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전에서 포장이사견적신청할때, 포장이사이용후기 많이들 보시죠? 

대전에 있는 로젠이사대전대리점의 이용후기를 올립니다.

로젠이사의 포장이사서비스를 경험후 작성한 대전지역 BEST이용후기입니다.

 

아래문구는 로젠이사에서 추구하는 포장이사 서비스정신입니다.

하나,로젠이사는 영원한 고객의 동반자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물류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는 각오로 혼연일체된 열정과 노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두울,최상의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말뿐인 포장이사아닌 체계적인 이사시스템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사할수 있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엣,로젠이사는 합리적인 이사비용을 청구합니다

서비스만큼만 이사비용을 받는 이사종류 구성으로 고객의 사정에 맞는 이사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네엣,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키고 A/S 발생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신뢰받는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로젠이사, 행복을 나르는 이사서비스~~



#포장이사 BEST이용후기 (로젠이사대전대리점)



(사진제공=로젠이사)


안녕하세요 ~ 드디어 꿈에 그리던 

내집 마련해서 내부 인테리어도 제 입맛에 맞게 싹 바꾸고 

저번 주말에 이사를 해서 이삿짐들 다시 정리하느라 

정신없이 정말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포장이사 했던 로젠이사 후기를 올려볼게요 ^ㅅ^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저희 집이 남자 아이들만 셋이 있다 보니까 아이들 잔짐들이 정말 많죠 ^^;;;; 

잔짐이 많아서 시간도 오래 걸린거 같고... 괜히 죄송스러웠네요

그나마 날씨가 비가내린 이후라 덥지 않고 시원한바람이 불었다는거였지요 ㅎㅎㅎ

아이들 방은 하나인데 물건들이 서로 섞이면 싫어했었거든요~

말씀드렸는데 로젠이사 직원분들이 신경을 써주셔서

정리된 물건보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감사드려요 ♡,,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계약서에 보니까 패커라하나요. 큰 짐들은 힘 쎈 남자 직원분들이 옮겨주시고

자잘한 정리와 뒷정리는 여자 직원 분께서 해 주셨어요~

역시 주부9단에 베테랑이라 그런지 꼼꼼하면서 제가 이용하기 쉽게 정리를 잘 해주셨어요~

이사가 마무리 되면 따로 청소도 하고 살림살이 정리까지 하려면 

이주일은 고생하겠구나..생각 했었는데 이런게 포장이사구나 싶었네요 ^^ 



(사진제공=로젠이사)


#포장이사 장면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책꽂이의 책들은 책꽂이 마다 번호표시를 하고 책을 담는 박스에도 표시해서

새 집에서도 꽂아두었던 그대로 정리해주셨는데 

글자순서나 책 시리즈 정리까지 해주셨어요.


책꽂이는 전용포장재인거 같은데.

혹시 긁히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꽁꽁 싸매 주셨어요.

만져보니 돗자리 같은그런 재질인 것 같은데 

파손이 없도록 꼼꼼하게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바닥에도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보호대를 깔고 작업을 하는데

포장을 할 때에도 되도록이면 이 위에서 작업을 해 주셨어요.

저희가 떠나는 집이라고는 하지만 흠집이 생기면 저희도 곤란해지는데

이렇게 해 주시니 흠집이 생길 일이 없었죠 ㅎㅎ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큰아이 학교 문제로 동사무소를 들렀는데요 다녀오는길에

사다리차 사용하는 모습찍어봤어요~

세심하게 짐들을 정리해서 탑차에 실으시더라구요

이사가 생각 이상으로 고난이도의 일이라는게 느껴지는 모습이었어요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포장하시는걸 돌아다니면서 살피고, 사진도 찍었어요~

혹시 분실이나 파손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물건들도 한 번씩 찍기도 하구요~

나중에 확인 했을 때 분실이 된 물건은 없어서 다행이었지만

다른 분들도 이사 하면서 분실이 벌어지는 일들이 많다고 하니

꼭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어 두시길 바래요!!


(사진제공=로젠이사)



(사진제공=로젠이사)


분해가 되는 가구들은 모두 분해를 해서 포장을 하고,

전 날에 물을 모두 빼 놓은 세탁기도 정리를 해서 포장을 해 주셨어요~

이런 가전제품들은 이사를 할 때마다 항상 일이 하나씩 터졌던지라

사진을 좀 많이 찍어두었어요;;;

다행이 망가진 가전 제품은 없었지만요 ㅎㅎ


로젠이사 대전점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새집에서 좋은 일만 가득할것 같아요 ^^










#대전포장이사 #대전이사 #대전이삿짐센터 #대전이삿짐 #대전이사추천 #대전포장이사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