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땅볼땐쇼랜드(SHOWLAND), 평택개발이 한창이고, 개발이 가속화 되기 시작했습니다. 

현덕지구,포승지구,인광지구,송담지구,도대지구,화양지구등이 핫이슈인거 아시죠?

이중에서 최근 화양지구쪽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택토지투자측면에서 볼때, 최소의 시간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는 지역이 화양지구 인접한 토지라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래그림은 화양지구에 인접한 매물위치를 나타낸 것이구요. 확보하고 있는 화양지구에 인접한 토지 관심가지셔도 손해는 없습니다. 

화양지구화양지구 근접 매물위치 100m 이내,40m도로,유수지근처

평택부동산평택부동산 평택토지매매전문

황해경제자유구역환 황해권 경제중심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화양지구평택화양지구 가는길

평택화양지구는 안중역세권과 포승.현덕지구,신평택항 사이에 위치하며, 84만평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평택에서 토지투자할때 택지지구안의 토지보다는 택지지구와 인접해있는 토지에 투자하는것이 유리합니다.

평택화양지구와 인접해 있는 화양리토지가 투자하기에 유리한곳이며, 화양지구를 지나가는 40m도로와 유수지 (호수공원)에 인접한 토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1.화양지구 펜스와 최대100m 안쪽에 위치하고
2.40m도로를 끼고 있으며
3.호수공원과 인접한
토지는 그 가치가 뛰어납니다.

같은 화양리라도 토지위치에 따라 2~3배까지 토지의 가격이 차이가 나고 있는것이 현재 화양지구 인접한 토지들의 실재입니다.

더우기 아직 택지지구에 펜스가 설치 되기전이기에 펜스설치가 되기전에 가치있는 토지를 확보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글을 보고 투자결심이 생기신 분은
연락주세요.(김종봉부장: 010-3897-7193)

단순지번문의는 사양합니다.
투자의향이 있으신분만 연락주세요.
현재 확보한 토지는 가치가 있는토지로서
평수는 265평,  84,800만 74,200만입니다.

화양지구 최인접지역 화양리 땅
265평  84,800만 74,200만
(땅주인과 직접거래)


평택화양지구84만평 평택화양지구 펜스예정지 근처 토지물건 위치


평택화양지구 화양리토지현재 평택화양지구 화양리토지사진


용도나 지목 이런것이 궁금하신 분들은 평택에  대해서 공부해.보시면 되구요.
평택시청이나 도청 홈페이지를 보시면 용도나 지목이 현재 평택지역에서는 크게 의미가 없다는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제발 용도나 지목문의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화양지구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데 대부분 단순문의이고 부동산업자들의 방해전화가 너무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실제로 투자할 의사가 있는분들에게 더 자세한 내용을 전달하는데 차질이 생기고 있습니다.

부동산에서 상담중에 계속해서 오는전화로 제대로된 설명을 드리지 못한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지만. 토지투자를 선택하고 결심하셨다면,
평택에 대한 조사와 분석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보시면 왠만한정보는 거의다 보실수 있습니다.

투자 할 자본이 마련되어 있고 땅을 보고 판단하고자  하시는분은 연락주세요.
다시 알려드리자면 제번호는 010.3897.7193(김종봉부장)입니다.

화양리에 좋은땅을 많이 확보하고 있으며, 평택화양리 뿐만아니라 타지역도 수익성 좋은, 투자하기 좋은 토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투자자님들께서 현명한 투자로 안정된 투자수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화양지구근처돈되는땅 #화양지구인근돈되는땅

#부동산투자 #평택투자 #평택토지투자 #평택땅값 #평택화양지구 #화양지구 #화양리땅값 #화양리토지매매 #화양리부동산

#화양지구인근땅값 #화양지구근처땅값 




영원히 당신을 기다리는 기회는 이세상에 없습니다. 부동산의 근간이 되는땅~! 그것을 붙잡아드리겠습니다.













포장이사 견적비용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원룸,용달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