 영원한 고객의 동반자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물류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는 각오로 혼연일체된 열정과 노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두울,최상의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말뿐인 포장이사아닌 체계적인 이사시스템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사할수 있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엣,로젠이사는 합리적인 이사비용을 청구합니다

서비스만큼만 이사비용을 받는 이사종류 구성으로 고객의 사정에 맞는 이사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엣,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키고 A/S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로젠이사, 행복을 나르는 이사서비스~~





#포장이사 BEST이용후기 (로젠이사대구대리점)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트레스 받았던 포장이사 문제를 해결했네요.

위에 사진은 새집에서 화장실 물품을 정리해주시는 모습인데요.


작년에는 동네 작은이사 업체를 통해서 이사를 했는데 흰색 장농에 기스도 나고 바닥 장판도 상해서

요번에는 브랜드나 전문적인 포장이사 업체에서 통해서 이사를 하기로 결심하고 

검색도 얼마나 많이 했는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업체가 많아서 고르는게 굉장히 어려웠답니다 ㅠ_


고르고 골라서, 견적 보러 올 때 가장 친절하셔서 믿음이 갔던 로젠이사를 선택했어요

제가 직접 업체 고르는데에도 신경을 많이 썼었던 대구포장이사!!

 후기 시작할게요 ㅎㅎㅎ

#대구포장이사

가장 먼저 사진 찍은 건주부들이 가장 눈여겨 보는 주방입니다.

포장이사는 여자직원이 주방을 전담해서 그릇들, 냉장고 정리와 청소를 해 주시는데요.

그동안 묵은 때들을 말끔하게 없앨 수 있는 기회였어요 

게을러서 깔끔히 청소 못한건 안비밀 ;;;;;;


살림살이는 민망해서 올리기가 조금 그렇지만.. 이사를 하고 있는 중이니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올려요 ㅎㅎㅎㅎ

작년에 이사 할 때 그릇이랑 냉장고 정도만 정리를 해 주셔서 그런줄 알았는데..  

이렇게 싱크대까지 꼼꼼하게 정리를 해 주시더라구요~


제가 이사 준비부터 이사 과정을 생생하게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대구 이사 할 때에는 굳이 다른 곳 안 찾고 이제 그냥 여기 한 곳에서 할 생각이에요 

전문 포장이사 업체인만큼 꼼꼼하고 확실하게 일해주시더라구요 ^^

집에서 나올 때는 7층이라 사다리차를 쓰고 새 집은 층이 높지 않아서 엘리베이터만 사용했어요.

견적 보실때 미리 새집 주소를 말씀드렸더니 

사다리차 사용보다는 엘레베이터사용을 권장해 주셨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일하기 훨씬 수월하다고 하셨는데

막상 직원분들이 이삿짐들고 오시는데 죄송해서 참…  

 내색은 안하셨는데 고생을 많이 하셨어요 ㅠ_;;; 


그래도 계속 웃으시면서 저한테 부담 안주시려고 하시는게 

보여서 정말 감사했어요

사다리차 비용보다 엘레베이터 비용이 저렴해서 

몇만원 아낄려다 마음이 불편해서 점심식사랑 음료수 사드렸어요 ^^;;;;

점심식사 사드렸더니 원래 안사주셔도 되는건데 사줘서 고맙다고

팀장님이랑 직원분들이

거듭 고맙다 인사해주시고

 감사하다고 더 꼼꼼히 일해주셨어요


특히 새 집으로 이사 하면서 방이 하나 더 생겼는데요.

우리 둘째 방없다고 매일 서러워 했는데 방생겨서 정말 좋아했거든요.  


아이들 이삿짐 분리하느라 용썼어요

중학생 아이들 워낙 예민한 시기인지라  

저도 몇 번 들락달락하면서 확인하고 그랬네요 

그 덕에 대구 로젠직원분들도 고생하시구요 ㅠ_

결혼 할때 받았던 도자기랑 사진넣은 유리 액자가 많아서 정말 불안했는데 

에어캡을 아낌없이 꽉꽉둘러싸서 포장해 주셔서

흠 있는 곳 없이 무사히~ 새 집에 도착했네요 !!!!!


위 사진은 세탁기를 설치 해 주시는 모습이에요 

남편이 혼자 하기 어렵다고 부탁드렸는데

이런 것까지 해주나?? 싶었는데 해 주시더라구요 ~

사진 순서가 조금 뒤죽박죽이죠?? ^^;;;;

잠깐 차를 찼다가 바로 다른 집에 오는 것임에도

차에서 물품들끼리 부딪혀 파손이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보니

작은 물품은 작은 물품끼리, 큰 물품들이 파손을 일으키지 않도록

포장을 해 주시고, 정리도 꼼꼼하게 하나하나 해 주신 보람이

이렇게 새로운 집에 오면서 보이는듯 해요 ㅎㅎ 

어느 정도 마무리 되고 있을 때의 모습이에요 

새 집 도착한 이후로 엘레베이터 사용때문에 경비실 들르랴

아이들 학교 문제로 동사무소에 다녀오느라 

아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었어요 ^^;;;


혹시 분실이 된 건 없나 차근차근히 살펴봤는데 따로 문제가 있는 부분은 없었고, 식탁에 살짝 기스 났는데 

팀장님이 보상해 주신다고~ 죄송하다고 하는데, 제가 괜찮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

워낙 작은 기스이기도 하고 이사 하느라 고생도 많이 하셨거든요 ㅠ_

걱정을 많이 했었던 대구포장이사였는데 기스 살짝 난 것 말고는 무사히 마쳤던 이사였어요 ㅎㅎ

전 다음에 또 이사를 한다면 오늘 이사 했던 팀 그대로 하고 싶어요 ^^


#대구포장이사 #대구이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