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장이사 BEST이용후기 (로젠이사광주대리점)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포장이사를 무사히 끝마쳤어요

그 동안 이사에 신경 쓰느라 빠진 머리카락만 모아도 빗자루 하나는

거뜬히 만들 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 ;;;


여러번 고민하고 준비한 끝에

지금까지 했던 이사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광주이사 이용후기를 시작해 볼게요 !!!!




4개 이사업체에서 견적을 받았는데요

 다들 견적사원이라고 이사당일 현장에 오지는 않고 

견적만 보러오셨구 금액은 다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4개 업체중에서 유일하게

로젠이사 광주지점 팀장님이 가장 꼼꼼하게

견적도 봐주시고 이사날

차질 없도록 직접오셔서 준비하신다고해서 

로젠이사로 결정헀습니다.

이사날 로젠이사 광주지점 팀원분들 

약속시간보다 30분이나 일찍오셨어요 ㅎㅎ

반갑게 인사드렸는데 커피한잔하시고

웃으시면서 이사준비하시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분이 UP 됐네요 !!!! 


직원분들이 유니폼을 입고

바닥이 긁히지 않도록 바닥보강재를 설치하시는데

로젠로고가 있는 바닥보강재를 보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전자체중계를 포장해주시는 모습입니다.

따로 포장이 필요한 물품은 

위생비닐로 감싸주셨는데요.


파손이 되기 쉬운 유리나 자잘한 물품들은

에어캡으로 아낌없이 한번 더 꽁꽁 싸매주셔서

파손 없이 무사히 새집으로 이동 했답니다 ^^ 



버리는 가구들은 어떡해 처리할지 말했는데 

팀장님이 한방에 해결해 주셨어요 ~


각 시.구.군청을 통해서 신고를 하고 폐기물 스티커를 붙여주면

지정된 장소에 옮겨주신다 했는데

위에 사진은 미리 스티커를 붙여놔서 옮겨주시는 모습입니다.



물품을 포장할때마다 박스에 따로 표기를 하셔서 궁금헀는데

새 집에서 표기를 왜 했는지 알게 됐네요.


옷장과 찬장에 물품을 정리할때 섞이지 않도록 표기하신거고

방에 들어갈때마다 저한테 의견을 먼저 물어보셨어요

특히 알아보기 힘든 물품들은 메모도 꼼꼼히 적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동이였습니다 ♡∼♡



위에 사진은 마무리 청소를 하시는 모습인데요

같이 오셨던 이모님 분명히 주방에서 그릇 정리하고 

냉장고 청소 하고 계셨는데

손이 정말 빠르셨어요 그렇다고 놓친부분없이

꼼꼼하게 주방정리 끝내고 

거실에서 청소 도와주시더라구요 

주부9단의 힘 !!!!!!!



이삿짐을 다 실어 놓은 모습인데요

팀장님 사진이 지못미네요 ㅠㅠ


이번에 날씨도 도와줘서 맑은날에 이사했네요

새 집에서는 가구 배치도 해야되고 부동산도 가고 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따로 파손되거나 분실된 물품도 없었고

저는 요번에 포장이사 나름 선방했던 것 같아요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다음에도 오늘 이사해주셨던 팀원분들 또 만나고 싶네요

날도 더운데 고생해주신 로젠이사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광주이사 #광주포장이사 #광주이삿짐센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